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디지털화된 만화의 이미지로부터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있어서,
만화 이미지로부터 직관적으로 컷을 분할하고 저장하기 위한 수단과,
분할된 컷 내부에서 움직임을 가지는 오브젝트를 분할하고 저장하기 위한 수단과,
분할된 오브젝트에 대화형으로 애니메이션 속성을 할당하는 수단과,
컷들을 시간축 상에 위치시킴으로써 애니메이션 가능한 이벤트를 발생시키는 수단과,
시간 상에 켭침이 발생하는 컷 간에 전이 이벤트가 발생되도록 하는 수단과,
시간 위에서 시간을 전진시키며, 기 설정된 애니메이션 효과가 적용되어 동영상으로 만들어지는 수단
을 포함하는 대화형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
2 |
2
제 1항에 있어서,
이미지에서 설정된 컷의 영역의 영상을 따로 복사하여 편집이 용이한 시스템
|
3 |
3
제 1항에 있어서,
컷 내 움직이는 오브젝트는 트리 구조의 계층구조를 가지도록 해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가 있는 시스템
|
4 |
4
제 1항에 있어서,
컷들을 시간 축 상에 위치시킬 때 각 컷들이 화면에 보여짐이라는 이벤트라는 객체로 저장되고, 전이 역시 이벤트 객체로 저장되어 통일된 표현법으로 시간축 상에서 재생하는 시스템
|
5 |
5
제 1항에 있어서,
동영상의 생성에 있어서, 각 컷들이 3차원 상에서의 평면이미지로 표현되어 다양한 3차원 카메라 움직임을 나타내는 한 시스템
|
6 |
6
제 1항에 있어서,
동영상의 생성에 있어서, 각 컷들이 3차원 상에서의 평면이미지로 표현되어 두 컷 간의 전이가 이뤄질 때 접힘, 조명효과와 같은 3차원 효과를 보여 주는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