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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고정 플레이트(1)의 둘레에 등간격으로 형성된 다수의 고정 누름판(11)과,
상기 허브 클러치(2)의 둘레에 상기 각 고정 누름판(11)에 대하여 장착공간(3)을 두고 이격되게 구비된 다수의 회전 누름판(21)과,
상기 각 장착공간(3)의 고정 누름판(11)과 회전 누름판(21)의 사이에 구비되어 고정 플레이트(1)와 허브 클러치(2)의 상대적이 회전 각도의 변화에 따라 압축되어 완충 역할을 하는 유압 완충수단(4),
으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토크 컨버터용 댐퍼클러치의 진동 감쇠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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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유압 완충수단(4)은,
양단이 상기 고정 누름판(11)과 회전 누름판(21)에 연결되어 오일의 이동을 통해 완충 역할을 하는 유압댐퍼(42)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토크 컨버터용 댐퍼클러치의 진동 감쇠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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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유압댐퍼(42)는,
오일이 채워진 실린더(421)와,
상기 실린더(421)의 내부에서 오일 이동부(424)를 통해 이동되는 피스톤 로드(422)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토크 컨버터용 댐퍼클러치의 진동 감쇠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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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유압댐퍼(42)는,
원호형으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토크 컨버터용 댐퍼클러치의 진동 감쇠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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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 3항 또는 제 4항 있어서, 상기 오일 이동부(424)는,
상기 피스톤 로드(422)를 구성하는 피스톤(423)의 둘레에 구비되는 하나 이상의 오일 관통홀(425)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토크 컨버터용 댐퍼클러치의 진동 감쇠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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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 또는 제 4항 있어서, 상기 오일 이동부(424)는,
상기 실린더(421)의 양측을 상호 연통되게 연결하는 연결관(426)으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토크 컨버터용 댐퍼클러치의 진동 감쇠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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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3항 또는 제 4항 있어서, 상기 오일 이동부(424)는,
실리던의 둘레 내부에 형성되어 상기 실린더(421)의 양측을 상호 연통되게 연결하는 연결통로(427)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토크컨버터용 댐퍼클러치의 진동 감쇠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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