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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모드 트레일러 시스템에 있어서 화차 또는 트레일러에서 이송차량으로 또는 이송차량에서 화차 또는 트레일러로 컨테이너를 이송하는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97768
  • 담당센터 : 부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51-606-6561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 듀얼모드 트레일러 시스템에 있어서 슬라이딩 방식의 이송 차량를 이용한 화차 또는 트레일러에서 이송 차량으로 컨테이너를 이송하는 방법은 화차 또는 트레일러 일측으로 슬라이딩 방식의 이송 차량를 위치시키는 제1단계와, 높이 조절 장치에 의하여 컨테이너가 적재된 화차 또는 트레일러와 이송 차량의 높이를 조절하는 제2단계와, 슬라이딩 블록을 폭 방향 구동 장치에 의하여 컨테이너가 적재된 화차 또는 트레일러로 뻗는 제3단계와, 상기 제3블록에 형성된 다수의 콘을 화차 또는 트레일러 상부의 컨테이너 콘 홀에 삽입하여 고정하는 제4단계와, 높이 조절 장치에 의하여 상기 슬라이딩 블록을 상승시키는 제5단계와, 상기와 같이 폭 방향으로 뻗은 슬라이딩 블록을 원래대로 복귀하여 들려진 콘테이너를 이송차량으로 이송하는 제6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것이다.
Int. CL B61D 47/00 (2006.01) B65G 67/04 (2006.01) B60P 1/64 (2006.01) B65G 67/24 (2006.01)
CPC B61D 47/00(2013.01) B61D 47/00(2013.01) B61D 47/00(2013.01) B61D 47/00(2013.01) B61D 47/00(2013.01) B61D 47/0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10101336 (2011.10.05)
출원인 동아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312302-0000 (2013.09.23)
공개번호/일자 10-2013-0037024 (2013.04.1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3092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1.10.05)
심사청구항수 5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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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아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하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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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권순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2 이영진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3 한동섭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4 남창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5 최근 대한민국 경기도 포천시
6 황지훈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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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용식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 성지하치츠*차 ****호 (역삼동)(정용식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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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아대학교 산학협력단 부산광역시 사하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1.10.05 수리 (Accepted) 1-1-2011-0777537-80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12.05 수리 (Accepted) 4-1-2011-5242234-34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01.30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2.20 수리 (Accepted) 4-1-2013-0003462-84
5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3.03.11 수리 (Accepted) 9-1-2013-0016709-76
6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04.1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242953-83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06.10 수리 (Accepted) 1-1-2013-0509717-18
8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06.10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0509712-80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8.23 수리 (Accepted) 4-1-2013-5115545-52
10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3.09.0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613274-92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4.15 수리 (Accepted) 4-1-2014-5046693-38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2.03 수리 (Accepted) 4-1-2015-5015182-38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10.22 수리 (Accepted) 4-1-2015-5140465-5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듀얼모드 트레일러 시스템에 있어서 화차 또는 트레일러에서 이송 차량으로 컨테이너를 이송하는 방법은,화차 또는 트레일러 일측으로 슬라이딩 방식의 이송 차량을 위치시키는 제1단계와;상기 이송 차량의 슬라이딩 블록을 컨테이너가 적재된 화차 또는 트레일러로 뻗는 제2단계와;상기 슬라이딩 블록의 제3블록에 형성된 다수의 콘을 화차 또는 트레일러 상부의 컨테이너 콘 홀에 삽입하여 고정하는 제3단계와;높이 조절 장치에 의하여 상기 슬라이딩 블록으로 컨테이너를 상승시키는 제4단계와;상기 제2단계에서 뻗은 슬라이딩 블록을 원래대로 복귀하여 들려진 컨테이너를 이송차량으로 이송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차 또는 트레일러에서 이송 차량으로 컨테이너를 이송하는 방법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이송 차량의 슬라이딩 블록을 컨테이너가 적재된 화차 또는 트레일러로 뻗는 제2단계는,슬라이딩 블록의 제2유압실린더, 제3유압실린더, 제4유압실린더의 우측 실린더 수축으로 하부 제2블록 및 제3블록이 좌측으로 이동하는 단계와;상기 제3유압 실린더 및 제4유압 실린더가 수축하면서 양쪽 실린더 제2연결부가 좌측으로 이동하는 단계와;및 상기 제4유압 실린더의 우측 실린더가 수축하여 제3블록이 좌측으로 이동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차 또는 트레일러에서 이송 차량으로 컨테이너를 이송하는 방법
3 3
제2항에 있어서,화차 또는 트레일러에서 이송 차량으로 컨테이너를 이송하는 방법은,높이 조절 장치에 의하여 화차 또는 트레일러와 이송 차량과의 상호 높이를 조절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화차 또는 트레일러에서 이송 차량으로 컨테이너를 이송하는 방법
4 4
이송 차량 상부에 슬라이딩 블록이 설치되고 상기 슬라이딩 블록 상부에 컨테이너가 위치한 듀얼모드 트레일러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이송차량 상부에 위치한 컨테이너를 화차 또는 트레일러로 이송하는 방법은,이송 차량 상부에 설치된 슬라이딩 블록의 제2유압 실린더(146)의 좌측 실린더(146-2), 제3유압 실린더(147)의 좌측 실린더(147-2) 및 제4유압 실린더(148)의 좌측 실린더(148-2)를 수축하여 제2유압 실린더, 제3유압 실린더 및 제4유압 실린더를 내장한 제2블록(140-b) 및 제3블록(140-c)을 우측으로 이동 제1단계와;상기 제3유압 실린더(147)의 우측 실린더(147-1) 및 제4유압 실린더(148)의 우측 실린더(148-1)를 수축하여 제2연결부를 우측으로 이동하는 제2단계와;및 상기 제4유압 실린더(148)의 좌측 실린더(148-2)가 수축하여 상기 제4유압 실린더(148)를 내장하는 상기 제3블록(140-c)을 우측으로 이동하는 제3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 차량 상부에 위치한 컨테이너를 화차 또는 트레일러로 이송하는 방법
5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이송 차량 상부에 위치한 컨테이너를 화차 또는 트레일러로 이송하는 방법은,길이방향 구동 장치를 구동하여 컨테이너와 슬라이딩 블록을 분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 차량 상부에 위치한 컨테이너를 화차 또는 트레일러로 이송하는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