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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생성자에 의해 부여된 지역 역사 문화 관련 이벤트 및 정보를 포함하는 가상의 월드를 형성하고 게임 참여자의 입력에 따라 해당 지역, 특정 문화 속의 인물를 주제로 하는 가상의 캐릭터를 생성하는 제1 단계; 생성한 캐릭터의 지역 이동에 따라 발생하는 지역 이벤트를 형성하고 참여자에게 해당 위치에서 발생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제 2단계;이벤트에서 발생한 포인트 및 아이템을 게임 참여자에게 제공하고 게임 참여자가 선택 및 조합 할 수 있도록 하는 제 3단계; 제3단계에서 획득한 포인트 및 아이템을 기반으로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지역문화 콘텐츠를 모바일 위치기반 기술을 이용 현실세계에서 제공하고 반영하는 제 4단계;현실에서 발생한 콘텐츠와 가상의 게임 공간에서 발생한 포인트 및 아이템을 1단계에서 생성한 캐릭터 성장에 반영 및 조합 하여 성장시키는 제 5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습형 역사 문화 체험 교육용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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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3단계에 앞서, 게임 참여자에 입력에 따라, 해당 지역의 역사 문화 및 관련 인물 정보를 게임 참여자에게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을 하는, 학습형 역사 문화 체험 교육용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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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1단계에서 게임 생성자에 의해 결정된 캐릭터의 관련성에 따른 포인트 및 아이템은 컨텐츠 등록자에 의해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습형 역사 문화 체험 교육용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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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제1 단계에서 게임 생성자에 의해 생성된 캐릭터는 특성 및 방향성과 성장에 있어서 게임 생성자에 의해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습형 역사 문화 체험 교육용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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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결정이 게임 생성자의 교육 목적에 따라 수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습형 역사 문화 체험 교육용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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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이벤트의 생성은 특정 지역, 특정 문화 또는 특정 행사에 따라 각기 달리 설정되고, 리얼 타임 이벤트를 특징으로하는, 학습형 역사 문화 체험 교육용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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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의 이벤트의 생성은 캐릭터 레벨 및 포인트 또는 관련 아이템 정도에 따라 참여 및 획득 포인트가 달라지도록 설정되는 것을 포함하는, 학습형 역사 문화 체험 교육용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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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제4단계에서, 게임 참여자가 생성한 캐릭터와 레벨 포인트 및 아이템을 현실에서 반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습형 역사 문화 체험 교육용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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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제4단계에서, 참여자가 가상의 게임공간과 모바일 위치기반 현실공간의 연동을 가능하게 하고 발생한 이벤트를 상호 연계하는, 학습형 역사 문화 체험 교육용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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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공간과 모바일상에서 지자체와 관련된 문화 상품 및 관련 콘텐츠의 광고를 실시간 랜덤 발생, 참여자의 캐릭터가 광고 발생 위치 및 해당 광고 레벨 충족시 다양한 문화상품과 포인트로 보상하는, 학습형 역사 문화 체험 교육용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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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참여자의 캐릭터의 성장 과정 및 최종 목표 도달시 지역 교육기관과 지자체를 연계한 평가 제도를 포함 명예 보상을 가능하게 하는, 학습형 역사 문화 체험 교육용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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