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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에 장착되는 케이스;
상기 케이스 내부에 마련되고 연료를 연소함으로써 열을 발생하는 연소유닛; 및
상기 연소유닛에서 발생하는 열을 이용하여 공기를 가열함으로써 상기 차량의 엔진 구동 여부와 상관없이 상기 차량의 실내를 난방하는 난방모드 또는 상기 연소유닛에서 발생하는 열을 이용하여 상기 엔진을 순환하는 냉각수를 가열함으로써 상기 차량의 엔진 구동 여부와 상관없이 상기 엔진을 예열하는 예열모드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모드로 동작하도록 제어하는 제어유닛;을 포함하는 차량용 복합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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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연소유닛은,
상기 케이스 내부로 상기 공기를 유입하는 흡입팬을 구비하는 공기흡입부와,
상기 케이스 내부에 마련되는 것으로, 연료공급포트와 상기 연료공급포트로부터 공급받는 연료를 연소하는 연소실 및 상기 연료의 연소 후에 배기가스를 배출하는 배기포트를 구비하는 연소부 및
상기 연소부에 의해 가열된 공기를 상기 케이스 외부로 배출하는 배출팬을 구비하는 공기배출부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복합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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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연소유닛은,
상기 연소실을 감싸도록 배치되며, 상기 케이스 내부로 유입된 공기 및 상기 엔진을 순환하는 냉각수에 상기 연소부에서 발생되는 열을 전달함으로써 상기 공기 및 냉각수를 가열하는 열전달부를 더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복합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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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열전달부는,
상기 냉각수가 상기 열전달부 내부에서 순환하면서 상기 연소부에서 발생되는 열을 전달받을 수 있도록, 그 내부에 상기 냉각수가 순환되는 워터재킷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복합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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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열전달부에는,
상기 연소실과 대면하는 일측면을 따라 열흡수핀이 돌출형성되어, 상기 연소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흡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복합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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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열전달부에는,
상기 일측면의 반대면을 따라 열방출핀이 돌출형성되어, 상기 열흡수핀에서 흡수한 열을 상기 공기로 전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복합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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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열방출핀은 상기 외부로 배출되는 상기 공기의 유동방향과 실질적으로 평행한 판 형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복합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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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유닛에는 상기 연소유닛의 동작시간을 제어하는 타이머가 마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복합히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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