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터치스크린을 구비한 이동통신단말기에서, 미리 설정된 이벤트를 구현할 엘리먼트가 포함된 웹페이지를 표현하는 웹페이지 파일을 웹서버로부터 수신하는 단계; 상기 수신된 웹페이지 파일의 헤더(header) 명령어를 식별하는 단계; 상기 식별된 헤더 명령어에 미리 설정된 단말기 식별부호가 포함된 경우, 상기 터치스크린 상의 제1 위치에, 상기 이벤트에 대한 활성화 위치를 표시하는 단계; 및 사용자로부터 상기 활성화 위치에 대한 제1 터치 입력을 제공받는 경우, 상기 엘리먼트에 대해 상기 이벤트를 구현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엘리먼트는 문자, 텍스트, 이미지 및 동영상 중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3 |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미리 설정된 이벤트는, 상기 엘리먼트의 색상, 크기, 모양 및 글씨체 중 어느 하나를 변경하거나, 상기 엘리먼트에 연결된 설명을 상기 웹페이지 상에 더 표시하는 것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웹페이지 파일은, HTML 또는 자바스크립트(javascript)에 기초한 명령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5 |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터치 입력은, 미리 설정된 시간 동안 지속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6 |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공된 제1 터치 입력으로부터 소정의 시간이 경과한 경우, 상기 엘리먼트에 대해 구현되는 상기 이벤트를 비활성화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7 |
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활성화 위치에 대해 제2 터치 입력을 제공받는 경우, 상기 엘리먼트에 대해 구현되는 상기 이벤트를 비활성화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8 |
8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위치는, 상기 엘리먼트의 표시 위치에 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9 |
9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활성화 위치는, 문자, 텍스트, 도형, 아이콘 및 이미지 중 어느 하나로서 표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10 |
10
제9항에 있어서, 상기 도형은, 원, 타원 및 다각형 중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11 |
11
터치스크린을 구비한 이동통신단말기에서, 터치스크린이 포함된 단말기를 표현하는 고유부호인 복수 개의 단말기 식별부호를 입력받는 단계; 미리 설정된 이벤트를 구현할 엘리먼트가 포함된 웹페이지 파일을 웹서버로부터 수신하는 단계; 상기 웹페이지 파일에 상기 복수 개의 단말기 식별부호 중 어느 하나가 포함되는지 식별하는 단계; 및 상기 웹페이지 파일에 상기 복수 개의 단말기 식별부호 중 어느 하나가 포함된 경우, 상기 터치스크린 상의 제1 위치에, 상기 이벤트에 대한 활성화 위치를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12 |
12
제11항에 있어서, 사용자로부터 상기 활성화 위치에 대한 터치 입력을 제공받는 경우, 상기 엘리먼트에 대해 상기 이벤트를 구현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13 |
13
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위치는, 상기 엘리먼트의 표시 위치에 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14 |
14
터치스크린을 구비한 이동통신단말기가, 상기 터치스크린의 제1 화면 상에, 미리 설정된 이벤트가 구현될 적어도 하나의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웹페이지를 표시하는 단계; 상기 제1 화면의 상기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제1 영역 상에, 상기 이벤트에 대한 활성화 위치를 표시하는 단계; 상기 활성화 위치에 대한 터치 입력을 제공받은 경우, 상기 터치스크린 상에 상기 이벤트가 구현된 엘리먼트를 포함하는 제2 화면을 표시하는 단계; 및상기 제공된 터치 입력으로부터 소정의 시간이 경과한 경우, 상기 엘리먼트에 대해 구현되는 상기 이벤트를 비활성화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
15 |
15
제14항에 있어서, 상기 제2 화면은, 상기 이벤트가 구현된 엘리먼트를 제외한 다른 부분에 대해서는, 상기 제1 화면과 동일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 상의 롤오버 구현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