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모터와 연결되고 편심 회전작동하는 입력 편심축(20)과;듀얼 에피 내접기어로 구성되어 치합되고 상기 입력 편심축과 결합되어 회전작동되는 제 1 단 감속부(30)와;듀얼 에피 내접기어로 구성되어 치합되고, 상기 입력 편심축과 결합되어 회전작동되며, 외부 입력축과 연결되는 제 2 단 감속부(40);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1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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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모터와 연결되고 편심 회전작동하는 입력 편심축(20)과;듀얼 에피 내접기어로 구성되어 치합되고 상기 입력 편심축과 결합되어 회전작동되는 제 1 단 감속부(30)와;듀얼 하이포 내접기어로 구성되어 치합되고, 상기 입력 편심축과 결합되어 회전작동되며, 외부 입력축과 연결되는 제 2 단 감속부(40);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2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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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모터와 연결되고 편심 회전작동하는 입력 편심축(20)과;듀얼 하이포 내접기어로 구성되어 치합되고 상기 입력 편심축과 결합되어 회전작동되는 제 1 단 감속부(30)와;듀얼 하이포 내접기어로 구성되어 치합되고, 상기 입력 편심축과 결합되어 회전작동되며, 외부 입력축과 연결되는 제 2 단 감속부(40);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3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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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모터와 연결되고 편심 회전작동하는 입력 편심축(20)과;듀얼 하이포 내접기어로 구성되어 치합되고 상기 입력 편심축과 결합되어 회전작동되는 제 1 단 감속부(30)와;듀얼 에피 내접기어로 구성되어 치합되고, 상기 입력 편심축과 결합되어 회전작동되며, 외부 입력축과 연결되는 제 2 단 감속부(40);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4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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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 감속부(30)는 제 1 내치 에피 기어(31)와, 상기 제 1 내치 에피 기어(31)와 치합되고 편심되게 외치가 형성되는 동종의 제 1 외치 에피 기어(32)로 구성되고, 상기 제 2 단 감속부(40)는 제 2 내치 에피 기어(41)와, 상기 제 2 내치 에피 기어(41)와 치합되고 편심되게 외치가 형성되는 동종의 제 2 외치 에피 기어(42)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1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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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청구항 5에 있어서, 상기 제 1 내치 에피 기어(31) 및 동종의 제 1 외치 에피 기어(32)의 설계제원 편심(E1, E2)과 설계제원 롤러 치반경(Rr1, Rr2)은 각각 동일하고 설계제원 롤러 피치원 반경(R)과 설계제원 잇수(N)의 비를 반경 모듈(m)이라 할 때, 제 1 내치 에피 기어(31)의 반경 모듈 m1 = R1/N1 과 동종의 제 1 외치 에피 기어(32)의 반경 모듈 m2 = R2/N2는 동일하며, 상기 제 2 내치 에피 기어(41) 및 동종의 제 2 외치 에피 기어(42)의 설계제원 편심(E1, E2)과 설계제원 롤러 치반경(Rr1, Rr2)은 각각 동일하고 설계제원 롤러 피치원 반경(R)과 설계제원 잇수(N)의 비를 반경 모듈(m)이라 할 때, 제 2 내치 에피 기어(41)의 반경 모듈 m1 = R1/N1 과 동종의 제 2 외치 에피 기어(42)의 반경 모듈 m2 = R2/N2는 동일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1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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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청구항 5에 있어서, 상기 제 1 내치 에피 기어(31)와 동종의 제 1 외치 에피 기어(32) 사이의 편심(CDe)은 제 1 내치 에피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1)와 동종의 제 1 외치 에피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2)의 치수차가 (k = N1-N2)일 때 (k × m)으로 결정되고, 상기 제 2 내치 에피 기어(41)와 동종의 제 2 외치 에피 기어(42) 사이의 편심(CDe)은 제 2 내치 에피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1)와 동종의 제 2 외치 에피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2)의 치수차가 (k = N1-N2)일 때 (k × m)으로 결정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1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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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청구항 5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 감속부(30)의 제 1 외치 에피 기어(32)와 제 2 단 감속부(40)의 제 2 외치 에피 기어(42)는 일체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1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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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청구항 7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 감속부(30)의 듀얼 에피 내접기어 편심량(CDe)과 제 2 단 감속부(40)의 듀얼 에피 내접기어 편심량(CDe)은 동일하게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1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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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 감속부(30)는 제 1 내치 에피 기어(31)와, 상기 제 1 내치 에피 기어(31)와 치합되고 편심되게 외치가 형성되는 동종의 제 1 외치 에피 기어(32)로 구성되고, 상기 제 2 단 감속부(40)는 제 2 내치 하이포 기어(41)와, 상기 제 2 내치 하이포 기어(41)와 치합되고 편심되게 외치가 형성되는 동종의 제 2 외치 하이포 기어(42)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2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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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청구항 10에 있어서, 상기 제 1 내치 에피 기어(31) 및 동종의 제 1 외치 에피 기어(32)의 설계제원 편심(E1, E2)과 설계제원 롤러 치반경(Rr1, Rr2)은 각각 동일하고 설계제원 롤러 피치원 반경(R)과 설계제원 잇수(N)의 비를 반경 모듈(m)이라 할 때, 제 1 내치 에피 기어(31)의 반경 모듈 m1 = R1/N1 과 동종의 제 1 외치 에피 기어(32)의 반경 모듈 m2 = R2/N2는 동일하며, 상기 제 2 내치 하이포 기어(41) 및 동종의 제 2 외치 하이포 기어(42)의 설계제원 편심(E1, E2)과 설계제원 롤러 치반경(Rr1, Rr2)은 각각 동일하고 설계제원 롤러 피치원 반경(R)과 설계제원 잇수(N)의 비를 반경 모듈(m)이라 할 때, 제 2 내치 하이포 기어(41)의 반경 모듈 m1 = R1/N1 과 동종의 제 2 외치 하이포 기어(42)의 반경 모듈 m2 = R2/N2는 동일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2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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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청구항 10에 있어서, 상기 제 1 내치 에피 기어(31)와 동종의 제 1 외치 에피 기어(32) 사이의 편심(CDe)은 제 1 내치 에피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1)와 동종의 제 1 외치 에피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2)의 치수차가 (k = N1-N2)일 때 (k × m)으로 결정되고, 상기 제 2 내치 하이포 기어(41)와 동종의 제 2 외치 하이포 기어(42) 사이의 편심(CDh)은 제 2 내치 하이포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1)와 동종의 제 2 외치 하이포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2)의 치수차가 (k = N1-N2)일 때 (k × m)으로 결정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2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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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구항 10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 감속부(30)의 제 1 외치 에피 기어(32)와 제 2 단 감속부(40)의 제 2 외치 하이포 기어(42)는 일체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2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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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 감속부(30)의 듀얼 에피 내접기어 편심량(CDe)과 제 2 단 감속부(40)의 듀얼 하이포 내접기어 편심량(CDh)은 동일하게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2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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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 감속부(30)는 제 1 내치 하이포 기어(31)와, 상기 제 1 내치 하이포 기어(31)와 치합되고 편심되게 외치가 형성되는 동종의 제 1 외치 하이포 기어(32)로 구성되고, 상기 제 2 단 감속부(40)는 제 2 내치 하이포 기어(41)와, 상기 제 2 내치 하이포 기어(41)와 치합되고 편심되게 외치가 형성되는 동종의 제 2 외치 하이포 기어(42)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3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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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청구항 15에 있어서, 상기 제 1 내치 하이포 기어(31) 및 동종의 제 1 외치 하이포 기어(32)의 설계제원 편심(E1, E2)과 설계제원 롤러 치반경(Rr1, Rr2)은 각각 동일하고 설계제원 롤러 피치원 반경(R)과 설계제원 잇수(N)의 비를 반경 모듈(m)이라 할 때, 제 1 내치 하이포 기어(31)의 반경 모듈 m1 = R1/N1 과 동종의 제 1 외치 하이포 기어(32)의 반경 모듈 m2 = R2/N2는 동일하며, 상기 제 2 내치 하이포 기어(41) 및 동종의 제 2 외치 하이포 기어(42)의 설계제원 편심(E1, E2)과 설계제원 롤러 치반경(Rr1, Rr2)은 각각 동일하고 설계제원 롤러 피치원 반경(R)과 설계제원 잇수(N)의 비를 반경 모듈(m)이라 할 때, 제 2 내치 하이포 기어(41)의 반경 모듈 m1 = R1/N1 과 동종의 제 2 외치 하이포 기어(42)의 반경 모듈 m2 = R2/N2는 동일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3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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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청구항 15에 있어서, 상기 제 1 내치 하이포 기어(31)와 동종의 제 1 외치 하이포 기어(32) 사이의 편심(CDh)은 제 1 내치 하이포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1)와 동종의 제 1 외치 하이포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2)의 치수차가 (k = N1-N2)일 때 (k × m)으로 결정되고, 상기 제 2 내치 하이포 기어(41)와 동종의 제 2 외치 하이포 기어(42) 사이의 편심(CDh)은 제 2 내치 하이포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1)와 동종의 제 2 외치 하이포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2)의 치수차가 (k = N1-N2)일 때 (k × m)으로 결정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3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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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청구항 15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 감속부(30)의 제 1 외치 하이포 기어(32)와 제 2 단 감속부(40)의 제 2 외치 하이포 기어(42)는 일체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3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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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청구항 17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 감속부(30)의 듀얼 하이포 내접기어 편심량(CDh)과 제 2 단 감속부(40)의 듀얼 하이포 내접기어 편심량(CDh)은 동일하게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3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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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청구항 4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 감속부(30)는 제 1 내치 하이포 기어(31)와, 상기 제 1 내치 하이포 기어(31)와 치합되고 편심되게 외치가 형성되는 동종의 제 1 외치 하이포 기어(32)로 구성되고, 상기 제 2 단 감속부(40)는 제 2 내치 에피 기어(41)와, 상기 제 2 내치 에피 기어(41)와 치합되고 편심되게 외치가 형성되는 동종의 제 2 외치 에피 기어(42)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4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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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0에 있어서, 상기 제 1 내치 하이포 기어(31) 및 동종의 제 1 외치 하이포 기어(32)의 설계제원 편심(E1, E2)과 설계제원 롤러 치반경(Rr1, Rr2)은 각각 동일하고 설계제원 롤러 피치원 반경(R)과 설계제원 잇수(N)의 비를 반경 모듈(m)이라 할 때, 제 1 내치 하이포 기어(31)의 반경 모듈 m1 = R1/N1 과 동종의 제 1 외치 하이포 기어(32)의 반경 모듈 m2 = R2/N2는 동일하며, 상기 제 2 내치 에피 기어(41) 및 동종의 제 2 외치 에피 기어(42)의 설계제원 편심(E1, E2)과 설계제원 롤러 치반경(Rr1, Rr2)은 각각 동일하고 설계제원 롤러 피치원 반경(R)과 설계제원 잇수(N)의 비를 반경 모듈(m)이라 할 때, 제 2 내치 에피 기어(41)의 반경 모듈 m1 = R1/N1 과 동종의 제 2 외치 에피 기어(42)의 반경 모듈 m2 = R2/N2는 동일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4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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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0에 있어서, 상기 제 1 내치 하이포 기어(31)와 동종의 제 1 외치 하이포 기어(32) 사이의 편심(CDh)은 제 1 내치 하이포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1)와 동종의 제 1 외치 하이포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2)의 치수차가 (k = N1-N2)일 때 (k × m)으로 결정되고, 상기 제 2 내치 에피 기어(41)와 동종의 제 2 외치 에피 기어(42) 사이의 편심(CDe)은 제 2 내치 에피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1)와 동종의 제 2 외치 에피 기어의 설계제원 잇수(N2)의 치수차가 (k = N1-N2)일 때 (k × m)으로 결정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4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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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0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 감속부(30)의 제 1 외치 하이포 기어(32)와 제 2 단 감속부(40)의 제 2 외치 에피 기어(42)는 일체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4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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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2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 감속부(30)의 듀얼 하이포 내접기어 편심량(CDh)과 제 2 단 감속부(40)의 듀얼 에피 내접기어 편심량(CDe)은 동일하게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액 이중 사이클로이드 치형을 갖는 제 4형 차동식 감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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