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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실행 유닛을 이용한 구문 분석 방법으로서,(i) 복수의 실행 유닛 중 제 1 실행 유닛에서, 계층적 구문 분석을 위한 현재 레벨에서의 복수의 심볼 중 제 1 심볼에 대한 하나 이상의 스코어를 제 1 심볼과 관련된 구문 규칙과 현재 레벨보다 낮은 레벨의 스코어를 이용하여 계산하는 단계; 및(ii) 상기 제 1 실행 유닛에서, 계산된 하나 이상의 스코어를 이용하여 상기 제 1 심볼에 대한 스코어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단계 (i) 이전에, 구문 분석을 위한 복수의 심볼 중 제 1 심볼에 대한 스코어 계산을 상기 제 1 실행 유닛에 할당하는 단계; 및 복수의 심볼 중 다른 심볼에 대한 스코어 계산을 상기 제 1 실행 유닛과는 상이한 다른 실행 유닛에 할당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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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제 1 심볼에 관련된 구문 규칙의 개수가 제 1 실행 유닛에 대해 지정된 개수를 초과하는 경우에, 상기 제 1 실행 유닛과는 상이한 제 2 실행 유닛에 초과된 구문 규칙으로 상기 제 1 심볼에 대한 스코어 계산을 할당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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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실행 유닛 및 상기 다른 실행 유닛은, 동일한 명령어의 시퀀스를 수행하는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과 각 서브 실행 유닛이 접근할 수 있고 각 실행 유닛에 포함되는 공유 메모리를 포함하고,상기 구문 분석 방법은,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 각각에 상기 제 1 실행 유닛에 할당된 제 1 심볼과 관련된 복수의 구문 규칙을 각각 할당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i) 단계는, 상기 제 1 실행 유닛의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 각각에 할당된 구문 규칙으로 상기 제 1 심볼에 대한 스코어를 계산하는,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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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ii) 단계는, 상기 제 1 실행 유닛의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이 동시에 수행할 수 없는 단일(atomic) 실행 명령을 이용하여 이루어지는,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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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ii) 단계는, 상기 공유 메모리에 저장되고 상기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에서 계산된 복수의 스코어를 두 개씩 페어링된 스코어로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 중 적어도 하나에 할당하는 단계; 및 할당된 서브 실행 유닛이 상기 두 개씩 페어링된 스코어에 대한 비교를 수행하고 비교에 따라 두 개씩 페어링된 스코어 중 하나의 스코어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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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 중 적어도 하나에 할당하는 단계와 상기 페어링된 스코어 중 하나의 스코어를 결정하는 단계는, 최종 하나의 스코어가 결정될 때 까지 반복되는,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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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1항에 있어서,상기 단계 (i) 이전에, 구문 분석을 위한 문장을 현재 레벨에 따라 서브 문장으로 분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 상기 단계 (i) 내지 (ii)는, 분할된 서브 문장 중 순차적으로 선택된 서브 문장에 대하여 반복 수행되는, 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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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실행 유닛은, 공유 메모리를 포함하고,상기 구문 분석 방법은, 상기 (i) 단계 이전에, 현재 레벨에 따라 분할된 서브 문장의 스코어를 계산하기 위해서 필요한 현재 레벨보다 낮은 레벨의 서브 문장의 스코어를 상기 공유 메모리에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 상기 공유 메모리에 저장되는 낮은 레벨의 서브 문장의 스코어는 현재 레벨에 따라 분할된 서브 문장의 스코어를 계산하기 위해 필요한 낮은 레벨의 서브 문장의 스코어들 중 일부인,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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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낮은 레벨의 서브 문장의 스코어들 중 일부는, 현재 레벨에 따라 분할된 서브 문장을 식별하기 위한 인덱스(index)에 의해서 결정되는,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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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실행 유닛 각각은, GPU(Graphics Processor Units)의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Streaming Multiprocessor)인,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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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실행 유닛을 이용한 구문 분석 방법으로서,(i) 복수의 실행 유닛 중 제 1 실행 유닛에서, 계층적 구문 분석을 위한 현재 레벨에서의 복수의 심볼 중 제 1 심볼에 대한 복수의 스코어를 현재 레벨보다 낮은 레벨의 스코어를 이용하여 계산하는 단계; 및(ii) 상기 제 1 실행 유닛에서, 계산된 복수의 스코어를 이용하여 상기 제 1 심볼에 대한 스코어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단계 (i) 이전에, 구문 분석을 위한 복수의 구문 규칙 중 일부의 구문 규칙을 상기 제 1 실행 유닛에 할당하고 복수의 구문 규칙 중 다른 일부의 구문 규칙을 상기 제 1 실행 유닛과는 상이한 제 2 실행 유닛에 할당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며,상기 제 1 심볼은 제 1 실행 유닛에 할당된 구문 규칙에 포함된 심볼인, 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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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제 2 실행 유닛에서, 상기 제 1 심볼에 대한 복수의 스코어를 현재 레벨보다 낮은 레벨의 스코어를 이용하여 계산하는 단계;상기 제 2 실행 유닛에서, 계산된 복수의 스코어를 이용하여 상기 제 1 심볼에 대한 스코어를 결정하는 단계; 및 상기 제 1 실행 유닛과 상기 제 2 실행 유닛에서 각각 결정된 제 1 심볼에 대한 스코어를 이용하여 제 1 심볼에 대한 최종 스코어를 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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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심볼에 대한 최종 스코어를 결정하는 단계는, 상기 제 1 실행 유닛과 상기 제 2 실행 유닛에 의해 동시에 수행할 수 없는 단일(atomic) 실행 명령을 이용하여 이루어지는,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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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실행 유닛 및 상기 제 2 실행 유닛은, 동일한 명령어의 시퀀스를 수행하는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과 각 서브 실행 유닛이 접근할 수 있고 각 실행 유닛에 포함되는 공유 메모리를 포함하고,상기 구문 분석 방법은,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 각각에 상기 제 1 실행 유닛에 할당된 일부 구문 규칙 각각을 할당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i) 단계는, 상기 제 1 실행 유닛의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 각각에 할당된 구문 규칙 중 상기 제 1 심볼에 관련된 구문 규칙으로 상기 제 1 심볼에 대하여 복수의 스코어를 계산하는,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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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ii) 단계는, 공유 메모리를 이용하여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이 동시에 수행할 수 없는 단일(atomic) 실행 명령을 이용하여 이루어지는,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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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실행 유닛 각각은, GPU(Graphics Processor Units)의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Streaming Multiprocessor)인,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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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단계 (i) 이전에, 구문 분석을 위한 문장을 현재 레벨에 따라 서브 문장으로 분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 상기 단계 (i) 내지 (ii)는, 분할된 서브 문장 중 순차적으로 선택된 서브 문장에 대하여 반복 수행되는, 구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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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문 분석 장치로서,계층적 구문 분석을 위한 현재 레벨에서 복수의 심볼 중 제 1 심볼에 대한 하나 이상의 스코어를 제 1 심볼과 관련된 구문 규칙과 현재 레벨보다 낮은 레벨의 스코어를 이용하여 계산하는 제 1 실행 유닛; 및상기 현재 레벨에서 복수의 심볼 중 제 2 심볼에 대한 하나 이상의 스코어를 제 2 심볼과 관련된 구문 규칙과 현재 레벨보다 낮은 레벨의 스코어를 이용하여 계산하는 제 2 실행 유닛;을 포함하며,상기 제 1 실행 유닛 및 상기 제 2 실행 유닛은 계산된 하나 이상의 스코어를 이용하여 각각 상기 제 1 심볼 및 상기 제 2 심볼에 대한 스코어를 결정하는,구문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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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실행 유닛 및 상기 제 2 실행 유닛을 제어하기 위한 제어 유닛을 더 포함하며,상기 제어 유닛은, 복수의 심볼 중 제 1 심볼에 대한 스코어 계산을 상기 제 1 실행 유닛에 할당하고, 복수의 심볼 중 제 2 심볼에 대한 스코어 계산을 상기 제 2 실행 유닛에 할당하는,구문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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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유닛은, 제 1 심볼에 관련된 구문 규칙의 개수가 제 1 실행 유닛에 대해 지정된 개수를 초과하는 경우에, 상기 제 1 실행 유닛과는 상이한 제 3 실행 유닛에 초과된 구문 규칙으로 상기 제 1 심볼에 대한 스코어 계산을 더 할당하는,구문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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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항 또는 제23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실행 유닛 및 상기 제 2 실행 유닛은, 동일한 명령어의 시퀀스를 수행하는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과 각 서브 실행 유닛이 접근할 수 있고 각 실행 유닛에 포함되는 공유 메모리를 포함하고,상기 제 1 실행 유닛의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은, 복수의 구문 규칙 중 제 1 심볼에 관련되어 각각 할당된 구문 규칙으로 상기 제 1 심볼에 대한 스코어를 계산하는,구문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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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4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실행 유닛의 공유 메모리는, 제 1 심볼에 대한 계산된 스코어를 저장하고,상기 제 1 실행 유닛의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 각각은, 서브 실행 유닛들이 동시에 수행할 수 없는 단일(atomic) 실행 명령을 이용하여 상기 공유 메모리의 스코어를 갱신하는,구문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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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4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실행 유닛의 공유 메모리는, 각각의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에서 계산된 제 1 심볼에 대한 스코어를 개별적으로 저장하고,상기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 중 일부의 서브 실행 유닛은, 공유 메모리에 저장된 두 개의 스코어로부터 하나의 스코어를 각각 결정하는,구문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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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6항에 있어서,상기 공유 메모리에 저장된 두 개의 스코어로부터 하나의 스코어로의 결정은, 하나의 스코어가 남을 때까지 반복되는,구문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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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
제2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유닛은, 구문 분석을 위한 문장을 현재 레벨에 따라 서브 문장으로 분할하고, 분할된 서브 문장 중 순차적으로 선택된 서브 문장의 제 1 심볼에 대한 스코어 계산을 상기 제 1 실행 유닛에 할당하고 제 2 심볼에 대한 스코어 계산을 상기 제 2 실행 유닛에 할당하는,구문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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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8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실행 유닛은 제 1 실행 유닛에 포함된 복수의 서브 실행 유닛이 접근할 수 있는 공유 메모리를 포함하고,상기 공유 메모리는, 현재 레벨에 따라 분할된 서브 문장의 스코어를 계산하기 위해서 필요한 현재 레벨보다 낮은 레벨의 서브 문장의 스코어를 저장하고,저장된 낮은 레벨의 서브 문장의 스코어는, 현재 레벨에 따라 분할된 서브 문장의 스코어를 계산하기 위해 필요한 낮은 레벨의 서브 문장의 스코어 중 일부인,구문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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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제29항에 있어서,상기 낮은 레벨의 서브 문장의 스코어 중 일부는, 현재 레벨에 따라 분할된 서브 문장을 식별하기 위한 인덱스(index)에 의해서 결정되는,구문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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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제24항에 있어서,상기 공유 메모리보다 액세스 속도가 느리고 상기 제 1 실행 유닛 및 상기 제 2 실행 유닛이 접근할 수 있는 광역 공유 메모리를 더 포함하고,상기 광역 공유 메모리는, 상기 제 1 심볼과 상기 제 2 심볼을 포함하는 복수의 심볼과 관련된 구문 규칙들을 저장하는,구문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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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실행 유닛 및 제 2 실행 유닛 각각은, GPU(Graphics Processor Units)의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Streaming Multiprocessor)인, 구문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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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12항에 따른 방법을 실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 판독가능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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