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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류 전압을 입력받으며, 변압기, 공진 인덕터 및 공진 캐패시터를 포함하는 직렬 공진부;제1 입력단이 상기 변압기의 2차측 권선의 일단과 연결되고, 제2 입력단이 상기 변압기의 2차측 권선의 타단과 연결되며, 출력단이 전기 차량용 배터리와 연결되는 정류부; 일단이 상기 변압기의 2차측 권선의 일단 및 상기 정류부의 제1 입력단과 연결되고, 타단이 상기 변압기의 2차측 권선의 타단 및 상기 정류부의 제2 입력단과 연결되며, 상기 변압기의 2차측 권선으로부터 상기 정류부로의 전류의 흐름을 제어하기 위해 온/오프되는 스위칭부;1차측 권선의 일단과 연결되는 제1 스위칭 소자; 1차측 권선의 일단과 연결되는 제2 스위칭 소자; 1차측 권선의 타단과 연결되는 제1 다이오드; 및 일단이 상기 변압기의 1차측 권선의 타단과 연결되는 제2 다이오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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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정류 전압은 상기 제1 스위칭 소자의 일단 및 상기 제2 스위칭 소자의 타단을 통해 입력되고, 상기 제1 스위칭 소자의 일단은 상기 제1 다이오드의 일단과 연결되고, 상기 제2 스위칭 소자의 타단은 상기 제2 다이오드의 타단과 연결되고, 상기 제1 다이오드의 타단 및 상기 제2 다이오드의 일단은 상기 공진 인덕터를 통해 상기 변압기의 1차측 권선의 타단과 연결되고, 상기 공진 캐패시터의 일단은 상기 제1 다이오드의 타단 및 상기 제2 다이오드의 일단과 연결되고, 상기 공진 캐패시터의 타단은 상기 제2 다이오드의 타단과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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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 스위칭 소자가 온되는 시간과 상기 제2 스위칭 소자가 온되는 시간은 서로 겹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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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제1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2 스위칭 소자는 주기적으로 온/오프되고, 상기 제1 스위칭 소자의 온/오프 주기와 상기 제2 스위칭 소자의 온/오프 주기는 동일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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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스위칭부는 상기 제1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2 스위칭 소자와 함께 온되고, 상기 제1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2 스위칭 소자가 온된 상태에서 상기 공진 캐패시터에 인가되는 전압의 크기가 상기 입력되는 정류 전압의 크기와 동일하게 되는 시점에 오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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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스위칭부는 상기 입력되는 정류 전압의 크기가 상기 변압기의 1차측 권선에 인가되는 전압 이상인 경우에 한해 상기 제1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2 스위칭 소자와 함께 온되고, 상기 제1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2 스위칭 소자가 온된 상태에서 상기 공진 캐패시터에 인가되는 전압의 크기가 상기 입력되는 정류 전압의 크기와 동일하게 되는 시점에 오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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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공진 캐패시터는 필름(film) 캐패시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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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정류부는 풀 브리지(Full Bridge) 형태로 연결된 4개의 다이오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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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류 전압을 입력받으며, 제1 변압기, 제2 변압기, 제1 공진 인덕터, 제2 공진 인덕터 및 공진 캐패시터를 포함하는 직렬 공진부;제1 입력단이 상기 제1 변압기의 2차측 권선의 일단 및 상기 제2 변압기의 2차측 권선의 일단과 연결되고, 제2 입력단이 상기 제1 변압기의 2차측 권선의 타단 및 상기 제2 변압기의 2차측 차단과 연결되며, 출력단이 전기 차량용 배터리와 연결되는 정류부; 및 일단이 상기 제1 변압기의 2차측 권선의 일단, 상기 제2 변압기의 2차측 권선의 일단 및 상기 정류부의 제1 입력단과 연결되고, 타단이 상기 제1 변압기의 2차측 권선의 타단, 상기 제2 변압기의 2차측 권선의 타단 및 상기 정류부의 제2 입력단과 연결되며, 상기 제1 변압기의 2차측 권선 및 상기 제2 변압기의 2차측 권선으로부터 상기 정류부로의 전류의 흐름을 제어하기 위해 온/오프되는 스위칭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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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직렬 공진부는 타단이 상기 제1 변압기의 1차측 권선의 일단과 연결되는 제1 스위칭 소자; 일단이 상기 제1 변압기의 1차측 권선의 일단과 연결되는 제2 스위칭 소자; 타단이 상기 제2 변압기의 1차측 권선의 타단과 연결되는 제3 스위칭 소자; 일단이 상기 제2 변압기의 1차측 권선의 타단과 연결되는 제4 스위칭 소자; 일단이 상기 제1 스위칭 소자의 일단과 연결되고, 타단이 상기 제1 변압기의 1차측 권선의 일단과 연결되는 제1 다이오드; 일단이 상기 제1 변압기의 1차측 권선의 타단과 연결되고, 타단이 상기 제2 스위칭 소자의 타단과 연결되는 제2 스위칭 소자; 일단이 상기 제3 스위칭 소자의 일단과 연결되고, 타단이 상기 제2 변압기의 1차측 권선의 일단과 연결되는 제3 다이오드; 및 일단이 상기 제2 변압기의 1차측 권선의 일단과 연결되고, 타단이 상기 제4 스위칭 소자의 타단과 연결되는 제4 다이오드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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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정류 전압은 상기 제1 스위칭 소자의 일단 및 상기 제2 스위칭 소자의 타단을 통해 입력되고, 상기 제1 다이오드의 타단 및 상기 제2 다이오드의 일단은 상기 제1 공진 인덕터를 통해 상기 제1 변압기의 1차측 권선의 타단과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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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제3 다이오드의 타단 및 상기 제4 다이오드의 일단은 상기 제2 공진 인덕터를 통해 상기 제2 변압기의 1차측 권선의 타단과 연결되고, 상기 공진 캐패시터의 일단은 상기 제1 다이오드의 타단 및 상기 제2 다이오드의 일단과 연결되고, 상기 공진 캐패시터의 타단은 상기 제3 다이오드의 타단 및 상기 제4 다이오드의 일단과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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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제1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4 스위칭 소자는 동시에 온/오프되고, 상기 제2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3 스위칭 소자는 동시에 온/오프되며, 상기 제1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4 스위칭 소자가 온되는 시간과 상기 제2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3 스위칭 소자가 온되는 시간은 서로 겹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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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제1 스위칭 소자, 상기 제2 스위칭 소자, 상기 제3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4 스위칭 소자는 주기적으로 온/오프되고, 상기 제1 스위칭 소자의 온/오프 주기, 상기 제2 스위칭 소자의 온/오프 주기, 상기 제3 스위칭 소자의 온/오프 주기, 상기 제4 스위칭 소자의 온/오프 주기는 동일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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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스위칭부는 상기 제1 스위칭 소자, 상기 제2 스위칭 소자, 상기 제3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4 스위칭 소자와 함께 온되고, 상기 제1 스위칭 소자, 상기 제2 스위칭 소자, 상기 제3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4 스위칭 소자가 온된 상태에서 상기 공진 캐패시터에 인가되는 전압의 크기가 상기 입력되는 정류 전압의 크기와 동일하게 되는 시점에 오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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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스위칭부는 상기 입력되는 정류 전압의 크기가 상기 제1 변압기의 1차측 권선에 인가되는 전압과 상기 제2 변압기의 1차측 권선에 인가되는 전압의 합보다 크거나 같은 경우에 한해 상기 제1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2 스위칭 소자와 함께 온되고, 상기 제1 스위칭 소자 및 상기 제2 스위칭 소자가 온된 상기 공진 캐패시터에 인가되는 전압의 크기가 상기 입력되는 정류 전압의 크기와 동일하게 되는 시점에 오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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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공진 캐패시터는 필름 캐패시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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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정류부는 풀 브리지 형태로 연결된 4개의 다이오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차량용 배터리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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