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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활동 관리 서버의 운영 방법에 있어서,학생 단말기로부터 요청 학생이 수행한 활동 내역에 따른 포인트를 요청하기 위한 포인트 요청 메시지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포인트 요청 메시지에 구비되어 있는 학생 식별자와 활동 이벤트 식별자에 해당하는, 상기 요청 학생이 요청한 포인트를 승인하는 포인트 승인 메시지를 지도자 단말기로부터 수신하였는지 확인하는 단계;상기 요청 학생이 요청한 포인트를 승인하는 포인트 승인 메시지를 수신한 경우, 학생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상기 요청 학생의 기존 포인트에 상기 활동 내역에 따른 포인트를 추가하고, 상기 학생 데이터베이스에 요청 학생 식별자에 매핑하여 상기 요청 학생의 포인트를 갱신하는 단계; 및상기 요청 학생의 포인트 정보의 요청 메시지를 수신하는 경우, 상기 학생 단말기 또는 상기 지도자 단말기로 상기 요청 학생의 포인트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포인트 정보는 현재 포인트 순위 정보, 추천 활동 이벤트 정보, 상기 요청 학생의 목표 순위에 따른 예상 추가 포인트 정보, 보상 내역 정보 중 어느 하나이며,상기 예상 추가 포인트 정보는상기 현재 포인트 순위 중 최고 포인트를 경과 기간으로 나누어 단위 시간별 최고 취득 포인트를 계산하는 단계;상기 최고 취득 포인트와 포인트 획득이 가능한 잔존 단위 기간을 곱하여 잔존 취득 포인트를 계산하고, 상기 잔존 취득 포인트와 현재 최고 포인트를 합하여 예상 최고 포인트를 계산하는 단계;상기 예상 최고 포인트를 과거 최고 포인트로 나누고 과거 목표 포인트의 평균값을 곱하여 예상 목표 포인트를 계산하는 단계; 및상기 예상 목표 포인트와 상기 요청 학생의 현재 포인트를 차감하여 예상 추가 포인트 정보를 계산하는 단계를 통해 계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생 활동 관리 서버의 운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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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추천 활동 이벤트 정보는상기 학생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상기 요청 학생의 프로파일 정보, 관심 정보, 스케줄 정보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추출하는 단계; 상기 요청 학생의 프로파일 정보, 관심 분야 정보, 스케줄 정보 중 적어도 어느 하나와 활동 이벤트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홍보 활동 이벤트의 상응 카테고리를 비교하여 활동 이벤트 선호도를 계산하는 단계; 및상기 활동 이벤트 선호도에 기초하여 임계 선호도를 초과하는 활동 이벤트를 상기 요청 학생에 제공하는 단계를 통해 제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생 활동 관리 서버의 운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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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학생 활동 관리 서버의 운영 방법은신규 활동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한 홍보 활동 이벤트 정보를 상기 활동 이벤트 데이터베이스에 업로드하기 위한 홍보 활동 등록 메시지를 수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며,상기 홍보 활동 등록 메시지에 따라 추천하는 학생의 프로파일 정보, 관심 분야 정보, 스케줄 정보가 상응하는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상기 활동 이벤트 데이터베이스에 업로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생 활동 관리 서버의 운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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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학생 활동 관리 서버의 운영 방법은상기 학생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학생들의 현재 포인트에 기초하여 현재 포인트 순위를 판단하고, 상기 요청 학생에 현재 포인트 순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생 활동 관리 서버의 운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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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보상 내역 정보는포인트 취득 가능 기간의 종료 후, 상기 학생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포인트 정보에 기초하여 최종 포인트 순위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최종 포인트 순위에 기초하여 설정한 보상을 획득하는 보상 학생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 및상기 보상 학생에게 보상 내역을 제공하는 단계를 통해 제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생 활동 관리 서버의 운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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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최종 포인트 순위는 학과별, 학년별, 학기별, 성별 중 적어도 어느 하나로 구분되어 계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학생 활동 관리 서버의 운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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