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방송송출 프레임 단위의 스트리밍 방식으로 방송콘텐츠 구현을 위해 방송통신망을 통해 방송콘텐츠 서버로부터 패킷화된 방송콘텐츠와 광고 태그콘텐츠를 수신하여 방송콘텐츠와 광고 태그콘텐츠를 분리하여 방송콘텐츠에 대한 프레임 단위의 스트리밍 방식 구현을 준비하는 방송콘텐츠 처리모듈; 광고 태그콘텐츠에 포함된 각 태그 데이터와 매칭되는 광고대상물에 대한 명시적 광고 전환을 위한 광고 전환 인디케이터와, 각각의 광고대상물에 대한 암시 인디케이터를 방송콘텐츠에 대한 출력부로의 프레임 단위의 스트리밍 방식으로의 구현과 함께 사용자에게 인지시키는 암시적 광고 구현모듈;스트리밍 방식으로 방송통신망을 통해 방송콘텐츠 서버로부터 패킷화된 방송콘텐츠와 광고 태그콘텐츠를 수신하는 유무선 통신모듈;사용자의 선택사항 또는 명령을 입력하기 위한 입력 인터페이스;입력 인터페이스를 통한 사용자의 선택사항 또는 명령에 따라 광고 태그콘텐츠를 로딩하여 디스플레이하는 제어연산부; 및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방송콘텐츠 및 광고 태그콘텐츠 중 적어도 하나를 디스플레이하는 출력부; 를 포함하며,방송콘텐츠 또는 방송콘텐츠와 광고 태그콘텐츠의 구현 중 사용자에 의한 명시적 광고 전환 요청이 있는 경우, 전환 요청시의 방송콘텐츠의 해당 프레임에 매칭되는 광고 태그콘텐츠를 호출하여 사용자에게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성광고 기반의 광고 제공 기능을 구비한 스마트 TV
|
2 |
2
청구항 1에 있어서, 사용자에 의한 명시적 광고 전환 요청은 재생 중지(pause) 요청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성광고 기반의 광고 제공 기능을 구비한 스마트 TV
|
3 |
3
삭제
|
4 |
4
청구항 1에 있어서, 방송콘텐츠 처리모듈은,분리된 광고 태그콘텐츠에 포함된 각 광고대상물별 태그 데이터를 리딩(reading) 한 뒤, 각 광고대상물별 태그 데이터에 포함된 이미지정보를 이용해 각 광고대상물에 대한 트래킹(tracking: 추적)을 위한 위치트래킹 마킹을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성광고 기반의 광고 제공 기능을 구비한 스마트 TV
|
5 |
5
청구항 4에 있어서, 방송콘텐츠 처리모듈은,광고 태그콘텐츠 상에서 각 광고대상물별 태그 데이터로 리딩되지 않은 적어도 하나 이상의 대상물 중 물체에 대한 인식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성광고 기반의 광고 제공 기능을 구비한 스마트 TV
|
6 |
6
청구항 5에 있어서, 방송콘텐츠 처리모듈은,인식된 인식대상물에 대한 방송통신망을 통해 방송콘텐츠 서버로의 질의 메시지 전송에 따라 각 인식대상물에 대한 추가적 태그 데이터를 반환받은 뒤, 각 인식대상물에 대한 방송콘텐츠 상에서의 물체 인식을 수행하고, 인식대상물에 대한 트래킹을 위한 위치트래킹 마킹을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성광고 기반의 광고 제공 기능을 구비한 스마트 TV
|
7 |
7
청구항 6에 있어서, 암시적 광고 구현모듈은,위치트래킹 마킹이 설정된 광고대상물 및 인식대상물에 대한 암시효과를 설정한 뒤, 출력부로 위치트래킹 마킹이 설정된 광고대상물 및 인식대상물에 대한 암시효과가 반영된 암시 인디케이터를 구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성광고 기반의 광고 제공 기능을 구비한 스마트 TV
|
8 |
8
청구항 7에 있어서, 암시적 광고 구현모듈은,출력부로 방송송출 프레임 단위의 스트리밍 방식으로 방송콘텐츠 구현시, 위치트래킹 마킹이 설정된 광고대상물 및 인식대상물 각각에 대한 암시 인디케이터에 대한 트래킹 효과를 구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성광고 기반의 광고 제공 기능을 구비한 스마트 TV
|
9 |
9
청구항 8에 있어서, 출력부에 UI 화면으로 구현되고 있는 방송콘텐츠에서 광고대상물에 대한 사용자에 대한 동공 확대가 센싱된 경우, 동공 확대가 센싱된 광고대상물을 포함하는 방송콘텐츠의 현재 구현 이미지를 캡처하여 캡처이미지를 생성하고, 캡처 전후의 미리 설정된 시간에 해당하는 방송콘텐츠를 저장하는 과정을 적어도 한번 이상 수행한 뒤, 상기 캡처된 캡처이미지 중 하나에 대한 선택을 위해 상기 사용자의 모션 이미지 센싱에 따른 캡처이미지 선택신호가 수신된 경우, 선택된 캡처이미지와 매칭되어 저장된 캡처 전후의 미리 설정된 시간에 해당하는 방송컨텐츠를 구현하는 타임머신 제공모듈; 을 더 포함하며,타임머신 제공모듈은, 출력부 상에 현재 출력되고 있는 방송콘텐츠에 포함된 상태로 암시효과 및 트래킹 효과가 적용된 광고대상물 및 인식대상물을 이용한 암시적 광고 구현에 따라, 음성수신부를 통해 외부로부터 동작인식 음성신호를 수신하여 기능을 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성광고 기반의 광고 제공 기능을 구비한 스마트 TV
|
10 |
10
청구항 9에 있어서, 타임머신 제공모듈은, 사용자의 동공을 물체 인식 기법에 의해 검출하고, 사용자의 동공 크기 확대 및 축소 정보에 대한 센싱을 개시하도록 카메라부를 제어한 뒤, 카메라부에 의해 촬영된 동공 촬영 데이터를 기초로 사용자의 동공 크기가 확대된 상태인 경우 현재의 방송콘텐츠에 암시효과 및 트래킹 효과가 적용된 광고대상물 및 인식대상물을 포함시켜 캡처하여 캡처이미지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성광고 기반의 광고 제공 기능을 구비한 스마트 TV
|
11 |
11
청구항 10에 있어서, 타임머신 제공모듈은,캡처 전후의 미리 설정된 시간에 해당하는 방송콘텐츠를 저장하고, 저장된 캡처이미지는 UI 화면 중 캡처이미지 영역으로 구분하여 구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성광고 기반의 광고 제공 기능을 구비한 스마트 TV
|
12 |
12
청구항 9에 있어서, 타임머신 제공모듈은,동공 크기 확대 및 축소 정보에 대한 센싱 뿐만 아니라, 현재 출력되는 방송콘텐츠 상에 복수의 광고대상물 및 인식대상물이 포함된 경우 사용자의 양안의 동공과 홍채의 배열을 기초로 사용자가 바라보는 UI 화면의 지점에 대한 분석을 더 수행하여, 현재 출력되는 방송콘텐츠 상에서 바라보는 광고대상물 또는 인식대상물의 위치까지 센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감성광고 기반의 광고 제공 기능을 구비한 스마트 TV
|
13 |
13
청구항 13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
14 |
14
청구항 14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