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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에 설치되는 매니폴드에 있어서,
회전축(52)을 갖는 엑츄에이터(50);
유체가 소통되는 런너(62)가 형성되고, 일측에 결합공(64)이 마련된 쉘케이스(60);
상기 쉘케이스(60)의 런너(62)를 개폐하는 개폐판(72) 및 이 개폐판(72)과 함께 회전하는 샤프트(74)를 갖는 밸브부재(70);
상기 쉘케이스(60)의 결합공(64)에 회전가능하게 결합되되, 일단부에 상기 밸브부재(70)를 구성하는 상기 샤프트(74)의 종단부가 스플라인 결합되고, 타단부에 상기 엑츄에이터(50)의 회전축(52)이 결합됨으로써, 엑츄에이터(50) 및 밸브부재(70)를 분리가능한 상태로 연결하는 동시에, 엑츄에이터(50)의 구동력을 밸브부재(70)에 전달하는 원통형의 커플러(79);
상기 커플러(79)의 타단부를 탄력적으로 지지하는 탄성체(210); 및
상기 탄성체(210)에 의해 탄력지지되는 상기 커플러(79)의 일단부를 상기 쉘케이스(60)에 형성된 상기 결합공(64)의 내부에서 회전가능하게 지지하여, 커플러(79)를 통해 상기 밸브부재(70)의 유동을 방지하는 유동방지부재(220);를 포함하는 매니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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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유동방지부재(220)는,
상기 커플러(79)의 일단부에 끼워지고, 마찰력을 감쇠시키는 재질로 이루어지는 판상의 댐퍼판(222); 및
상기 쉘케이스(60)에서 연장형성되되, 상기 커플러(79)의 일단부가 끼워져서 고정되는 구조로 연장형성되어 상기 결합공(64)의 내부에 돌출된 상태로 형성되고, 단부가 상기 댐퍼판(222)에 밀착된 상태로 댐퍼판(222)을 가압하는 가압돌기(224);를 포함하는 매니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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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댐퍼판(222)은 테프론수지로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매니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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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댐퍼판(222)은 복수개로 구성되어 상기 커플러(79)의 일단부에 중첩상태로 끼워져서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매니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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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가압돌기(224)는,
상기 댐퍼판(222)의 표면에 자유단측 단부가 웨지고정되는 동시에 댐퍼판(222)과의 마찰저항이 감쇠되도록, 단부가 원형의 단면으로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매니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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