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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펠러 축을 기준으로 프로펠러 축의 위 또는 아래의 일측에만 방향타를 적용하며, 상기 방향타는 타의 스팬 방향으로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갖는 단면이 적층하여 그 형상을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몸체의 일부만 이용하며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용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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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어링 기어룸에 회전축으로 연결되어 작동하는 방향타로서, 몸체의 하부 끝단이 프로펠러 축보다 위쪽에 위치하며, 상기 방향타는 타의 스팬 방향으로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갖는 단면이 적층하여 그 형상을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몸체의 일부만 이용하며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용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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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방향타의 몸체 하부 끝단은 프로펠러 축의 중심보다 위쪽으로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몸체의 일부만 이용하며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용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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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방향타의 단면이 스팬 방향으로 프로펠러 후류 입사각이 타 단면별로 최적화 되도록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가지면서 적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몸체의 일부만 이용하며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용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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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방향타의 단면이 스팬 방향으로 위치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프로펠러 후류 입사각이 양력-항력비가 높게 유지하도록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가지면서 적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몸체의 일부만 이용하며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용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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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피스에 회전축으로 연결되어 작동하는 방향타로서, 몸체의 상부 끝단이 프로펠러 축보다 아래쪽에 위치하며, 상기 방향타는 타의 스팬 방향으로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갖는 단면이 적층하여 그 형상을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몸체의 일부만 이용하며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용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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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방향타의 몸체 상부 끝단은 프로펠러 축의 중심보다 아래쪽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몸체의 일부만 이용하며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용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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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방향타의 단면이 스팬 방향으로 프로펠러 후류 입사각이 타 단면별로 최적화 되도록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가지면서 적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몸체의 일부만 이용하며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용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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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방향타의 단면이 스팬 방향으로 위치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프로펠러 후류 입사각이 양력-항력비가 높게 유지하도록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가지면서 적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몸체의 일부만 이용하며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용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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