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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쉐어링 지점들에 배치된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현재 분포량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는 현재 분포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미리 정해진 리로케이션 스킴(relocation scheme)을 기초로 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각각의 목표 분포량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는 목표 분포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현재 분포 정보 및 상기 목표 분포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각각에 대한 전기 자동차의 과부족 정보를 나타내는 현재 상황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상기 현재 상황 정보를 기초로 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중 적어도 하나의 오버플로(overflow) 쉐어링 지점 및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underflow) 쉐어링 지점을 식별하는 단계; 및상기 식별 결과를 기초로 상기 현재 상황 정보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오버플로 쉐어링 지점과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 사이의 거리를 이용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리로케이션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리로케이션을 수행하는 단계는상기 현재 상황 정보를 기초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오버플로 쉐어링 지점에 할당된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 중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으로 할당될 전기 자동차를 나타내는 적어도 하나의 리로케이션 전기 자동차를 식별하는 단계;상기 적어도 하나의 리로케이션 전기 자동차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 사이의 거리를 나타내는 거리 정보를 계산하는 단계;상기 거리 정보를 기초로 상기 적어도 하나의 리로케이션 전기 자동차의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에 대한 우선순위 정보를 포함하는 선호 리스트(preference list)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현재 상황 정보를 기초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에서의 상기 전기 자동차의 할당 필요량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할당 리스트(allocation list)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거리 정보를 기초로 상기 선호 리스트 및 상기 할당 리스트를 이용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리로케이션 전기 자동차를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으로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리로케이션 장치의 전기 자동차 리로케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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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미리 정해진 리로케이션 스킴은 이븐 리로케이션 스킴(even relocation scheme), 사용율 기반 스킴(utilization-based scheme) 또는 모닝 포커스 스킴(morning-focused scheme) 중 어느 하나인 리로케이션 장치의 전기 자동차 리로케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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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목표 분포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는상기 미리 정해진 리로케이션 스킴을 기초로 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각각의 리로케이션 가중치(relocation weight)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전체 차량 대수를 식별하는 단계; 및상기 각각의 쉐어링 지점의 리로케이션 가중치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전체 차량 대수를 이용하여 상기 목표 분포 정보를 계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리로케이션 장치의 전기 자동차 리로케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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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현재 상황 정보는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각각의 상기 현재 분포량 및 상기 목표 분포량의 차분 성분을 이용한 리로케이션 장치의 전기 자동차 리로케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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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중 적어도 하나의 오버플로 쉐어링 지점 및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을 식별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중 상기 현재 분포량이 상기 목표 분포량을 초과하는 적어도 하나의 쉐어링 지점을 상기 오버플로 쉐어링 지점으로 설정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중 상기 현재 분포량이 상기 목표 분포량보다 부족한 적어도 하나의 쉐어링 지점을 상기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으로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리로케이션 장치의 전기 자동차 리로케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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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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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거리 정보를 기초로 상기 선호 리스트 및 상기 할당 리스트를 이용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리로케이션 전기 자동차를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으로 할당하는 단계는상기 선호 리스트 및 상기 할당 리스트의 매칭을 이용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에 대한 적어도 하나의 할당 후보 전기 자동차를 식별하는 단계; 및상기 거리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할당 후보 전기 자동차 중 상기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에 할당하기 위한 적어도 하나의 할당 전기 자동차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리로케이션 장치의 전기 자동차 리로케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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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할당 후보 전기 자동차를 식별하는 단계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리로케이션 전기 자동차와 대응되는 상기 선호 리스트의 우선순위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 및상기 우선순위 정보를 기초로 상기 선호 리스트 및 상기 할당 리스트의 매칭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리로케이션 장치의 전기 자동차 리로케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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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리로케이션을 수행하는 단계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할당 전기 자동차와 대응되는 오버플로 쉐어링 지점 및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 사이의 거리를 이용하여 전체 리로케이션 거리를 계산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리로케이션 장치의 전기 자동차 리로케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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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5항, 제7항 내지 제9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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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쉐어링 지점들에 할당된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현재 분포량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는 현재 분포 정보를 획득하는 현재 분포 정보 획득부;미리 정해진 리로케이션 스킴을 기초로 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각각의 목표 분포량에 대한 정보를 나타내는 목표 분포 정보를 획득하는 목표 분포 정보 획득부;상기 현재 분포 정보 및 상기 목표 분포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각각에 대한 전기 자동차의 과부족 정보를 나타내는 현재 상황 정보를 추출하는 현재 상황 정보 추출부;상기 현재 상황 정보를 기초로 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중 적어도 하나의 오버플로 쉐어링 지점 및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을 식별하는 쉐어링 지점 식별부; 및상기 식별 결과를 기초로 상기 현재 상황 정보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오버플로 쉐어링 지점과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 사이의 거리를 이용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리로케이션을 수행하는 리로케이션 수행부를 포함하고,상기 리로케이션 수행부는상기 현재 상황 정보를 기초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오버플로 쉐어링 지점에 할당된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 중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으로 할당될 전기 자동차를 나타내는 적어도 하나의 리로케이션 전기 자동차를 식별하는 리로케이션 전기 자동차 식별부;상기 적어도 하나의 리로케이션 전기 자동차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 사이의 거리를 나타내는 거리 정보를 계산하는 거리 정보 계산부;상기 거리 정보를 기초로 상기 적어도 하나의 리로케이션 전기 자동차의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에 대한 우선순위 정보를 포함하는 선호 리스트를 생성하는 선호 리스트 생성부;상기 현재 상황 정보를 기초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에서의 상기 전기 자동차의 할당 필요량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할당 리스트를 생성하는 할당 리스트 생성부; 및상기 거리 정보를 기초로 상기 선호 리스트 및 상기 할당 리스트를 이용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리로케이션 전기 자동차를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으로 할당하는 할당부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리로케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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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목표 분포 정보 획득부는상기 미리 정해진 리로케이션 스킴을 기초로 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각각의 리로케이션 가중치를 획득하는 리로케이션 가중치 획득부;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전체 차량 대수를 식별하는 전체 차량 대수 식별부; 및상기 각각의 쉐어링 지점의 리로케이션 가중치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전체 차량 대수를 이용하여 상기 목표 분포 정보를 계산하는 목표 분포 정보 계산부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리로케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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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쉐어링 지점 식별부는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중 상기 현재 분포량이 상기 목표 분포량을 초과하는 적어도 하나의 쉐어링 지점을 상기 오버플로 쉐어링 지점으로 설정하는 오버플로 쉐어링 지점 설정부; 및상기 복수의 쉐어링 지점들 중 상기 현재 분포량이 상기 목표 분포량보다 부족한 적어도 하나의 쉐어링 지점을 상기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으로 설정하는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 설정부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리로케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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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할당부는상기 선호 리스트 및 상기 할당 리스트의 매칭을 이용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에 대한 적어도 하나의 할당 후보 전기 자동차를 식별하는 할당 후보 전기 자동차 식별부; 및상기 거리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할당 후보 전기 자동차 중 상기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에 할당하기 위한 적어도 하나의 할당 전기 자동차를 결정하는 할당 전기 자동차 결정부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리로케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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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할당 후보 전기 자동차 식별부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리로케이션 전기 자동차와 대응되는 상기 선호 리스트의 우선순위 정보를 추출하는 우선순위 정보 추출부; 및상기 우선순위 정보를 기초로 상기 선호 리스트 및 상기 할당 리스트의 매칭을 수행하는 매칭 수행부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리로케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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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리로케이션 수행부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할당 전기 자동차와 대응되는 오버플로 쉐어링 지점 및 언더플로 쉐어링 지점 사이의 거리를 이용하여 전체 리로케이션 거리를 계산하는 전체 리로케이션 거리 계산부를 더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리로케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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