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중앙에 차체연결부가 형성된 제1 빔; 중앙에 상기 제1 빔 일단의 돌출부와 결합된 제2 빔;상기 제1 빔의 타단에 결합되어 충격을 흡수하고 조향기능을 포함하는 제1 서스펜션;상기 제2 빔의 일단에 결합된 제2 서스펜션; 및상기 제2 빔의 타단에 결합된 제3 서스펜션을 포함하고,상기 제1 서스펜션은, 일단이 상기 제1 빔의 타단에 결합되어 지면의 충격을 흡수하고 차량의 균형을 유지하는 탄성 복원력을 가지는 제1 사절링크, 상기 제1 사절링크에 결합되는 제1 방향전환모터, 및 상기 제1 방향전환모터와 결합되어 좌우로 회전 가능한 제1 구동모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서스펜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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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제2 서스펜션은, 일단이 상기 제2 빔의 일단에 결합되어 지면의 충격을 흡수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탄성 복원력을 가지는 제2 사절링크; 및상기 제2 사절링크 하부에 결합된 제2 구동모터를 포함하고, 상기 제3 서스펜션은, 일단이 상기 제2 빔의 타단에 결합되어 지면의 충격을 흡수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탄성 복원력을 가지는 제3 사절링크;상기 제3 사절링크와 결합된 제2 방향전환모터; 및상기 제2 방향전환모터 하부에 결합되어 좌우로 회전 가능한 제3 구동모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서스펜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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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사절링크는,상기 제1 빔의 제2 연결부 상부에 결합된 제1 어퍼암;상기 제2 연결부 하부에 결합된 제1 로어암; 및상기 제1 방향전환모터 양측에 결합된 제1 및 제2 측면커버들을 포함하여 사절링크 구조를 이루고,상기 제1 사절링크와 상기 차체연결부 사이에 제1 스프링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서스펜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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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3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측면커버와 상기 제2 측면커버는 상기 제1 방향전환모터를 보호하고 상기 제1 어퍼암 및 상기 제1 로어암과 교차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서스펜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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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제2 사절링크는,상기 제2 빔의 제4 연결부 상부에 결합된 제2 어퍼암;상기 제4 연결부 하부에 결합된 제2 로어암; 및상기 제2 어퍼암 및 상기 제2 로어암에 결합된 제3 모터포크를 포함하여 사절링크 구조를 이루고, 상기 제2 사절링크와 상기 제1 빔연결부 사이에 제2 스프링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서스펜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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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제4 항에 있어서,상기 제3 측면커버와 상기 제4 측면커버는 상기 제2 방향전환모터를 보호하고 상기 제3 어퍼암 및 상기 제3 로어암과 교차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서스펜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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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제3 사절링크는,상기 제2 빔의 제6 연결부 상부에 결합된 제3 어퍼암;상기 제6 연결부 하부에 결합된 제3 로어암; 및상기 제2 방향전환모터 양측에 결합된 제3 및 제4 측면커버들을 포함하여 사절링크 구조를 이루고, 상기 제3 사절링크와 상기 제1 빔연결부 사이에 제3 스프링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서스펜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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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방향전환모터 하부에는 상기 제1 모터포크가 회전이 가능하도록 결합되고 상기 제1 모터포크 하부에는 상기 제1 구동모터가 결합되어, 상기 제1 방향전환모터의 구동에 의해 상기 제1 구동모터가 좌우로 회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서스펜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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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9
제1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방향전환모터 하부에는 상기 제2 모터포크가 회전이 가능하도록 결합되고 상기 제2 모터포크 하부에는 상기 제3 구동모터가 결합되어, 상기 제2 방향전환모터의 구동에 의해 상기 제3 구동모터가 좌우로 회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서스펜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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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중앙에 위치한 차체; 및상기 차체 양쪽에 결합된 제1 및 제2 탐사용 서스펜션들을 포함하며, 상기 제1 및 제2 탐사용 서스펜션들 각각은, 중앙에 차체연결부가 형성된 제1 빔, 중앙에 상기 제1 빔 일단의 돌출부와 결합된 제2 빔, 상기 제1 빔의 타단에 결합되어 충격을 흡수하고 조향기능을 포함하는 구조를 가지는 제1 서스펜션, 상기 제2 빔의 일단에 결합된 제2 서스펜션, 및 상기 제2 빔의 타단에 결합된 제3 서스펜션을 포함하고,상기 제1 탐사용 서스펜션은, 상기 제1 서스펜션의 일단이 상기 제1 빔의 타단에 결합되어 지면의 충격을 흡수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탄성 복원력을 가지는 제1 사절링크, 상기 제1 사절링크에 결합되는 제3 방향전환모터, 및 상기 제3 방향전환모터와 결합되어 좌우로 회전 가능한 제4 구동모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상기 제2 탐사용 서스펜션은, 상기 제1 서스펜션의 일단이 상기 제1 빔의 타단에 결합되어 지면의 충격을 흡수하고 균형을 유지하는 탄성 복원력을 가지는 제1 사절링크, 상기 제1 사절링크에 결합되는 제5 방향전환모터, 및 상기 제5 방향전환모터와 결합되어 좌우로 회전 가능한 제6 구동모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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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11
제10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탐사용 서스펜션은,상기 제1 및 제3 서스펜션 하부에 제3 및 제4 방향전환모터들이 연결되고, 상기 제3 및 제4 방향전환모터들과 상기 제2 서스펜션의 하부에는 제4, 제8 및 제5 구동모터들이 각각 연결되며, 상기 제4, 제8 및 제5 구동모터들에는 제1 내지 제3 바퀴들이 각각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상기 제2 탐사용 서스펜션은,상기 제1 및 제3 서스펜션 하부에 제5 및 제6 방향전환모터들이 연결되고, 상기 제5 및 제6 방향전환모터들과 상기 제2 서스펜션의 하부에는 제6, 제9 및 제7 구동모터들이 각각 연결되며, 상기 제4, 제8 및 제5 구동모터들에는 제4 내지 제6 바퀴들이 각각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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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1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바퀴, 상기 제3 바퀴, 상기 제4 바퀴 및 상기 제6 바퀴는 상기 제3 내지 제6 방향전환모터들의 회전에 의해 각각 좌우로 회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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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13
제1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바퀴와 상기 제6 바퀴는 각각 상기 제3 방향전환모터와 상기 제6 방향전환모터의 구동에 의해 우측으로 회전하고,상기 제3 바퀴와 상기 제4 바퀴는 각각 상기 제4 방향전환모터와 상기 제5 방향전환모터의 구동에 의해 좌측으로 회전하고,상기 제4 구동모터, 상기 제5 구동모터 및 상기 제8 구동모터들은 상기 제6 구동모터, 상기 제9 구동모터 및 상기 제7 구동모터의 구동 방향과 반대방향으로 구동하여 상기 차체가 시계방향 또는 반시계방향으로 제자리 회전을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탐사용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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