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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중앙처리장치에서 출발지와 목적지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2)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기저장된 버스 네트워크, 레일 네트워크, 보행 네트워크, 공로 네트워크 및 환승센터 네트워크 중, 어느 하나 이상을 추출하여 하나의 통합 네트워크로 처리하는 복합네트워크 처리 단계;(3)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통합 네트워크의 각 환승센터에서 상기 목적지까지 버스와 레일을 포함하여 대중교통 노선의 조합을 생성하는 라인매칭 대중교통 노선 검색 단계;(4)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공로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출발지에서 각 환승센터까지 최단경로를 생성하는 자동차 최단 경로 탐색 단계; 및(5)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4)단계의 자동차 최단 경로에 의한 시간, 비용과, 상기 (3)단계의 상기 대중교통 경로에 의한 시간, 비용을 이용하여 모든 비용을 합산하되, 상기 시간은 시간가치를 적용하여 비용으로 환산하여 합산하고, 상기 합산된 비용이 낮은 순으로 경로 조합을 소팅(Sorting)하는 환승 경로 조합 및 처리 단계;를 포함하되, 상기 (2) 단계는,(2-1)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기저장된 네트워크, ID와 타입 및 X,Y좌표를 가진 노드, 링크 및 회전제약 데이터를 읽어들여 노드의 맵(Map)구조와 링크의 멀티맵(Multi Map)구조를 형성하는 단계;(2-2)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노드의 타입이 레일역(Rail Station)인 경우에는 별도의 레일노드(Rail Node)로 추출하여 구성하고, 상기 링크의 타입이 레일(Rail) 또는 레일연결(Rail Connector)인 경우에는 별도의 레일링크(Rail Link)로 추출하여 구성하며, 상기 레일연결(Rail Connector) 중 레일역(Rail Station)이 아닌 노드를 레일존(Rail Zone) 노드로 구성하고, 상기 레일존(Rail Zone) 노드의 ID를 시리얼 번호로 갱신하는 단계;(2-3)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기저장된 라인 데이터를 읽어서 버스 라인과 레일 라인을 구분하고, 버스 정류장을 통과하는 라인 데이터를 메모리에 저장하는 단계;(2-4)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시리얼 번호에 해당하는 버스 정류장을 검색하여 그 노드에 상기 레일존(Rail Zone) 노드의 ID를 저장하는 단계; 및(2-5)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환승센터로부터 1km 이내의 버스 정류장과 레일역을 검색하고, 상기 목적지로부터 1km 이내의 버스 정류장과 레일역을 검색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경로 탐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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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2-2)단계는,(2-2-1)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노드의 타입이 레일역(Rail Station)인 경우에는 별도의 레일노드(Rail Node)로 추출하여 구성하는 단계;(2-2-2)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링크의 타입이 레일(Rail) 또는 레일연결(Rail Connector)인 경우에는 별도의 레일링크(Rail Link)로 추출하여 구성하며, 상기 레일연결(Rail Connector) 중 상기 레일역이 아닌 노드를 레일존(Rail Zone) 노드로 구성하고, 상기 레일존(Rail Zone) 노드의 ID를 시리얼 번호로 갱신하는 단계;(2-2-3)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레일노드 및 상기 레일링크 자료를 소팅(Sorting)하는 단계; 및(2-2-4)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레일노드 및 상기 레일링크로 추출되기 전 원래의 오리지날 노드와 오리지날 링크 자료를 소팅(Sorting)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경로 탐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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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3) 단계는,(3-1) 모든 레일존(Rail Zone) 노드에서 다른 모든 레일존(Rail Zone) 노드까지 최단경로 탐색하여 레일로 이동시의 통행시간과 비용을 산출하는 단계;(3-2) 상기 환승센터와 상기 목적지에서 이용가능한 버스노선 및 그 레일존(Rail Zone) 노드를 추출하고 상기 환승센터와 상기 목적지에서 중복되는 버스노선을 환승하지 않는 버스노선으로 검색하여 통행시간과 비용을 산출하는 단계;(3-3) 상기 환승센터에서 출발하는 버스의 이동 경로 상의 노드 리스트를 작성하고, 상기 목적지에서 이용가능한 버스노선 리스트 작성하여, 상기 노드 리스트의 각 노드에 저장되어 있는 버스노선 정보 중에서 상기 목적지의 버스노선과 일치하는 노선이 있는 경우 1회 환승하는 버스노선으로 검색하여 통행시간과 비용을 산출하는 단계; 및(3-4) 상기 버스노선의 노드에 레일존(Rail Zone) 노드가 존재하는 경우 상기 레일의 레일존(Rail Zone) 노드와 매칭하여 경로를 탐색하고 통행시간과 비용을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경로 탐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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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3-4) 단계는,(3-4-1)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환승센터에서 이용가능한 버스의 노드 리스트를 작성하고, 그 노드가 레일존(Rail Zone) 노드인 경우 상기 목적지의 상기 레일의 레일존(Rail Zone) 노드와 매칭하여 경로탐색하는 단계;(3-4-2)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목적지에서 이용가능한 버스의 노드 리스트를 작성하고, 그 노드가 레일존(Rail Zone) 노드인 경우 상기 환승센터의 상기 레일의 레일존(Rail Zone) 노드와 매칭하여 경로탐색하는 단계;(3-4-3)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환승센터와 상기 목적지에서 각각 이용가능한 버스의 노드 리스트를 작성하고, 그 노드가 레일존(Rail Zone) 노드인 경우 각각의 상기 레일존(Rail Zone) 노드를 매칭하여 경로탐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경로 탐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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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4)단계는,(4-1)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외부로부터 상기 출발지에서 상기 환승센터까지의 상기 자동차로 이동할 경우 최단경로 탐색요청 신호를 수신받는 단계;(4-2)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상기 요청신호에 따라 기저장된 특정 지역에 대한 상기 공로 네트워크를 독출하는 단계; 및(4-3) 상기 중앙처리장치에서 독출된 공로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상기 출발지에서 네트워크 전체에 있는 환승센터까지의 자동차 최단경로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경로 탐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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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공로 네트워크의 구성요소는, 상기 공로에서 교차로를 포함하는 결절점을 나타내는 공로 노드, 상기 공로 노드와 공로 노드 사이의 도로를 나타내는 공로 링크, 행정동 단위의 구역을 나타내는 존노드, 상기 공로 노드와 존노드에서 특정 방향으로의 통행을 금지하는 회전제약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 경로 탐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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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 내지 제7항 중 어느 한 항의 복합 경로 탐색 방법에 대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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