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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깃 영상을 표시하는 영상 표시부(70), 비가시성 레이저를 상기 영상 표시부로 발사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총기(40) 및 상기 영상 표시부에 표시되는 상기 타깃 영상을 인식하는 영상 인식부(52)를 포함하는 영상 사격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총기의 격발 시 격발 신호를 출력하고, 동시에 상기 총기의 반동을 위한 공기가 상기 총기로 유입되도록 제어하는 총기 제어기(30);
상기 영상 인식부에 의해 인식된 타깃 영상의 디지털 데이터를 좌표값으로 변환하여 저장하고, 상기 총기의 격발 신호가 수신되면 시스템 제어기(20)에서 타깃의 명중 여부를 판단할 수 있도록 저장된 상기 타깃 영상의 좌표값들 중 밝기값이 기 설정된 임계값 이상인 좌표값들을 검출하여 저장하며, 검출되어 저장된 상기 좌표값들의 중앙에 해당하는 좌표값을 상기 비가시성 레이저의 탄착점에 해당하는 좌표값으로 검출하여 상기 시스템 제어기로 제공하는 프레임 그래버(21); 및
상기 총기 제어기로부터 출력되는 상기 격발 신호를 수신하여 상기 프레임 그래버로 전달하는 입출력 인터페이스(22)
를 포함하는 영상 사격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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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입출력 인터페이스(22)는
상기 시스템 제어기로부터 상기 총기의 비가시성 레이저의 발광 여부에 대한 제어 신호를 수신하여 상기 총기 제어기로 출력하고,
상기 총기 제어기(30)는
상기 제어 신호를 기초로 상기 총기의 비가시성 레이저의 발광 여부를 제어하는 영상 사격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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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프레임 그래버(21)는
상기 격발 신호가 수신되면, 상기 격발 신호가 수신된 시점 바로 이전의 저장된 타깃 영상의 좌표값들 중 상기 비가시성 레이저의 탄착점에 해당하는 좌표값을 검출하여 상기 시스템 제어기로 제공하는 영상 사격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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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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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깃 영상을 표시하는 영상 표시부(70)로 비가시성 레이저를 발사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총기(40);
상기 영상 표시부에 표시된 상기 비가시성 레이저가 포함된 타깃 영상을 인식하는 영상 인식부(52);
프레임 그래버(212)를 포함하고, 상기 영상 표시부로 상기 타깃 영상이 투사되도록 투사 기기를 제어하며, 상기 영상 인식부에 의해 인식된 상기 타깃 영상을 상기 프레임 그래버를 이용하여 좌표값들로 변환하여 저장하고, 상기 총기의 격발 신호가 수신되면 타깃의 명중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상기 비가시성 레이저의 탄착점에 해당하는 좌표값을 상기 프레임 그래버를 이용하여 검출하며, 상기 총기가 복수인 경우 상기 복수의 총기 각각의 비가시성 레이저가 일정 주기의 일정 시간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발광되도록 제어하여 상기 총기에 대해 설정된 상기 비가시성 레이저의 발광 시점을 기초로 상기 복수의 총기 각각에 대한 상기 타깃의 명중 여부를 판단하는 시스템 제어기(20); 및
상기 총기의 격발 신호를 상기 시스템 제어기로 전달하고, 동시에 총기 반동을 위한 공기가 상기 총기로 유입되도록 제어하는 총기 제어기(30)
를 포함하는 영상 사격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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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시스템 제어기(20)는
저장된 영상 타깃들 각각의 좌표값들 중 상기 총기의 격발 신호가 수신된 시점 바로 이전의 영상 타깃의 좌표값들로부터 검출된 상기 비가시성 레이저의 탄착점에 해당하는 좌표값과 상기 타깃의 위치를 비교하여 상기 타깃의 명중 여부를 판단하는 영상 사격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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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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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총기 각각의 비가시성 레이저가 발광되는 시점은
상기 프레임 그래버의 설정된 그랩 시점과 동기되는 영상 사격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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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5항에 있어서,
상기 시스템 제어기(20)는
상기 총기 제어기로부터 출력되는 상기 총기의 격발 신호를 수신하여 상기 프레임 그래버로 출력하고, 상기 시스템 제어기에서 상기 총기의 비가시성 레이저의 발광을 제어하는 제어신호를 수신하여 상기 총기 제어기로 제공하는 입출력 인터페이스(22)
를 더 포함하는 영상 사격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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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영상 인식부(52)는
초당 60 프레임(60 [frame/sec]) 이상의 속도를 가지는 적외선 카메라를 포함하는 영상 사격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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