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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트릭스 형태로 배열되어 이미지 정보를 표시하거나 촬상하는 픽셀 구조에 있어서,상기 픽셀은 다수의 서브 픽셀을 포함하고, 상기 각 서브 픽셀은 R, G, B의 2차원 픽셀이지만, 상기 다수의 서브 픽셀이 돔(dome) 표면에 방사상(radial shape)으로 배열됨으로써, 상기 픽셀은 방향성을 가지는 3차원 픽셀을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픽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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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픽셀은 상기 서브 픽셀이 상기 돔 표면에 잠자리 눈 혹은 골프공과 같이 삼각형, 오각형, 혹은 육각형 형태로 반복 배열되는 메쉬 구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픽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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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돔 구조의 픽셀이 오목한 구조인 경우 상기 서브 픽셀은 서로 다른 방향성을 가짐으로써, 일 지점을 향하고, 상기 일 지점은 상기 돔의 중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픽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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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돔 구조의 픽셀이 볼록한 구조인 경우 상기 서브 픽셀은 서로 다른 방향성을 가짐으로써, 일 지점으로부터 시작되고, 상기 일 지점은 상기 돔의 중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픽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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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 또는 제 4 항에 있어서,특정 관점에서 상기 픽셀을 관찰할 때 상기 관점의 서브 픽셀만이 인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픽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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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픽셀을 구성하는 상기 각 서브 픽셀의 스칼라는 동일할 수 있어도, 벡터는 상이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픽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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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특정 관점을 달리하여 상기 픽셀을 관찰할 때 인식되는 서브 픽셀이 변경되고, 상기 벡터가 달라짐으로써, 관찰되는 오브젝트가 상기 특정 관점의 이동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쉬프트 되어 인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픽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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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일방 혹은 타방 서브 픽셀에서 좌안으로 조사되는 이미지 정보는 모노큘러이고, 양안으로 인식되는 상기 이미지 정보는 스테레오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픽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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