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사용자 단말로부터 인가되고 적어도 하나의 항목을 갖는 사용자 속성 정보, 사업자 단말로부터 인가되는 적어도 하나의 광고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광고에 해당하고 적어도 하나의 항목을 갖는 적어도 하나의 광고 타겟 속성 정보를 저장하는 데이터 베이스, 그리고상기 데이터 베이스에 저장되어 있는 적어도 하나의 광고 타겟 속성 정보 중에서 상기 사용자 속성 정보의 항목과 동일한 종류의 항목을 갖는 광고 타겟 속성 정보를 추출하고, 상기 사용자 속성 정보와 상기 적어도 하나의 광고 각각에 대한 추출된 광고 타겟 속성 정보를 항목별로 비교하여 각 항목에 대한 파라미터값을 산출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광고에 대한 사용자 적합도를 산출하여, 산출된 상기 사용자 적합도의 크기 순서대로 상기 적어도 하나의 광고를 상기 사용자 단말에 표시하는 처리부를 포함하고,상기 사용자 속성 정보와 상기 광고 타켓 속성 정보에서 서로 대응되는 항목이 서로 일치할 경우, 상기 파라미터값은 '1'이고, 상기 사용자 속성 정보와 상기 광고 타켓 속성 정보에서 서로 대응되는 항목이 서로 일치하지 않을 경우, 상기 파라미터값은 '0'인사용자 맞춤 광고 장치
|
2 |
2
제1항에서,상기 처리부는 각 항목에 대한 파라미터값을 산출하고, 산출된 각 항목에 대한 상기 파라미터값에 설정된 가중치를 각각 곱하여, 최종 파라미터값을 산출하고, 산출된 상기 최종 파라미터값을 더하여 상기 사용자 적합도를 산출하는 사용자 맞춤 광고 장치
|
3 |
3
제2항에서,상기 사용자 속성 정보와 상기 광고 타켓 속성 정보는 각각 거주 지역, 성별, 성년월일 및 주요 관심사로 이루어진 복수의 항목을 포함하는 사용자 맞춤 광고 장치
|
4 |
4
삭제
|
5 |
5
제2항에서,상기 사용자 속성 정보와 상기 광고 타켓 속성 정보 각각에서, 적어도 하나의 항목에 대한 가중치의 합은 '1'인 사용자 맞춤 광고 장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