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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로부터 전달받은 영상을 이용하여 로고를 인식 및 추적하는 이미지 처리 모듈과;상기 이미지 처리 모듈로부터 로고 정보를 전달받아 로고의 좌표를 입력받아 캐릭터 생성 및 영상을 합성하는 그래픽 처리 모듈과;상기 이미지 처리 모듈로부터 로고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그래픽 처리 모듈로부터 게임 캐릭터 정보를 입력받아 게임을 제공하는 게임 모듈을 포함하고,상기 이미지 처리 모듈은, 상기 카메라로부터 캡쳐 스레드를 통해 생성된 이미지를 전달받는 캡쳐 이미지부와; 로고 정보가 저장된 데이터 베이스와; 상기 생성된 이미지를 전달받고 상기 데이터 베이스에 저장된 로고 정보를 전달받아 로고를 인식하는 로고 인식부와; 상기 생성된 이미지에서 상기 인식된 로고를 추적하는 로고 추적부를 포함하고, 상기 로고 인식부는 상기 생성된 이미지를 이진화, 라벨링, 기울기 계산, 영상회전 및 리사이징을 거쳐 객체를 획득하고, 템플릿 매칭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로고를 인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고인식 증강현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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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로고 추적부는 CAMshift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로고를 추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고인식 증강현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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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그래픽 처리 모듈은,3D 캐릭터 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파일 시스템과;상기 3D 캐릭터 파일을 획득하여 캐릭터를 형상화하여 생성하는 캐릭터 생성부와;상기 생성된 캐릭터를 상기 이미지 처리 모듈에서 획득한 좌표를 이용하여 합성하는 캐릭터 합성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고인식 증강현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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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로부터 촬영된 영상 데이터를 캡쳐 스레드를 통해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와;상기 생성된 이미지를 입력받아 로고 정보를 바탕으로 로고를 인식하는 단계와;상기 로고를 인식하여 상기 이미지에서 좌표값을 이용하여 로고를 추적하는 단계와;상기 추적된 로고의 좌표값 정보를 전달받고 3D 캐릭터 정보를 입력받아 캐릭터를 생성하는 단계와;상기 생성된 이미지상에 상기 생성된 캐릭터를 합성하는 단계와;상기 합성된 캐릭터를 이용하여 게임 화면을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로고를 인식하는 단계에서, 상기 이미지를 Hue값을 이용하여 이진화하는 단계와; 상기 이진화된 이미지를 레이블링하여 로고 이미지를 획득하는 단계와; 상기 획득한 이미지의 기울기를 계산 후 영상 회전 변환을 실시하는 단계와; 상기 영상 회전 변환된 이미지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로고 이미지와 동일한 사이즈로 리사이징하는 단계와; 상기 리사이징된 이미지에서 상기 로고 이미지와 유사도를 계산하여 로고를 판별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고인식 증강현실 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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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로고를 판별하는 단계에서 템플릿 매칭 알고리즘의 유클리디안(Euclidean)법을 이용하여 판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고인식 증강현실 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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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템플릿 매칭 수치가 임계치보다 큰 경우 해당 위치의 좌표에 로고가 존재하는 것으로 판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고인식 증강현실 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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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로고를 추적하는 단계에서 CAMshift 알고리즘을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고인식 증강현실 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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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CAMshift 알고리즘은 검출된 객체 영역의 Hue 값의 분포를 이용하여 변화된 위치를 예측하고, 탐지 후 객체의 중심을 찾아 객체를 실시간으로 추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고인식 증강현실 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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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캐릭터를 생성하는 단계는 벡터로 구성된 정점을 표시한 후, 서로 연결하여 다각형 면을 구성하는 단계와;상기 다각형 면을 구성하는 단계를 반복 실행하여 메쉬를 구성하는 단계와;상기 구성된 메쉬에 텍스쳐를 입히는 단계와;상기 정점의 위치가 변하면 다시 정점 위치를 추출하여 다각형 면을 재정의 하는 단계와;상기 재정의된 다각형 면의 표면에 선형보간법을 이용하여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고인식 증강현실 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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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생성된 캐릭터를 합성하는 단계는투명화 영역을 설정하여 서페이스뷰 캐릭터를 합성하고, 이미지 처리 모듈에서 획득한 영상과 상기 서페이스뷰를 합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고인식 증강현실 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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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화면을 제공하는 단계는게임 메인 유저인터페이스, 게임 실행화면, 기업로고정보 및 기업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고인식 증강현실 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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