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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 각각에 대한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charging task)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를 기초로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충전 스케쥴을 포함하는 할당 테이블을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할당 테이블을 기초로 제1 배터리 및 제2 배터리를 포함하는 듀얼 배터리를 전력 소스로 설정하여 충전하는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할당 테이블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에 대하여 적어도 하나의 태스크 순서를 식별하는 단계;상기 적어도 하나의 태스크 순서 각각에 대응하는 복수의 할당 테이블들을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할당 테이블들을 기초로 상기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최종 할당 테이블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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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 각각은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충전 개시와 관련된 활성화 시간(activation time),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충전 종료와 관련된 마감 시간(deadline) 또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충전 시간과 관련된 작업 길이(operation length)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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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태스크 순서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의 슬랙의 길이, 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의 작업 길이 또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의 평균 전력 요구량에 대응하는 가중치 중 적어도 하나에 의해 결정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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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할당 테이블들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태스크 순서 각각에 따라 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 중 어느 하나의 충전 태스크를 할당하는 단계; 및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 중 나머지 충전 태스크를 상기 할당된 어느 하나의 충전 태크스를 고려하여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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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할당 테이블들을 기초로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최종 할당 테이블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할당 테이블들 중 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에 대응하는 복수의 충전 스케쥴들을 유전자 형태를 갖는 복수의 유전자들로 표현하는 단계;상기 복수의 유전자들을 복수의 초기해로 설정함으로써 상기 복수의 유전자들에 대해 선택(selection)과 교배(reproduction)를 반복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에 대응하는 적어도 하나의 최종 충전 스케쥴을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에 대응하는 적어도 하나의 최종 충전 스케쥴을 이용하여 최종 할당 테이블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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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를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제1 배터리 및 상기 제2 배터리의 잔량을 기초로 상기 듀얼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지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판단 결과, 상기 듀얼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경우, 상기 할당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제1 배터리 및 상기 제2 배터리의 잔량 및 상기 할당 테이블에 포함된 적어도 하나의 타임 슬롯의 적어도 하나의 전력 로드(load)를 이용하여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를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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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판단 결과, 상기 듀얼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없는 경우, 주 전력선(main power line)을 상기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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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듀얼 배터리는적어도 하나의 재생 가능한 에너지(renewable energy)를 기초로 생산된 전력을 저장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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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기 위해 상기 제1 배터리 및 상기 제2 배터리 중 어느 하나를 상기 전력 소스로 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제1 배터리 및 상기 제2 배터리 중 어느 하나를 상기 전력 소스로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제1 배터리 및 상기 제2 배터리 중 어느 하나를 상기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기 위한 상기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단계; 및상기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의 충전에 의해 상기 전력 소스에 대응하는 배터리가 방전되어 상기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없는 경우, 나머지 배터리를 상기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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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배터리 및 제2 배터리를 포함하는 듀얼 배터리 중 어느 하나의 배터리를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단계;상기 전력 소스를 이용하여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는 단계;적어도 하나의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이용하여 상기 듀얼 배터리 중 나머지 배터리를 충전하는 단계;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충전에 의해 상기 전력 소스에 대응하는 배터리가 방전되어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없는 경우, 상기 나머지 배터리의 잔량을 기초로 상기 나머지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지 판단하는 단계;상기 판단 결과, 상기 나머지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경우, 상기 나머지 배터리를 상기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단계; 및상기 판단 결과, 상기 나머지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없는 경우, 주 전력선을 상기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듀얼 배터리 중 어느 하나의 배터리를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단계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 각각에 대한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에 대하여 적어도 하나의 태스크 순서를 식별하는 단계;상기 적어도 하나의 태스크 순서 각각에 대응하는 복수의 할당 테이블들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복수의 할당 테이블들을 기초로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최종 할당 테이블을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최종 할당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듀얼 배터리를 상기 전력 소스로 설정하여 충전하는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듀얼 배터리 운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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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나머지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지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나머지 배터리의 잔량이 미리 설정된 임계값보다 큰 경우, 상기 나머지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것으로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나머지 배터리의 잔량이 상기 미리 설정된 임계값보다 작은 경우, 상기 나머지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없는 것으로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듀얼 배터리 운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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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제2항 및 제4항 내지 제12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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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 각각에 대한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를 생성하는 충전 태스크 생성부;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를 기초로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충전 스케쥴을 포함하는 할당 테이블을 생성하는 할당 테이블 생성부; 및상기 할당 테이블을 기초로 제1 배터리 및 제2 배터리를 포함하는 듀얼 배터리를 전력 소스로 설정하여 충전하는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를 결정하는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 결정부를 포함하고,상기 할당 테이블 생성부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에 대하여 적어도 하나의 태스크 순서를 식별하는 태스크 순서 식별부;상기 적어도 하나의 태스크 순서 각각에 대응하는 복수의 할당 테이블들을 생성하는 생성부; 및상기 복수의 할당 테이블들을 기초로 상기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최종 할당 테이블을 생성하는 최종 할당 테이블 생성부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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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 결정부는상기 제1 배터리 및 상기 제2 배터리의 잔량을 기초로 상기 듀얼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지 판단하는 판단부; 및상기 판단 결과, 상기 듀얼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경우, 상기 할당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제1 배터리 및 상기 제2 배터리의 잔량 및 상기 할당 테이블에 포함된 적어도 하나의 타임 슬롯의 적어도 하나의 전력 로드를 이용하여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를 선택하는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 선택부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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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판단 결과, 상기 듀얼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없는 경우, 주 전력선을 상기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설정부를 더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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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듀얼 배터리는적어도 하나의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기초로 생산된 전력을 저장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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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기 위해 상기 제1 배터리 및 상기 제2 배터리 중 어느 하나를 상기 전력 소스로 결정하는 전력 소스 결정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전력 소스 결정부는상기 제1 배터리 및 상기 제2 배터리 중 어느 하나를 상기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기 위한 상기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제1 전력 소스 설정부; 및상기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의 충전에 의해 상기 전력 소스에 대응하는 배터리가 방전되어 상기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에 대응하는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없는 경우, 나머지 배터리를 상기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제2 전력 소스 설정부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충전 태스크 스케쥴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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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배터리 및 제2 배터리를 포함하는 듀얼 배터리 중 어느 하나의 배터리를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제1 전력 소스 설정부;상기 전력 소스를 이용하여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부;적어도 하나의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이용하여 상기 듀얼 배터리 중 나머지 배터리를 충전하는 나머지 배터리 충전부;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의 충전에 의해 상기 전력 소스에 대응하는 배터리가 방전되어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없는 경우, 상기 나머지 배터리의 잔량을 기초로 상기 나머지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지 판단하는 충전 여부 판단부;상기 판단 결과, 상기 나머지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있는 경우, 상기 나머지 배터리를 상기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제2 전력 소스 설정부; 및상기 판단 결과, 상기 나머지 배터리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수 없는 경우, 주 전력선을 상기 전력 소스로 설정하는 제3 전력 소스 설정부를 포함하고,상기 제1 전력 소스 설정부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기 자동차 각각에 대한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를 생성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충전 태스크에 대하여 적어도 하나의 태스크 순서를 식별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태스크 순서 각각에 대응하는 복수의 할당 테이블들을 생성하고, 상기 복수의 할당 테이블들을 기초로 유전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최종 할당 테이블을 생성하고, 상기 최종 할당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듀얼 배터리를 상기 전력 소스로 설정하여 충전하는 적어도 하나의 듀얼 배터리 충전 로드를 결정하는 전기 자동차 충전 시스템에서의 듀얼 배터리 운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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