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디지털 양방향 방송을 이용하여 시청자가 상품 구입을 요구 및 검색하는 과정을 이용하는 광고방법에 있어서,
시청자가 상품을 선택하는 경우에, 상기 상품에 대한 구매 의사를 입력받는 시청자 화면 표시기에 할인 요구 의사를 묻는 문구 및 디자인 요소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표시하여, 시청자의 의사를 입력받는 단계와;
상기 시청자의 의사를 입력받는 단계에서 시청자가가 할인을 요청하면 시청자의 화면 표시기에 광고를 표시하는 단계와;
상기 상품에 대하여 할인율 및 할인가격을 산출하여 이를 시청자 화면 표시기에 표시하는 단계와;
시청자가 상기 상품의 구매를 요청하면 상기 상품의 최종 구매 가격을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지털 양방향 방송을 이용한 광고방법
|
2 |
2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상품에 대한 할인율 및 할인가격을 산출은,
상기 상품을 판매하여 발생하는 상품판매마진과 광고에 의한 광고마진을 비교하여 연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지털 양방향 방송을 이용한 광고방법
|
3 |
3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상품에 대하여 추가적으로 할인이 가능한 경우에는 추가할인 가능률을 저장하고, 추가할인여부를 묻는 문구 및 디자인 요소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표시하여, 시청자의 의사를 입력받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지털 양방향 방송을 이용한 광고방법
|
4 |
4
제 3항에 있어서, 추가적인 할인이 가능하지 않으면 직접 상기 비교연산에 의한 할인가격 및 추가할인여부를 출력하는 단계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지털 양방향 방송에서의 상품 광고방법
|
5 |
5
디지털 양방향 방송 T-Commerce 채널에서 시청자가 상품 구입을 요구 및 검색하는 과정을 이용하는 광고방법에 있어서,
시청자가 해당 상품을 선택하는 경우, 시청자의 화면 표시기에 할인 요구 의사를 묻는 문구나 디자인 요소를 표시하여, 시청자의 의사를 입력받는 단계와;
시청자가 할인을 요청하면 시청자의 화면 표시기에 광고를 표시하는 단계와;
상기 시청자의 할인요청 횟수 및 할인률을 누적하는 단계와;
시청자가 추가적인 할인을 요청하지 않으면 할인가격을 산출하는 단계와;
최종 산출된 판매가격을 표시하는 단계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지털 양방향 방송을 이용한 광고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