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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역별로 분리된 다수 개의 화물창 및 탈착 가능한 다수 개의 화물창 게이트를 갖는 선박; 선박의 화물창에 대하여 적재 및 하역되는 화물통; 구역별로 분리된 다수 개의 화물창 및 탈착 가능한 다수 개의 화물창 게이트를 가지며, 해상에서 선박의 화물창 게이트 및 화물통의 교체를 돕는 해상터미널 및; 화물통의 이동수단을 구비한 항만;을 포함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시스템 상에서 구현되는 해양 화물하역방법으로서, 선박이 항만에 도착하기 전 새로운 화물통에 화물을 담는 S100 단계; 화물이 들어 있는 화물통을 적재한 선박이 항만에 도착하면 해상터미널이 해상에서 선박의 화물통을 넘겨받고 선박은 항만으로부터 새로운 화물통을 넘겨받는 S200 단계 및; 새로운 화물통을 넘겨받은 선박이 출항한 후 선박의 화물통을 넘겨받은 해상터미널이 항만에 화물통을 하역하는 S300 단계;를 포함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에 있어서, 상기 S200 단계는, 선박이 하역 흘수로 침수하는 S201 단계; 선박이 좌우현의 첫 번째 화물창 게이트를 분리하는 S202 단계; 선박의 첫 번째 화물창의 종방향 보강재를 제거하는 S203 단계; 선박이 첫 번째 화물창의 화물통을 분리하는 S204 단계; 화물통이 해상터미널의 화물창으로 이동하여 고정되는 S205 단계; 항만에 설치된 새로운 화물통이 선박의 첫 번째 화물창으로 이동하여 고정되는 S206 단계; 선박의 첫 번째 화물창의 종방향 보강재를 설치하는 S207 단계; 선박이 좌우현의 첫 번째 화물창 게이트를 설치하는 S208 단계; 선박이 두 번째 이후의 화물창에 대하여 상기 S202 단계 내지 S208 단계의 과정을 반복하여 모든 화물창의 선적을 완료하는 S209 단계 및; 선박이 운항 흘수로 부상하고 출항하는 S210 단계; 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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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S201 단계에서는, 선박의 한쪽 측면에는 항만이, 반대쪽 측면에는 해상터미널이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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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S202 단계에서는, 선박이 자신의 발라스트 탱크에 물을 채워 흘수를 증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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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S204 단계에서는, 화물통이 자신의 발라스트를 외부로 배출함으로써 선박으로부터의 분리를 더욱 용이하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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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S205 단계에서는, 해상터미널이 로프 및 윈치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선박으로부터 분리되어 나와 부유하고 있는 화물통을 해상터미널의 화물창으로 끌어당겨 적재한 후 잠금장치로 구속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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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S206 단계에서는, 선박이 로프 및 윈치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항만으로부터 분리되어 나와 부유하고 있는 화물통을 선박의 첫 번째 화물창으로 끌어당겨 적재한 후 잠금장치로 구속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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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S208 단계에서는, 선박이 로프 및 윈치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선박으로부터 분리되어 나와 부유하고 있던 첫 번째 화물창 게이트를 선박의 첫 번째 화물창으로 끌어당긴 후 유압을 가하여 구속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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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S210 단계에서는, 선박이 자신의 발라스트를 배출하여 흘수를 감소시키고 수면으로 부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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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역별로 분리된 다수 개의 화물창 및 탈착 가능한 다수 개의 화물창 게이트를 갖는 선박; 선박의 화물창에 대하여 적재 및 하역되는 화물통 및; 구역별로 분리된 다수 개의 화물창 및 탈착 가능한 다수 개의 화물창 게이트를 가지며, 해상에서 선박의 화물창 게이트 및 화물통의 교체를 돕는 해상터미널;을 포함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시스템 상에서 구현되는 해양 화물운송방법으로서, 해상터미널이 하역 흘수로 침수하여 화물창 게이트를 분리하는 S1 단계; 화물이 들어 있는 화물통을 적재한 선박이 항만에 도착한 후 하역 흘수로 침수하는 S2 단계; 선박이 좌우현의 첫 번째 화물창 게이트를 분리하는 S3 단계; 선박이 첫 번째 화물창의 화물통을 분리하는 S4 단계; 화물통이 해상터미널의 화물창으로 이동하여 고정되는 S5 단계; 선박이 좌우현의 첫 번째 화물창 게이트를 설치하는 S6 단계; 선박이 두 번째 이후의 화물창에 대하여 상기 S3 단계 내지 S6 단계의 과정을 반복하여 모든 화물창의 이동을 완료하는 S7 단계; 선박이 운항 흘수로 부상하고 이동하는 S8 단계; 해상터미널이 화물창 게이트를 설치하는 S9 단계 및; 해상터미널이 운항 흘수로 부상하고 이동하는 S10 단계; 를 포함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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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S1 단계에서는, 해상터미널이 자신의 발라스트 탱크에 물을 채워 흘수를 증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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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S3 단계에서는, 선박이 자신의 발라스트 탱크에 물을 채워 흘수를 증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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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S4 단계에서는, 화물통이 자신의 발라스트를 외부로 배출함으로써 선박으로부터의 분리를 더욱 용이하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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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S5 단계에서는, 해상터미널이 로프 및 윈치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선박으로부터 분리되어 나와 부유하고 있는 화물통을 해상터미널의 화물창으로 끌어당겨 적재한 후 잠금장치로 구속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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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S6 단계에서는, 선박이 로프 및 윈치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선박으로부터 분리되어 나와 부유하고 있던 첫 번째 화물창 게이트를 선박의 첫 번째 화물창으로 끌어당긴 후 유압을 가하여 구속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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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S8 단계에서는, 선박이 자신의 발라스트를 배출하여 흘수를 감소시키고 수면으로 부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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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S9 단계에서는, 해상터미널이 로프 및 윈치 등의 수단을 이용하여 해상터미널로부터 분리되어 나와 부유하고 있던 해상터미널의 화물창 게이트를 해상터미널의 화물창으로 끌어당긴 후 유압을 가하여 구속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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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S10 단계에서는, 해상터미널이 자신의 발라스트를 배출하여 흘수를 감소시키고 수면으로 부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물통을 이용한 해양 화물하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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