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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된 칼라 영상의 칼라 정보 중 특정 칼라를 투명 칼라로 지정하여 투명도 비트맵을 생성하는 투명도 비트맵 생성부;
상기 투명도 비트맵 생성부에 생성된 투명도 비트맵에 기초하여 비투명 영역을 포함하는 최소 바운딩 박스 영역을 설정하는 최소 바운딩 박스 설정부;
상기 투명도 비트맵 생성부에 의해 생성된 투명도 비트맵을 비손실 압축기법을 이용하여 압축하며, 상기 최소 바운딩 박스 설정부에 의해 설정된 최소 바운딩 박스 영역을 JPEG 손실 압축하는 압축부; 및
상기 압축부에 의해 압축된 비손실 압축 스트림 및 손실 압축 스트림을 결합하여 압축 스트림을 생성하는 압축 스트림 생성부를 포함하며,
상기 압축부는,
상기 최소 바운딩 박스 영역 내의 투명 영역에 상기 투명 영역에 인접한 비투명 영역의 경계 영역의 화소값을 할당하여 JPEG 손실 압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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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압축부에 의해 압축된 영상 리소스를 저장하는 저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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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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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 1항 또는 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압축부는,
상기 투명도 비트맵의 압축 효율을 높이기 위하여 상기 투명도 비트맵의 블록화 및 코드화를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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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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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영상 압축 효율을 높이기 위한 임베디드 시스템의 영상처리 방법에 있어서,
입력된 칼라 영상의 칼라 정보를 이용하여 투명도 비트맵을 생성하는 단계;
생성된 상기 투명도 비트맵에 기초하여 비투명 영역을 포함하는 최소 바운딩 박스 영역을 설정하는 단계;
생성된 상기 투명도 비트맵을 비손실 압축방법을 이용하여 압축하며, 설정된 상기 최소 바운딩 박스 영역을 손실 압축하는 단계; 및
상기 압축단계에 의해 압축된 비손실 압축 스트림 및 손실 압축 스트림을 결합하여 압축 스트림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상기 최소 바운딩 박스 영역을 손실 압축하는 단계는,
상기 최소 바운딩 박스 영역 내의 투명 영역에 상기 투명 영역에 인접한 비투명 영역의 경계 영역의 화소값을 할당하여 JPEG 손실 압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임베디드 시스템의 영상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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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압축 스트림 생성단계에 의해 생성된 영상 리소스 압축 스트림을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임베디드 시스템의 영상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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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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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6항 또는 제 7항에 있어서,
상기 투명도 비트맵의 압축 효율을 높이기 위하여 상기 투명도 비트맵을 블록화 및 코드화 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며,
블록화 및 코드화 된 상기 투명도 비트맵을 비손실 압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임베디드 시스템의 영상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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