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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단경로를 이용한 출발점 기반의 통행 배정방법

  • 기술번호 : KST2015204835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a) 최단경로를 이용한 출발점 기반의 통행 배정 서버의 제어부가 데이터 베이스부의 기본 네트워크DB에 저장된 모든 경로에 대한 기본 네트워크로부터 출발점과 도착점을 잇는 기종점을 읽는 단계; (b) Bush 네트워크 생성부가 기본 네트워크에서 출발점을 기준으로 교통수요가 존재하는 도착지점까지의 경로만을 추출하여 Bush 네트워크를 생성하는 단계; (c) Bush-Branch 전이부가 링크 리스트로 구성되는 Bush 네트워크에서 분류, 합류되는 노드만으로 구성되는 Branch 네트워크로 전이하는 단계; (d) 최대 및 최소 경로 탐색부가 Branch 네트워크에서 통행시간이 짧은 최소경로(min-path)와 통생시간이 긴 최대경로(max-path)를 탐색하는 단계; (e) 교통량 전이부가 최소경로와 최대경로 상의 통행시간이 같아지도록 교통량을 전이 배정시키는 단계; (f) 제어부(120)가 `(e)`단계에서 교통량 전이로 최소경로와 최대경로의 통행시간이 동일해지는 균형점에 도달했는지 판단하는 단계; 및 (g) 위 (f)단계에서 최소경로와 최대경로의 통행시간이 동일한 균형점에 도달한 경우, 균형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어부가 최소경로와 최대경로를 탐색하는 `(d)`단계와 교통량을 전이시키는 `(e)`단계를 반복 수행하도록 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탐색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현저히 감소시킬 수 있다.
Int. CL G08G 1/01 (2006.01.01) G08G 1/065 (2006.01.01) G06Q 50/30 (2012.01.01)
CPC
출원번호/일자 1020120068894 (2012.06.27)
출원인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347603-0000 (2013.12.27)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4010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2.06.27)
심사청구항수 5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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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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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조중래 대한민국 경기 용인시 처인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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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장한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 **층 (서초동, 서초지웰타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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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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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06.27 수리 (Accepted) 1-1-2012-0511189-68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03.13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3.04.08 수리 (Accepted) 9-1-2013-0024143-77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07.2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509440-13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09.23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0855814-10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09.23 수리 (Accepted) 1-1-2013-0855813-64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3.09.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663664-01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9.17 수리 (Accepted) 4-1-2019-5194058-21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1.20 수리 (Accepted) 4-1-2020-5014795-00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a) 최단경로를 이용한 출발점 기반의 통행 배정 서버(100)의 제어부(120)가 데이터 베이스부(170)의 기본 네트워크DB(171)에 저장된 모든 경로에 대한 기본 네트워크로부터 출발점과 도착점을 잇는 기종점을 읽는 단계;(b) 상기 서버(100)의 Bush 네트워크 생성부(110)가 상기 기본 네트워크에서 상기 출발점을 기준으로 교통수요가 존재하는 도착지점까지의 경로만을 추출하여 Bush 네트워크를 생성하는 단계;(c) 상기 서버(100)의 Bush-Branch 전이부(140)가 링크 리스트로 구성되는 상기 Bush 네트워크에서 분류, 합류되는 노드만으로 구성되는 Branch 네트워크로 전이하는 단계;(d) 상기 서버(100)의 최대 및 최소 경로 탐색부(150)가 상기 Branch 네트워크에서 통행시간이 짧은 최소경로(min-path)와 통생시간이 긴 최대경로(max-path)를 탐색하는 단계;(e) 상기 서버(100)의 교통량 전이부(160)가 상기 최소경로와 상기 최대경로 상의 통행시간이 같아지도록 교통량을 전이 배정시키는 단계;(f) 상기 서버(100)의 제어부(120)가 상기 `(e)`단계에서 교통량 전이로 상기 최소경로와 상기 최대경로의 통행시간이 동일해지는 균형점에 도달했는지 판단하는 단계; 및(g) 상기 (f)단계에서 상기 최소경로와 상기 최대경로의 통행시간이 동일한 균형점에 도달한 경우, 상기 균형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상기 제어부(120)가 상기 최소경로와 최대경로를 탐색하는 상기 `(d)`단계와 교통량을 전이시키는 상기 `(e)`단계를 반복 수행하도록 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단경로를 이용한 출발점 기반의 통행 배정방법
2 2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b)`단계는(b-1) 상기 최대 및 최소 경로 탐색부(140)가 출발점에 대한 최적의 경로를 탐색하는 단계;(b-2) 상기 Bush 네트워크 생성부(110)가 상기 출발점에서 모든 도착점까지의 경로를 추출하여 경로상의 링크를 Bush 리스트에 추가하는 단계;(b-3) 상기 Bush 네트워크 생성부(110)가 하나의 기종점(출발점과 도착점)간의 교통수요를 해당 경로상의 링크 교통량에 추가하는 단계; 및(b-4) 상기 Bush 네트워크 생성부(110)가 Bush 리스트에 추가된 링크 리스트간의 연결을 통해 네트워크적인 개념을 부여하여 Bush 네트워크를 생성하는 오더링(Ordering)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단경로를 이용한 출발점 기반의 통행 배정방법
3 3
제 1항에 있어서,(h) 상기 (f)단계에서 상기 최소경로와 상기 최대경로의 통행시간이 동일한 균형점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 상기 서버(100)의 Bush 업데이트부(130)가 상기 균형점으로 도달을 방해하는 변수를 제거하고, 상기 Bush 네트워크를 업데이트 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단경로를 이용한 출발점 기반의 통행 배정방법
4 4
제 3항에 있어서, 상기 `(h)`단계는(h-1) 교통량을 전이 배정시키는 상기 `(e)`단계가 완료되면, 교통량이 제로에 가까운 값이 되는 제로 Branch가 최대 및 최소 경로 탐색에 영향을 미쳐 상기 제어부(120)가 상기 제로 Branch를 삭제하는 단계;(h-2) 상기 Bush-Branch 전이부(140)가 분류, 합류되는 노드로 구성된 Branch 네트워크를 링크 리스트로 구성된 Bush 네트워크로 전이하는 단계;(h-3) 상기 제어부(120)가 새로운 경로상의 링크가 상기 Bush 네트워크에 존재하는지 체크하고, 상기 Bush 네트워크에 포함된 링크가 아닌 경우, 상기 Bush 업데이트부(130)가 상기 `(h-2)`단계에서 전이된 상기 Bush 네트워크에 상기 `(e)`단계에서 교통량 전이를 통해 변경된 교통상황에서의 신 최적경로를 Bush 리스트에 추가하여 업데이트 하는 단계; (h-4) 상기 Bush 네트워크 생성부(110)가 상기 Bush 리스트에 추가된 링크리스트를 반영하여 오더링하고, 반복되는 경로를 탐색하여 제거한 후 Bush 네트워크를 재생성하는 단계; 및(h-5) 상기 Bush-Branch 전이부(140)가 상기 `(h-4)`단계에서 재생성된 Bush 네트워크를 분류, 합류되는 노드만으로 구성되도록 Branch 네트워크로 전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단경로를 이용한 출발점 기반의 통행 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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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i) 상기 Bush 업데이트부(130)에 의해 상기 Bush 네트워크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 상기 제어부(120)가 상기 최대 및 최소 경로 탐색부(150)에 의해 최소경로와 최대경로를 탐색하는 상기 (d)단계 이후의 단계를 재수행하도록 제어하여 균형점에 도달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단경로를 이용한 출발점 기반의 통행 배정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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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WO2014003321 WO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 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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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WO2014003321 WO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 DOCDB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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