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화면에 표시된 광고대상을 식별하는 광고대상 인식 단계;컨텐츠의 재생에 따라 위치가 변하는 상기 광고대상을 추적하는 트래킹 단계;선택된 상기 광고대상과 연결된 광고를 호출하는 광고 호출 단계; 및호출된 광고를 화면에 표시하는 광고 로딩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2 |
2
제1 항에 있어서,동영상 데이터와 상기 동영상 데이터에 결합되며 광고를 호출하는 태그들을 수신하는 컨텐츠 수신 단계를 더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3 |
3
제2 항에 있어서,상기 컨텐츠 수신 단계는 상기 태그들과 연결된 광고 데이터를 수신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4 |
4
제2 항에 있어서,상기 컨텐츠 수신 단계는 상기 태그와 연결되되 선호 사용자의 성별과 연령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선호코드를 함께 수신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5 |
5
제2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대상 인식 단계는 상기 태그를 식별하는 태그 인식 단계와 상기 태그와 연결된 광고대상을 검색하는 광고대상 검색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6 |
6
제5 항에 있어서,상기 트래킹 단계는 변형된 광고대상의 형상을 식별하는 변형 형상 인식 유닛과, 변형된 광고대상의 이동 위치를 추적하는 위치 추적 유닛을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7 |
7
제1 항에 있어서,컨텐츠를 시청중인 사용자를 식별하는 사용자 인식 단계를 더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8 |
8
제7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식 단계는 카메라를 이용하여 컨텐츠를 시청중인 사용자의 이미지를 생성하는 사용자 이미지 추출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9 |
9
제7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식 단계는 소리를 녹음하고 녹음된 소리에서 사용자의 음성을 추출하는 음성 추출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0 |
10
제8 항 또는 제9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식 단계는 사용자 이미지 또는 음성을 이용하여 저장된 사용자 데이터에서 컨텐츠를 시청중인 사용자를 검색하는 사용자 검색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1 |
11
제8 항 또는 제9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식 단계는 사용자 이미지 또는 음성을 이용하여 이용하여 사용자의 연령 및 성별을 분석하는 사용자 분석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2 |
12
제11 항에 있어서,식별된 사용자의 성별과 연령에 연결된 선호코드가 결합된 광고대상을 추출하는 선호코드 추출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3 |
13
동영상 데이터와 상기 동영상 데이터에 결합되며 광고를 호출하는 태그들을 수신하는 컨텐츠 수신 단계;컨텐츠를 시청중인 사용자를 식별하는 사용자 인식 단계;식별된 사용자의 성별과 연령을 타겟으로 하는 선호코드가 결합된 광고대상을 추출하는 선호코드 추출 단계;선택된 상기 광고대상과 연결된 광고를 호출하는 광고 호출 단계; 및호출된 광고를 화면에 표시하는 광고 로딩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4 |
14
제13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식 단계는 카메라를 이용하여 컨텐츠를 시청중인 사용자의 이미지를 생성하는 사용자 이미지 추출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5 |
15
제13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식 단계는 소리를 녹음하고 녹음된 소리에서 사용자의 음성을 추출하는 음성 추출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6 |
16
제14 항 또는 제15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식 단계는 사용자 이미지 또는 음성을 이용하여 저장된 사용자 데이터에서 컨텐츠를 시청중인 사용자를 검색하는 사용자 검색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7 |
17
제14 항 또는 제15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식 단계는 사용자 이미지 또는 음성을 이용하여 사용자의 연령 및 성별을 추정하는 사용자 분석 단계를 포함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