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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 텔레매틱스 시스템의 위치이력 데이터를 추출하는 단계;
상태도 분석에 의해 빈 택시들의 대기 장소를 추출하는 단계;
스케일 다른 공택시 보고 수와 탑승 수를 비교하기 위한 정규화 단계;
택시의 수요와 공급이 적정하게 유지되는 최적 시간구간을 탐색하는 단계;
최적 시간구간의 택시 분포와 현재 택시의 분포를 비교분석하는 단계;
공택시의 배치를 조정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이력 데이터를 이용한 공택시 배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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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택시의 대기 장소 정보는 상태도에 의해 택시 텔레매틱스 시스템에서 추출된 위치이력 데이터로부터 얻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이력 데이터를 이용한 공택시 배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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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제1항에 있어서,
도3의 택시들의 대기시간 정보를 추출하기 위한 상태도를 정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이력 데이터를 이용한 공택시 배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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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1항에 있어서,
공택시 보고 수와 탑승 수는 택시 텔레매틱스 시스템에서 추출된 위치이력 데이터로부터 얻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이력 데이터를 이용한 공택시 배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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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1항에 있어서,
공택시 보고 수와 탑승 수의 정규화는 데이터 양이 다른 공택시 보고 수와 탑승 수를 정량화할 수 있도록 정규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이력 데이터를 이용한 공택시 배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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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1항에 있어서,
최적 시간구간은 택시 텔레매틱스 시스템에서 추출된 위치이력 데이터에서 비교적 택시의 수요와 공급이 맞춰진 일주일 단위의 기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이력 데이터를 이용한 공택시 배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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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1항에 있어서,
최적 시간구간의 택시 분포와 현재 택시의 분포는 택시 텔레매틱스 시스템에서 추출된 위치이력 데이터에서 수집된 정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이력 데이터를 이용한 공택시 배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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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1항에 있어서,
최적 시간구간의 택시 분포와 현재 택시의 분포의 분석은 각 지역별 공택시 비율을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이력 데이터를 이용한 공택시 배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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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1항에 있어서,
공택시 배치는 최적 시간구간과 현재의 택시의 공택시 비율을 비교하여 공택시들의 승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공택시들의 위치를 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이력 데이터를 이용한 공택시 배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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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공차를 보고한 레코드 수에 대하여 지역내 보고 수와 전체 보고 수의 비율을 공급으로 설정하고 지역내 탑승 수와 전체 탑승 수의 비율을 수요로 설정하는 정규화 방법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이력 데이터를 이용한 공택시 배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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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5항에 있어서,
전체 지역이 아닌 7개 관심 지역 내에서의 보고 수와 탑승 수를 사용하는 것을 정규화 방법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이력 데이터를 이용한 공택시 배치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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