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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운영체제)의 제약사항을 고려하여 OS 오브젝트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OS 오브젝트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OS가 지원하는 태스크의 구조를 정의하고, 개발하고자 하는 응용프로그램의 태스크 프레임워크(framework)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응용프로그램의 개발에 사용되도록, 상기 정의된 태스크의 구조 및 상기 생성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정보가 포함된 소스파일을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응용프로그램의 개발시, 상기 생성된 태스크 프레임워크는 컴파일되어 사용되고, 상기 정의된 태스크의 구조는 주석문으로 처리되며,상기 OS의 제약사항은 상기 OS의 기본 특성과 메모리를 포함하는 정보이고, 상기 OS 오브젝트 정보는 상기 OS가 지원하는 태스크 및 상기 태스크와 연관된 알람 또는 이벤트를 포함하는 정보인 운영체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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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정의된 태스크의 구조는,상기 태스크의 우선순위, 선점방식, 이벤트 수신가능 여부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태스크 속성 정보와, 상기 태스크와 연관된 이벤트, 알람, 리소스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관련 오브젝트 정보를 포함하여 구성된 운영체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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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생성된 태스크 프레임워크는,상기 태스크에 대한 이름, 범위, 반환값의 종류 또는 전달값의 종류 중 적어도 하나의 정보를 포함하여 구성된 운영체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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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소스파일 상에서, 상기 정의된 태스크의 구조 및 상기 생성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정보는 상기 태스크의 개수에 대응되어 각각 출력되는 운영체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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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운영체제)의 제약사항을 고려하여 OS 오브젝트 정보를 생성하는 OS 오브젝트 정보 생성부;상기 OS 오브젝트 정보를 분석하는 OS 오브젝트 정보 분석부;상기 분석된 OS 오브젝트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OS가 지원하는 태스크의 구조를 정의하는 태스크 구조 설명 생성부;상기 분석된 OS 오브젝트 정보를 이용하여, 개발하고자 하는 응용프로그램의 태스크 프레임워크(framework)를 생성하는 태스크 프레임워크 생성부; 및상기 응용프로그램의 개발에 사용되도록, 상기 정의된 태스크의 구조 및 상기 생성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정보가 포함된 소스파일을 출력하는 소스파일 출력부를 포함하며,상기 OS의 제약사항은 상기 OS의 기본 특성과 메모리를 포함하는 정보이고, 상기 OS 오브젝트 정보는 상기 OS가 지원하는 태스크 및 상기 태스크와 연관된 알람 또는 이벤트를 포함하는 정보인 운영체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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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응용프로그램의 개발시, 상기 생성된 태스크 프레임워크는 컴파일되어 사용되고, 상기 정의된 태스크의 구조는 주석문으로 처리되는 운영체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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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정의된 태스크의 구조는,상기 태스크의 우선순위, 선점방식, 이벤트 수신가능 여부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태스크 속성 정보와, 상기 태스크와 연관된 이벤트, 알람, 리소스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관련 오브젝트 정보를 포함하여 구성된 운영체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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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생성된 태스크 프레임워크는,상기 태스크에 대한 이름, 범위, 반환값의 종류 또는 전달값의 종류 중 적어도 하나의 정보를 포함하여 구성된 운영체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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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소스파일 상에서, 상기 정의된 태스크의 구조 및 상기 생성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정보는 상기 태스크의 개수에 대응되어 각각 출력되는 운영체제 태스크 프레임워크의 자동 생성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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