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호스트 컴퓨터로부터 로직을 에뮬레이션하기 위한, 데이터를 수신하고, 상기 로직으로부터 출력된 결과 데이터를 상기 호스트 컴퓨터로 전송하는 연결부;
상기 연결부로부터 상기 데이터를 수신하여 레지스터 어레이의 제1 영역에 저장(write)하고, 상기 레지스터 어레이의 제2 영역에 상기 결과 데이터가 저장되면 상기 결과 데이터를 읽어(read) 상기 연결부로 전달하는 전달부; 및
적어도 하나 이상의 상기 레지스터 어레이를 포함하고, 상기 제1 영역에 저장된 상기 데이터를 이용하여 설정된 클락(CLK)을 상기 로직으로 출력하며, 상기 로직으로부터 출력된 상기 결과 데이터를 상기 제2 영역에 저장하는 인터페이스부
를 포함하는 에뮬레이터의 인터페이스 장치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연결부는
상기 호스트 컴퓨터와 PCI(Peripheral Component Interconnect) Express로 연결되는 에뮬레이터의 인터페이스 장치
|
3 |
3
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레지스터 어레이는
상기 전달부에 의해 데이터의 쓰기와 읽기 기능이 모두 수행될 수 있는 영역과 데이터의 읽기 기능만이 수행될 수 있는 영역이 구분되어 있는 에뮬레이터의 인터페이스 장치
|
4 |
4
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영역에 저장된 데이터는
상기 클락을 설정하기 위한 주파수 및 상기 로직으로 출력되는 상기 클락의 발생 시간을 포함하는 에뮬레이터의 인터페이스 장치
|
5 |
5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영역에 저장된 데이터는
상기 로직의 입력 데이터를 포함하고,
상기 인터페이스부는
상기 입력 데이터를 상기 로직의 입력으로 출력하는 에뮬레이터의 인터페이스 장치
|
6 |
6
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연결부는
상기 호스트 컴퓨터와 연결된 다른 인터페이스 장치와 구별할 수 있도록, 해당 인터페이스 장치에 대한 정보를 상기 호스트 컴퓨터로 제공하는 에뮬레이터의 인터페이스 장치
|
7 |
7
호스트 컴퓨터로부터 로직을 에뮬레이션하기 위한, 데이터를 수신하는 단계;
수신된 데이터를 레지스터 어레이의 제1 영역에 저장하는 단계;
상기 제1 영역에 저장된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로직의 클락을 설정하고 설정된 상기 클락을 상기 로직으로 출력하는 단계;
상기 로직으로부터 결과 데이터를 수신하여 상기 레지스터 어레이의 제2 영역에 저장하는 단계; 및
상기 제2 영역에 저장된 결과 데이터를 상기 호스트 컴퓨터로 전달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에뮬레이터의 인터페이스 방법
|
8 |
8
제7항에 있어서,
상기 호스트 컴퓨터와 연결된 PCI Express를 통해 상기 데이터를 수신하고,
상기 PCI Express를 통해 상기 결과 데이터를 상기 호스트 컴퓨터로 전달하는 에뮬레이터의 인터페이스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