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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어링 기어룸에 회전축으로 연결되어 작동하는 상부 방향타와, 슈피스에 회전축으로 연결되어 작동하는 하부 방향타로 이루어져 있으며,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는 일정한 간격을 두고 완전히 분리된 상태에서 각각의 타각으로 개별적으로 회전하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 중 어느 하나 이상은 타의 스팬 방향으로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갖는 단면이 적층하여 그 형상을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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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는 프로펠러 축을 중심으로 하여 상하 대칭의 간격을 두고 완전히 분리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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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와 하부 방향타의 분리된 간격은 프로펠러 축 중심을 기준으로 프로펠러 직경의 7% 내지 35%의 범위가 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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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의 단면이 스팬 방향으로 프로펠러 후류 입사각이 타 단면별로 최적화 되도록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가지면서 적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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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의 단면이 스팬 방향으로 위치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프로펠러 후류 입사각이 양력-항력비가 높게 유지하도록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가지면서 적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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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적으로 완전 분리된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가 각각 스티어링 기어룸과 슈피스에 연결 및 구동되도록 하고,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 중 어느 하나 이상은 타의 스팬 방향으로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갖는 단면이 적층하여 그 형상을 이루게 하며,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가 각각의 타각으로 개별적으로 회전할 수 있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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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는 프로펠러 축을 중심으로 하여 상하 대칭의 간격을 두고 완전히 분리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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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와 하부 방향타의 분리된 간격은 프로펠러 축 중심을 기준으로 프로펠러 직경의 7% 내지 35%의 범위가 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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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의 단면이 스팬 방향으로 프로펠러 후류 입사각이 타 단면별로 최적화 되도록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가지면서 적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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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방향타 및 하부 방향타의 단면이 스팬 방향으로 위치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프로펠러 후류 입사각이 양력-항력비가 높게 유지하도록 연속적으로 변화하는 비틀림을 가지면서 적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팬 방향 비틀림을 갖는 선박의 분리형 방향타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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