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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 파이프라인 또는 미스 파이프라인에 따른 리졀트 데이터를 임시 저장하는 리트라이 버퍼;프로세서로부터 전달되는 텍스쳐 리퀘스트에 응답하여, 상기 리트라이 버퍼를 룩업하는 리트라이 버퍼 룩업부;상기 룩업결과, 상기 리트라이 버퍼 내에 상기 텍스쳐 리퀘스트에 상응하는 리졀트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확인부;상기 확인 결과, 상기 텍스쳐 리퀘스트에 상응하는 리졀트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는 경우, 상기 저장된 리졀트 데이터를 상기 프로세서에 출력하는 출력 제어부; 및상기 확인 결과, 상기 텍스쳐 리퀘스트에 상응하는 리졀트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지 않은 경우, 텍스쳐 주소를 생성하여, 상기 텍스쳐 리퀘스트에 상응하는 텍스쳐 데이터가 캐쉬 히트인지 또는 캐쉬 미스인지를 판단하는 캐쉬 히트/미스 판단부를 포함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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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판단 결과 캐쉬 히트인 경우,선정된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선정된 연산을 수행한 후, 생성되는 리졀트 데이터를 상기 리트라이 버퍼로 출력하는 히트 파이프라인부를 더 포함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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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판단 결과 캐쉬 미스인 경우,외부 메모리로부터 상기 캐쉬 미스된 텍스쳐 데이터를 수집하여 상기 리트라이 버퍼로 출력하는 캐쉬 미스 처리부를 더 포함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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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캐쉬 미스 처리부는,엔트리를 포함하고, 상기 엔트리에 캐쉬 미스가 발생한 텍스쳐 리퀘스트를 저장하는 웨이팅 리스트 버퍼를 포함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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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웨이팅 리스트 버퍼는,상기 엔트리에 저장된 텍스쳐 리퀘스트에 대한 처리가 끝나면, 처리가 끝난 해당 엔트리를 준비 상태로 상태 변경하고, 상기 처리가 끝난 해당 엔트리를 미스 파이프라인으로 전송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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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5항에 있어서,상기 엔트리는 유효성 비트, 준비 비트, 주소들 각각에 대응되는 텍셀 데이터, 및 미스 리퀘스트 데이터 중에서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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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4항에 있어서,상기 캐쉬 미스 처리부는,입력받은 미스 주소 중에서, 외부 메모리로 요청되어 처리중인 주소가 있는지를 확인하는 블록 주소 로그부를 포함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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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8항에 있어서,상기 블록 주소 로그부는,외부 메모리로 요청되어 처리중인 주소가 없다면, 상기 입력받은 미스 주소를 저장하고, 상기 외부 메모리에 요청하도록 상기 미스 주소를 인큐(enqueue)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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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캐쉬 미스 처리부는,웨이팅 리스트 버퍼의 엔트리가 준비 상태가 되었을 때 수행되는 히트 파이프라인의 복제기능을 제공하는 미스 파이프라인부를 포함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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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미스 파이프라인부는,프래그먼트 식별정보 및 텍스쳐 리퀘스트 식별정보를 고려하여, 출력되는 텍스쳐 데이터를 상기 리트라이 버퍼에 저장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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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쳐 리퀘스트가 입력되면 리트라이 버퍼를 룩업하고, 룩업에 성공하는 경우의 텍스쳐 데이터를 쉐이딩 유닛으로 전달하는 텍스쳐 맵핑 파이프라인부;룩업에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히트된 텍스쳐 데이터를 이용하여 히트 파이프라인을 처리하고, 히트 파이프라인의 결과를 리트라이 버퍼에 저장하는 히트 파이프라인부; 및미스된 텍스쳐 데이터를 웨이팅 리스트 버퍼를 통해 외부 메모리에 요청하고, 상기 외부 메모리로부터 전달되는 텍스쳐 데이터를 이용하여, 미스 파이프라인을 처리하고, 미스 파이프라인의 결과를 리트라이 버퍼에 저장하는 미스 파이프라인부를 포함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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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트라이 버퍼에서, 히트 파이프라인 또는 미스 파이프라인에 따른 리졀트 데이터를 임시 저장하는 단계;리트라이 버퍼 룩업부에서, 프로세서로부터 전달되는 텍스쳐 리퀘스트에 응답하여, 상기 리트라이 버퍼를 룩업하는 단계;확인부에서, 상기 룩업결과, 상기 리트라이 버퍼 내에 상기 텍스쳐 리퀘스트에 상응하는 리졀트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단계;출력 제어부에서, 상기 확인 결과, 상기 텍스쳐 리퀘스트에 상응하는 리졀트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는 경우, 상기 프로세서에 상기 저장된 리졀트 데이터를 출력하는 단계; 및상기 확인 결과, 상기 텍스쳐 리퀘스트에 상응하는 리졀트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지 않은 경우, 텍스쳐 주소를 생성하여, 상기 텍스쳐 리퀘스트에 상응하는 텍스쳐 데이터가 캐쉬 히트인지 또는 캐쉬 미스인지를 판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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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판단 결과 캐쉬 히트인 경우,선정된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선정된 연산을 수행한 후, 생성되는 리졀트 데이터를 상기 리트라이 버퍼로 출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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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판단 결과 캐쉬 미스인 경우,외부 메모리로부터 상기 캐쉬 미스된 텍스쳐 데이터를 수집하여 상기 리트라이 버퍼로 출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논블로킹 방식의 텍스쳐 캐쉬 메모리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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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 및 제15항 내지 제16항 중에서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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