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화면에 중앙 처리 장치 및 메인 보드를 디스플레이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모듈;상기 중앙 처리 장치 및 메인 보드와 표준화된 개별 모듈 간의 표준화된 통신 규격을 지원하는 코드의 집합을 저장하는 코드 라이브러리 모듈;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을 선택하여 상기 화면 상에 나타내고,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화면 상에서 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과 상기 중앙 처리 장치 및 메인 보드 간의 연결 여부를 표시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모듈; 및상기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과 상기 중앙 처리 장치 및 메인 보드가 서로 연결되면, 상기 코드 라이브러리 모듈로부터 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에 대응하는 코드의 집합을 로드하는 코드 에뮬레이션 모듈;을 포함하는 에뮬레이션 시스템
|
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화면 상에서 나타난 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을 상기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설정값을 조절하고 조절된 상기 설정값의 변화를 순차적으로 저장하여 상기 저장된 표준화된 개별 모듈의 설정값의 변화를 화면상에 순차적으로 디스플레이하는 테스트 모듈;을 더 포함하는 에뮬레이션 시스템
|
3 |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은 스위치, 램프, 온도 센서, 쿨러, 파워를 포함하는 에뮬레이션 시스템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코드 에뮬레이션 모듈은,마우스, 키보드를 포함하는 사용자 입력장치를 통하여 상기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의 하드웨어 설정 값이 변화할 경우, 상기 하드웨어 설정 값의 변화에 대응하여 상기 코드의 집합을 업데이트 하는 에뮬레이션 시스템
|
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모듈은,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과 상기 중앙 처리 장치 및 메인 보드 간을 연결하는 통신 프로토콜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에뮬레이션 시스템
|
6 |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코드 에뮬레이션 모듈은,마우스, 키보드를 포함하는 사용자 입력장치를 통하여 상기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과 상기 중앙 처리 장치 및 메인 보드 간을 연결하는 통신 프로토콜이 변화할 경우, 상기 통신 프로토콜의 변화에 대응하여 상기 코드의 집합을 업데이트하는 에뮬레이션 시스템
|
7 |
7
중앙 처리 장치 및 메인 보드와 표준화된 개별 모듈 간의 표준화된 통신 규격을 지원하는 코드의 집합을 미리 저장하는 단계;화면에 상기 중앙 처리 장치 및 메인 보드를 디스플레이하는 단계;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을 선택하여 상기 화면 상에 나타내고,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화면 상에서 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과 상기 중앙 처리 장치 및 메인 보드 간의 연결 여부를 표시하는 단계; 및상기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과 상기 중앙 처리 장치 및 메인 보드가 서로 연결되면, 상기 코드 라이브러리 모듈로부터 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에 대응하는 코드의 집합을 로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에뮬레이션 방법
|
8 |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화면 상에서 나타난 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을 상기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설정값을 조절하고 조절된 설정값의 변화를 순차적으로 저장하여 상기 저장된 표준화된 개별 모듈의 설정값의 변화를 화면상에 순차적으로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에뮬레이션 시스템
|
9 |
9
제7항에 있어서,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은 스위치, 램프, 온도 센서, 쿨러, 파워를 포함하는 에뮬레이션 방법
|
10 |
10
제7항에 있어서,상기 코드의 집합을 로드하는 단계는,상기 마우스, 키보드를 포함하는 사용자 입력장치를 통하여 상기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의 하드웨어 설정 값이 변화할 경우, 상기 하드웨어 설정 값의 변화에 대응하여 상기 코드의 집합을 업데이트 하는 에뮬레이션 방법
|
11 |
11
제7항에 있어서,상기 연결 여부를 표시하는 단계는,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과 상기 중앙 처리 장치 및 메인 보드 간을 연결하는 통신 프로토콜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에뮬레이션 방법
|
12 |
12
제7항에 있어서,상기 코드의 집합을 로드하는 단계는,상기 마우스, 키보드를 포함하는 사용자 입력장치를 통하여 상기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표준화된 개별 모듈과 상기 중앙 처리 장치 및 메인 보드 간을 연결하는 통신 프로토콜이 변화할 경우, 상기 통신 프로토콜의 변화에 대응하여 상기 코드의 집합을 업데이트하는 에뮬레이션 방법
|
13 |
13
제7항 내지 제12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실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컴퓨터에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