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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화수소계 연료를 연소시켜 기계적 동력을 발생시키는 메인 실린더와, 농후 공연비로 탄화수소계 연료를 열분해시켜 열분해 가스를 생성하는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와, 상기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에서 직선 왕복 운동하는 열분해 피스톤, 그리고 상기 열분해 피스톤의 직선 왕복 운동력을 회전 운동력으로 변환하여 동력을 주고 받는 열분해 크랭크 샤프트를 포함하는 엔진 본체;상기 열분해 크랭크 샤프트와 연결되어 상기 열분해 크랭크 샤프트로부터 회전 동력을 공급 받거나 상기 열분해 크랭크 샤프트에 회전 동력을 공급하는 전동 모터; 및상기 엔진 본체의 메인 실린더에서 배출된 배기 가스가 함유한 질소산화물을 상기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에서 배출된 열분해 가스를 이용하여 저감시키는 질소산화물 제거 장치(Lean NOx Trap, LNT); 및상기 엔진 본체의 메인 실린더에서 배출된 배기 가스의 질소산화물 농도를 측정하는 질소산화물 농도 센서와;상기 질소산화물 농도 센서로부터 정보를 전달받아 상기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에 공급되는 연료의 양을 조절하여 공연비를 제어하고 상기 전동 모터를 제어하는 제어 장치를 포함하는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 및 배기 가스 정화 시스템을 갖는 내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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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서,상기 전동 모터에서 생성된 전기를 축전하거나 축전된 전기를 상기 전동 모터에 공급하는 축전기를 더 포함하는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 및 배기 가스 정화 시스템을 갖는 내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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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서,상기 전동 모터와 상기 축전기 사이에 배치되어 전류의 종류를 변환시키는 변환기를 더 포함하는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 및 배기 가스 정화 시스템을 갖는 내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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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화수소계 연료를 연소시켜 기계적 동력을 발생시키는 메인 실린더와, 농후 공연비로 탄화수소계 연료를 열분해시켜 열분해 가스를 생성하는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와, 상기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에서 직선 왕복 운동하는 열분해 피스톤, 그리고 상기 열분해 피스톤의 직선 왕복 운동력을 회전 운동력으로 변환하여 동력을 주고 받는 열분해 크랭크 샤프트를 포함하는 엔진 본체;상기 열분해 크랭크 샤프트와 연결되어 상기 열분해 크랭크 샤프트로부터 회전 동력을 공급 받거나 상기 열분해 크랭크 샤프트에 회전 동력을 공급하는 전동 모터; 및상기 엔진 본체의 메인 실린더에서 배출된 배기 가스가 함유한 질소산화물을 상기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에서 배출된 열분해 가스를 이용하여 저감시키는 질소산화물 제거 장치(Lean NOx Trap, LNT); 및 상기 전동 모터에서 생성된 전기를 축전하거나 축전된 전기를 상기 전동 모터에 공급하는 축전기를 포함하고,상기 엔진 본체는,상기 메인 실린더에서 직선 왕복 운동하는 메인 피스톤과;상기 메인 피스톤의 직선 왕복 운동력을 회전 운동력으로 변환하여 동력을 전달하는 메인 크랭크 샤프트; 그리고상기 메인 크랭크 샤프트와 상기 열분해 크랭크 샤프트 사이에 마련되어 선택적으로 동력을 전달하는 클러치를 더 포함하는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 및 배기 가스 정화 시스템을 갖는 내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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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서,상기 클러치와 상기 전동 모터를 제어하여 상기 전동 모터로 상기 엔진 본체의 시동을 거는 제어 장치를 더 포함하는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 및 배기 가스 정화 시스템을 갖는 내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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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서,상기 제어 장치는 상기 엔진 본체에 시동이 걸리면 상기 클러치를 제어하여 상기 메인 크랭크 샤프트와 상기 열분해 크랭크 샤프트 간의 동력 전달을 차단하고, 상기 열분해 크랭크 샤프트의 회전 동력으로 상기 전동 모터에서 발전하여 상기 축전기에 에너지를 저장하는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 및 배기 가스 정화 시스템을 갖는 내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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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서,상기 열분해 크랭크 샤프트는 상기 메인 크랭크 샤프트보다 저속으로 회전하도록 감속비를 가지고 상기 메인 크랭크 샤프트와 연결된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 및 배기 가스 정화 시스템을 갖는 내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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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3항 및 제5항 내지 제8항 중 어느 한 항에서,상기 엔진 본체의 메인 실린더에서 배출된 배기 가스를 외부로 배출시키며 상기 질소산화물 제거 장치(LNT)와 연결된 메인 배기 유로; 및상기 엔진 본체의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에서 배출된 열분해 가스를 상기 질소산화물 제거 장치(LNT)에 전달하는 열분해 가스 공급 유로를 더 포함하는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 및 배기 가스 정화 시스템을 갖는 내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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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서,상기 열분해 가스는 일산화탄소(CO), 탄화수소(HC), 수소(H2), 물(H2O), 이산화탄소(CO2), 질소(N2), 산소(O2), 질소산화물(NOx), 또는 암모니아(NH3)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열분해 가스 생성 실린더 및 배기 가스 정화 시스템을 갖는 내연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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