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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면에 일정 간격으로 설치되는 복수개의 지주(10)와; 상기 복수개의 지주(10)에 결합되는 지주 결합부(110)와, 상기 지주 결합부(110)의 좌우 양측에서 전방을 향해 좌우로 벌어지게 연장되는 좌우 한 쌍의 연장편(120)(130)과, 상기 연장편(120)(130)의 선단부에서 동일 면상의 좌우 방향으로 연장되는 좌우 한 쌍의 보 결합편(140)(150)을 가지는 블록아웃(100)과; 상기 블록아웃들 중 서로 인접하는 지주에 결합된 블록아웃에 양단이 결합되는 보(200)와; 상기 블록아웃과 상기 보(200) 사이에 구비되는 블록아웃-보 고정결합수단과; 상기 블록아웃과 상기 보(200) 사이에 구비되는 충돌저항력 저감수단과; 상기 블록아웃들 중 서로 인접하는 블록아웃들 사이에 구비되는 충돌저항력 제어수단을 포함하여 차량의 충돌 초기에는 충돌저항력 제어수단에 의하여 충돌력에 대하여 강한 초기 저항력을 발휘함과 아울러 이후 탑승자 충돌속도 발생 이전에 충돌력에 대한 저항력이 상기 초기 저항력에 비하여 약화되도록 구성하여차량의 충돌 초기에는 충돌차량의 정상적인 주행차로에의 원활한 이탈을 유도하고,차량의 충돌 초기 이후로부터 탑승자 충돌속도 발생 이전에 탑승자의 2차 충돌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한 충돌차량의 탑승자 안전지수 저감을 위한 가드레일 강도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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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블록아웃-보 고정결합수단은, 상기 보 결합편(140) 중 일측 보 결합편(140)의 안쪽 단부측에 천공되는 볼트공(141)과, 상기 볼트공(141)에 대응하여 상기 보(200)에 천공되는 볼트공(142)과, 상기 볼트공(141)(142)에 관통되는 고정볼트(143) 및, 상기 고정볼트(143)에 체결되는 고정너트(144)를 포함하여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충돌차량의 탑승자 안전지수 저감을 위한 가드레일 강도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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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충돌저항력 저감수단은, 상기 보 결합편(140)(150) 중 타측 보 결합편(150)의 안쪽 단부측에 상기 보(200)의 길이방향으로 길게 형성되는 슬릿(151)과, 상기 슬릿(151)에 대응하여 상기 보(200)에 천공되는 볼트공(152)과, 상기 슬릿(151)과 볼트공(152)에 관통되는 볼트(153) 및, 상기 볼트(153)에 체결되는 너트(154)를 포함하여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충돌차량의 탑승자 안전지수 저감을 위한 가드레일 강도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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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볼트(153)와 너트(154)는 가드레일의 설치 초기에 상기 슬릿(151)의 바깥쪽 단부에 위치함을 특징으로 하는 충돌차량의 탑승자 안전지수 저감을 위한 가드레일 강도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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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 또는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슬릿(151)의 안쪽 단부에는 상기 볼트(153) 및 너트(154)의 외접원의 직경보다 큰 내경을 가지는 분리유도공(151a)이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충돌차량의 탑승자 안전지수 저감을 위한 가드레일 강도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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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충돌저항력 제어수단은, 서로 인접하는 블록아웃(100)의 보결합부(140)(150) 사이에 배치되는 충돌저항력 보강부재(160)와, 상기 보 결합편(140)(150)의 외측 단부에 형성되는 볼트공(163)과, 상기 볼트공(163)에 대응하여 상기 충돌저항력 보강부재(160)의 양단부에 형성되는 볼트공(164)과, 상기 볼트공(163)(164)에 관통되는 제어볼트(165)와, 상기 제어볼트(165)에 체결되는 제어너트(166)를 포함하여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충돌차량의 탑승자 안전지수 저감을 위한 가드레일 강도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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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충돌저항력 보강부재(160)는, 상기 보 결합편(140)(150)에 평행한 수직몸체부(161)와, 상기 수직몸체부(161)에서 절곡된 보강부(162)를 포함하여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충돌차량의 탑승자 안전지수 저감을 위한 가드레일 강도조절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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