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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얼모드 트레일러 시스템에 있어서 슬라이딩 방식 컨테이너 이송 차량

  • 기술번호 : KST2015198129
  • 담당센터 : 부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51-606-6561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의 듀얼모드 트레일러 시스템에 있어서 슬라이딩 방식 컨테이너 이송 차량는 화차 또는 트레일러 일측에 레일을 타고 이동가능하게 설치되는 이송 차량과, 상기 이송 차량 상부에 위치하고 컨테이너에 슬라이딩방식으로 접근하여 상기 컨테이너를 그립하는 유압식의 슬라이딩 블록과, 상기 유압식 슬라이딩 블록 하부에 설치되는 높이 조절 장치와, 상기 이송 차량이 상기 화차 또는 트레일러와 나란히 이송할 수 있도록 이송 차량의 이동을 위한 안내레일과, 상기 이송 차량의 안내 레일 주행을 위한 유압 모터와, 컨테이너의 수평 이송 시 유압식 슬라이딩 블록의 전도를 방지하기 위하여 차량의 양방향으로 다수 설치되는 유압 레그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것이다.
Int. CL B60P 1/00 (2006.01) B60P 1/64 (2006.01) B60P 1/16 (2006.01)
CPC B60P 1/6436(2013.01) B60P 1/6436(2013.01) B60P 1/6436(2013.01) B60P 1/6436(2013.01) B60P 1/6436(2013.01) B60P 1/6436(2013.01) B60P 1/6436(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10101331 (2011.10.05)
출원인 동아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251918-0000 (2013.04.02)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30412)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1.10.05)
심사청구항수 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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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아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하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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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권순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2 이영진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3 한동섭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4 남창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5 최근 대한민국 경기도 포천시
6 황지훈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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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용식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 성지하치츠*차 ****호 (역삼동)(정용식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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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아대학교 산학협력단 부산광역시 사하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1.10.05 수리 (Accepted) 1-1-2011-0777518-12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12.05 수리 (Accepted) 4-1-2011-5242234-34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2.11.29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2.12.21 수리 (Accepted) 9-1-2012-0095590-70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01.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027473-36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2.20 수리 (Accepted) 4-1-2013-0003462-84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03.06 수리 (Accepted) 1-1-2013-0198068-77
8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03.06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0198066-86
9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3.03.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200472-50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8.23 수리 (Accepted) 4-1-2013-5115545-52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4.15 수리 (Accepted) 4-1-2014-5046693-38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2.03 수리 (Accepted) 4-1-2015-5015182-38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10.22 수리 (Accepted) 4-1-2015-5140465-5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삭제
2 2
화차 또는 트레일러에서 이송 차량으로 다시 이송 차량에서 트레일러 또는 화차로 컨테이너를 이송하는 듀얼모드 컨테이너 이송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이송 차량은,다수의 레그(101)와;레일 위를 이동하는 것으로 하부 프레임에 설치되는 구동 휠(110)과;상기 레그(101)와 일체로 구성되고 상부 프레임과 하부 프레임으로 구성된 베이스(120)와;상기 베이스(120) 상부에 위치하는 컨테이너 거치대(130)와;상기 컨테이너 거치대(130)의 양측으로 설치되고 폭 방향으로 좌우로 뻗쳐지고 다수의 콘을 구비한 것으로 좌우로 상호 슬라이딩하는 제1블록(140-a), 제2블록(140-b), 제3블록(140-c)으로 구성되고 상기 제3블록 내에는 제4유압 실린더가 위치하며, 상기 제2블록 내에는 제2유압 실린더 및 제3유압 실린더가 위치하고, 상기 제1블록에는 제1유압 실린더가 위치하며, 상기 제1유압 실린더(145)와 제2유압 실린더(146)의 피스톤에는 제1연결부(144-1)가 연결되고 상기 제3유압 실린더(147)와 제4유압 실린더(148)에는 제2연결부(144-2)가 연결 구성되는 2대의 슬라이딩 블록(140)과; 및 상기 각각의 슬라이딩 블록(140)과 컨테이너 거치대(130) 사이에 설치되는 길이 방향 구동장치(150)를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 차량
3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이송 차량은,상기 상부 프레임과 하부 프레임 사이에 슬라이딩 블록의 높이를 조절하는 높이 조절 장치(160)를 더 포함 구성하여서 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 차량
4 4
제2항에 있어서,상기 각각의 유압 실린더는,텔레스코픽 유압 실린더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 차량
5 5
제2항에 있어서,상기 각각의 유압 실린더는,피스톤 좌우로 좌측 실린더와 우측 실린더를 구비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송 차량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