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동영상과 동영상에 결합된 호출 코드를 수신하는 컨텐츠 수신 단계;화면에 표시된 프레임을 이미지로 저장하는 화면 캡쳐 단계: 및 화면에서 선택된 영역을 확대하는 영역 확대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컨텐츠 수신 단계는 프레임에서 상품이 위치하는 영역에 결합되되, 적어도 하나 이상이 중첩 배열된 오브젝트 레이어와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에 결합된 호출 코드를 함께 수신하고,확대된 영역에 포함된 상품이 선택될 때, 선택된 상품에 대한 광고를 호출하는 광고 호출 단계를 더 포함하고, 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들이 중첩된 영역이 선택될 때, 최상위에 위치하는 오브젝트 레이어에 결합된 코드를 식별하여 광고를 호출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2 |
2
제1 항에 있어서,상기 화면 캡쳐 단계는 상기 이미지에 광고를 호출하는 호출 코드를 결합하여 저장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3 |
3
청구항 3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4 |
4
청구항 4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5 |
5
청구항 5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6 |
6
청구항 6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7 |
7
삭제
|
8 |
8
삭제
|
9 |
9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들이 중첩된 영역이 선택될 때, 선택된 지점에서 중첩된 오브젝트 레이어들 모두에 결합된 코드를 식별하여 광고를 호출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0 |
10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들이 중첩된 영역이 선택될 때, 오브젝트 레이어의 전체 면적에서 중첩된 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을 판단하되, 중첩된 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이 가장 큰 오브젝트 레이어에 결합된 코드를 식별하여 광고를 호출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1 |
11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들이 중첩된 영역이 선택될 때, 오브젝트 레이어의 전체 면적에서 중첩된 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을 판단하되, 중첩된 부분이 전체 면적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기 설정된 범위 이상인 오브젝트 레이어만 선택하여 선택된 오브젝트 레이어에 결합된 코드를 식별하여 광고를 호출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2 |
12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상기 오브젝트 레이어들이 중첩된 영역이 선택될 때, 오브젝트 레이어의 전체 면적에서 중첩된 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을 판단하되, 중첩된 부분이 차지하는 비율이 가장 큰 오브젝트 레이어와 중첩된 부분이 전체 면적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기 설정된 범위 이상인 오브젝트 레이어를 선택하여 선택된 오브젝트 레이어에 결합된 코드를 식별하여 광고를 호출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3 |
13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선택된 상품에 결합된 호출 코드를 인식하고, 상기 호출 코드와 연결된 광고를 전송된 컨텐츠에 포함된 광고 데이터에서 추출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4 |
14
제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호출 단계는 선택된 상품에 결합된 호출 코드를 인식하고, 상기 호출 코드를 광고 데이터가 저장된 서버에 전송하여 상기 서버에서 상기 호출 코드와 연결된 광고를 추출하는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방법
|
15 |
15
삭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