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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어링 기어룸에 회전축으로 연결되어 작동하며 하부 끝단에는 러더 벌브를 구비하는 상부 방향타와, 슈피스에 회전축으로 연결되어 작동하며 상부 끝단에는 러더 벌브를 구비하는 하부 방향타로 이루어져 있으며,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는 일정한 간격을 두고 완전히 분리된 상태에서 각각의 타각으로 개별적으로 회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러더 벌브를 구비하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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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는 프로펠러 축을 중심으로 하여 상하 대칭의 간격을 두고 완전히 분리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러더 벌브를 구비하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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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와 하부 방향타의 분리된 간격은 프로펠러 축 중심을 기준으로 프로펠러 직경의 35% 이내의 범위가 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부 방향타와 하부 방향타로 완전 분리되어 개별 구동하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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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적으로 완전 분리된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가 각각 스티어링 기어룸과 슈피스에 연결 및 구동되도록 하고, 상부 방향타의 하부 끝단 및 하부 방향타의 상부 끝단에는 러더 벌브를 구비하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는 각각의 타각으로 개별적으로 회전할 수 있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러더 벌브를 구비하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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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는 프로펠러 축을 중심으로 하여 상하 대칭의 간격을 두고 완전히 분리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부 방향타와 하부 방향타로 완전 분리되어 개별 구동하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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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와 하부 방향타의 분리된 간격은 프로펠러 축 중심을 기준으로 프로펠러 직경의 35% 이내의 범위가 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상부 방향타와 하부 방향타로 완전 분리되어 개별 구동하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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