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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자가 입력된 블록을 이용하는 게임방법 및 기록매체

  • 기술번호 : KST2015199706
  • 담당센터 : 인천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2-420-358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글자가 입력된 블록을 이용하는 게임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글자가 입력된 블록을 형성하는 단계, 및 블록이 블록이동영역의 상부에서 하부로 이동할 때, 사용자에 입력에 대응하는 게임명령을 판단하여, 판단한 게임명령에 해당하는 작업을 실행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글자를 이용함으로써 사용자의 두뇌활동을 할 수 있는 게임방법을 제공한다.
Int. CL A63F 13/20 (2014.01) A63F 13/5375 (2014.01)
CPC A63F 13/80(2013.01) A63F 13/80(2013.01) A63F 13/8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10052352 (2011.05.31)
출원인 한양대학교 에리카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2-0133619 (2012.12.1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취하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N
심사청구항수 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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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양대학교 에리카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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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윤종영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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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충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산로 **, *층(양재동, 베델회관)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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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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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1.05.31 수리 (Accepted) 1-1-2011-0410183-69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08.02 수리 (Accepted) 4-1-2011-5157541-74
3 [출원인변경]권리관계변경신고서
[Change of Applicant] Report on Change of Proprietary Status
2011.08.03 수리 (Accepted) 1-1-2011-5023116-82
4 [출원인변경]권리관계변경신고서
[Change of Applicant] Report on Change of Proprietary Status
2012.11.14 수리 (Accepted) 1-1-2012-0937908-69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글자가 입력된 블록을 형성하는 단계; 및상기 블록이 블록이동영역의 상부에서 하부로 이동할 때, 사용자에 입력에 대응하는 게임명령을 판단하여, 상기 판단한 게임명령에 해당하는 작업을 실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글자가 입력된 블록을 이용하는 게임방법
2 2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블록이 다른 블록 위에 쌓였을 때, 상기 블록에 입력된 글자와 상하좌우에 접촉하여 위치하는 다른 글자가 형성하는 단어가 의미를 갖는지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판단결과 상기 단어가 의미를 갖는 경우, 상기 단어를 형성하는 글자를 포함하는 블록을 삭제하고, 상기 삭제된 단어에 해당하는 점수를 합산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블록은 글자가 랜덤으로 입력된 소정의 형태이고,상기 게임명령은 상기 블록의 좌우이동명령, 회전명령, 하부로의 이동명령 중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글자가 입력된 블록을 이용하는 게임방법
3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블록을 형성하기 전, 미리 저장된 문장을 소정의 단어를 생략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작업을 실행하는 단계 이후, 상기 블록이 다른 블록 위에 쌓였을 때, 상기 블록에 입력된 단어가 상기 제공된 문장의 생략된 단어와 일치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판단결과 상기 단어가 상기 제공된 문장의 생략된 단어와 일치하는 경우, 상기 블록을 삭제하고, 상기 삭제된 단어에 해당하는 점수를 합산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블록은 상기 생략된 단어와 유사한 후보단어가 입력된 블록이고,상기 게임명령은 상기 블록의 좌우이동명령, 하부로의 이동명령, 상기 블록에 입력된 후보단어를 변경하는 명령 중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글자가 입력된 블록을 이용하는 게임방법
4 4
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컴퓨터에서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