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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력에 의해 가압되도록 구성된 가압 부재;상기 외력에 의해 상기 가압 부재와 접촉하도록 구성된 측정 부재; 및상기 측정 부재에 결합되어 상기 측정 부재에 가해지는 토크를 감지하는 토크 센서를 포함하되,상기 가압 부재는 상기 측정 부재를 향하는 면에 형성된 제1 가압부 및 제2 가압부를 포함하고, 상기 측정 부재는 상기 가압 부재를 향하는 면에서 상기 제1 가압부에 대응하는 위치에 형성된 제1 측정부 및 상기 제2 가압부에 대응하는 위치에 형성된 제2 측정부를 포함하며,상기 외력이 소정의 임계값 미만인 경우 상기 제1 가압부만이 상기 제1 측정부를 접촉하여 가압하고, 상기 외력이 소정의 임계값 이상인 경우 상기 제2 가압부가 상기 제2 측정부를 접촉하여 가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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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가압 부재는 그 일단이 타 부품에 결합되고 타단은 타 부품에 결합되지 않는 레버 형태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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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가압 부재의 상기 일단은 상기 타 부품에 대하여 이동 또는 회전하지 않도록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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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가압 부재의 상기 일단은 상기 타 부품에 대하여 회전가능하게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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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가해지는 외력이 없을 때 상기 제1 가압부와 상기 제1 측정부 사이의 제1 거리는 상기 제2 가압부와 상기 제2 측정부 사이의 제2 거리와 상이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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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측정 부재는, 상기 제1 측정부와 상기 제2 측정부 사이에 단차가 있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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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 5 항 또는 제 6 항에 있어서,상기 가압 부재는, 상기 제1 가압부와 상기 제2 가압부 사이에 단차가 있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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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측정 부재는, 상기 제1 측정부와 상기 제2 측정부가 형성된 면이 곡면으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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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9
제 5 항 또는 제 8 항에 있어서,상기 가압 부재는, 상기 제1 가압부와 상기 제2 가압부가 형성된 면이 곡면으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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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제1 가압부 및 상기 제2 가압부 중 적어도 하나는 상기 가압 부재로부터 상기 측정 부재를 향해 돌출하는 돌기의 형태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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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 5 항 또는 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측정부 및 상기 제2 측정부 중 적어도 하나는 상기 측정 부재로부터 상기 가압 부재를 향해 돌출하는 돌기의 형태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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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 5 항에 있어서,가해지는 외력이 없을 때 상기 가압 부재와 상기 측정 부재의 대향하는 면 사이의 거리는 상기 가압 부재의 일단으로부터의 거리에 대하여 2차 이상의 함수에 대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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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가압 부재는 상기 외력을 상기 가압 부재 상의 일지점에 집중시키는 입력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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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가압 부재는 소정의 탄성도를 갖는 재질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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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가압 부재 또는 상기 토크 센서가 결합되는 위치조절 부재를 더 포함하되,상기 위치조절 부재는 상기 측정 부재에 대한 상기 가압 부재의 상대적 위치를 이동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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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은 타 부품에 결합되고 타단은 타 부품에 결합되지 않도록 구성되고 소정의 위치에서 외력에 의해 가압되도록 구성된 가압 부재;상기 외력에 의해 상기 가압 부재와 접촉하도록 구성된 측정 부재; 및상기 측정 부재에 결합되어 상기 측정 부재에 가해지는 토크를 감지하는 토크 센서를 포함하되,상기 가압 부재는 상기 측정 부재를 향하는 면에 형성된 복수의 가압부를 포함하고, 상기 측정 부재는 상기 가압 부재를 향하는 면에서 상기 복수의 가압부에 대응하는 위치에 형성된 복수의 측정부를 포함하며,가해지는 외력이 없는 상태에서 상기 가압 부재의 고정된 일단으로부터 멀어질수록 상기 복수의 가압부와 상기 복수의 측정부 사이의 거리가 증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로드셀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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