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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베어링, 상기 볼베어링을 감싸는 하우징, 상기 볼베어링과 상기 하우징 사이의 마찰을 줄여주는 라이너, 상기 볼베어링의 양 측면을 감싸며 상기 볼베어링과 상기 하우징 사이에 이물질이 침입하는 것을 방지하는 고무씰링으로 이루어진 고속철도차량의 안티롤바용 씰드너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서,공구강을 이용해 볼베어링을 제작하는 단계; 상기 볼베어링에 크롬 도금을 수행하는 단계; 도금된 상기 볼베어링을 폴리싱하는 단계; 공구강을 이용해 하우징을 제작하는 단계; 천(섬유)에 테프론이 도포된 라이너를 제작하는 단계; 상기 라이너를 상기 하우징에 부착하는 단계; 상기 볼베어링과 상기 하우징을 조립해 프레스를 이용해 밀착 성형하는 단계; 조립된 씰드너클을 수치에 맞게 최종가공하는 단계;씰드너클의 양 측면에 고무씰링을 부착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고속철도차량의 안티롤바용 씰드너클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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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공구강은 SCM440강 또는 SM10C, SM20C, SM45C, SS400 중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철도차량의 안티롤바용 씰드너클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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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볼베어링용 공구강은 담금질(Quenching) 및 템퍼링 처리로 강화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철도차량의 안티롤바용 씰드너클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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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크롬 도금층의 두께는 40 ㎛ 이상이며, 도금 후 표면경도는 HRc 60 이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철도차량의 안티롤바용 씰드너클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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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공구강을 이용해 볼베어링을 제작하는 단계 이후에 제작된 볼베어링을 고주파 열처리하는 단계를 추가로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철도차량의 안티롤바용 씰드너클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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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하우징용 공구강은 노멀라이징 처리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철도차량의 안티롤바용 씰드너클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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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라이너는 고강도와 고탄성이 겸비된 천(섬유)에 초고분자량 폴리에틸렌 또는 폴리테트라플루오로에틸렌(PTFE) 파이버가 압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철도차량의 안티롤바용 씰드너클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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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초고분자량 폴리에틸렌 또는 폴리테트라플루오로에틸렌 파이버의 두께는 600 ㎛ 이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철도차량의 안티롤바용 씰드너클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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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하우징의 조직은 마모열에 안정적인 페라이트+펄라이트 조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철도차량의 안티롤바용 씰드너클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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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고무씰링은 상기 볼베어링 및 상기 하우징의 측면에 형성된 홈에 동시에 밀착되어 기밀을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철도차량의 안티롤바용 씰드너클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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