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바닥에 고정된 지주부에 거치되어 게임 화면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부;상기 지주부에 연결되어 바닥에 놓인 볼(ball)을 타격할 수 있도록 형성된 타격 수단;상기 지주부를 중심으로 동심원을 그리며 내측부터 외측으로 복수 개의 레일(rail)이 형성되고, 상기 타격 수단에 의해 타격된 볼이 특정 위치에 이르러 상기 레일 중 어느 하나를 따라서만 이동할 수 있도록 형성된 레일부; 및상기 타격된 볼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상기 게임의 진행을 처리하고, 상기 게임 화면을 제어하여 상기 디스플레이부에 전달하는 처리부;를 포함하는 운동 기구
|
2 |
2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레일부는,레일마다 상기 타격된 볼의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는 센서(sensor)를 구비함으로써 상기 복수 개의 레일 중 상기 타격된 볼이 어느 레일을 통과하였는지를 식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 기구
|
3 |
3
청구항 3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4 |
4
청구항 4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5 |
5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레일부는,상기 동심원의 내측에 비해 외측의 높이가 상대적으로 높게 기울여지도록 구배를 형성함으로써 상기 타격된 볼의 원심력을 지지하며 상기 볼이 원형의 레일을 따라 이동한 후 타격 직전의 바닥 위치로 돌아올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 기구
|
6 |
6
청구항 6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7 |
7
청구항 7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8 |
8
청구항 8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9 |
9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운동 기구를 하나 이상의 다른 운동 기구와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하는 통신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처리부는, 상기 통신부에 의해 연결된 복수의 사용자들이 네트워크 플레이(network play)를 통해 하나의 게임 내에 참여할 수 있도록 상기 게임의 진행을 처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동 기구
|
10 |
10
바닥에 놓인 볼을 타격할 수 있도록 형성된 타격 수단과 상기 타격 수단에 의해 타격된 볼이 복수 개의 레일 중 어느 하나를 따라 이동할 수 있도록 형성된 레일부가 구비된 운동 기구를 이용하는 게임 방법에 있어서,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processor)를 포함하는 처리부가 게임 규칙에 따라 디스플레이 수단을 통해 사용자에게 목표 레일을 표시하는 단계;상기 사용자가 상기 타격 수단을 이용하여 상기 볼을 타격하면, 상기 레일부에 구비된 센서를 이용하여 상기 타격된 볼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단계; 및상기 처리부가 상기 감지된 볼의 움직임에 기초하여 상기 게임의 진행을 처리하고, 상기 게임 화면을 제어하여 상기 디스플레이 수단을 통해 사용자에게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레일부는, 상기 타격 수단이 연결된 지주부를 중심으로 동심원을 그리며 내측부터 외측으로 복수 개의 레일이 형성됨으로써 상기 타격 수단에 의해 타격된 볼이 특정 위치에 이르러 상기 레일부 내의 레일 중 어느 하나를 따라서만 이동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방법
|
11 |
11
청구항 11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12 |
12
청구항 12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