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제1전륜과 제2전륜을 포함하는 전륜부; 제1후륜과 제2후륜을 포함하는 후륜부;제1후륜에 동력을 전달하는 제1동력부;제2후륜에 동력을 전달하는 제2동력부;전방에 상기 제1전륜 및 제2전륜이 이격되어 설치되며, 후방에 상기 제1후륜 및 제2후륜이 상기 제1전륜 및 상기 제2전륜 사이의 이격간격 보다 더 좁은 간격으로 이격되어 설치되는 본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직진주행력이 향상된 자동차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동력부는 엔진 타입으로 마련되며, 상기 제2동력부는 휠 인 모터 타입(Wheel In Motor Type)으로 마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직진주행력이 향상된 자동차
|
3 |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본체부와 상기 후륜부는 풀 트레일링 암 타입(Full Trailing Arm Type)으로 결합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직진주행력이 향상된 자동차
|
4 |
4
제3항에 있어서,상기 본체부가 조향되도록, 상기 전륜부를 회동시키는 조향부;를 더 포함하며,상기 제1전륜은 상기 본체부가 상기 제1전륜 측으로 조향되는 경우, 상기 제2전륜의 회동각도보다 더 큰 각도로 회동되며, 상기 제2전륜은 상기 본체부가 상기 제2전륜 측으로 조향되는 경우, 상기 제1전륜의 회동각도보다 더 큰 회동각도로 회동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직진주행력이 향상된 자동차
|
5 |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조향부의 조향각도에 따라 상기 제1동력부 및 상기 제2동력부의 동력을 조절하는 제어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직진주행력이 향상된 자동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