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삭제
|
2 |
2
삭제
|
3 |
3
삭제
|
4 |
4
삭제
|
5 |
5
통신망을 통해 사용자에게 전시회 정보 및 거래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지정한 시간에 사용자가 지정한 상담상대와 상담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시회 정보지원 시스템으로서,전시회 정보, 구매희망자와 판매희망자의 거래조건 정보 및 전문가 상담정보를 저장한 전시정보 DB; 및사용자로부터 요청된 전시회 정보에 따라 해당 전시회 정보를 상기 전시정보 DB에서 검색하여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거래조건에 부합하는 구매희망자 또는 판매희망자의 거래조건 정보를 상기 전시정보 DB에서 검색하여 양측에 각각 제공하며, 상기 사용자로부터 전문가의 상담정보를 요청받으면 해당 전문가의 상담정보를 상기 전시정보 DB에서 검색하여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온라인 상담을 요청받으면 상기 사용자로부터 접수받은 상담상대와의 온라인 상담을 지원하는 전시회 서버를 포함하며,상기 전시회 서버는,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전시회 정보를 상기 전시정보 DB에 저장하고, 상기 사용자의 요청에 해당하는 전시회 정보를 상기 전시정보 DB에서 검색하여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전시회 관리부;구매희망자 또는 판매희망자로부터 입력받은 거래조건 정보를 상기 전시정보 DB에 등록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거래조건에 부합하는 구매희망자 또는 판매희망자의 거래조건 정보를 상기 전시정보 DB에서 검색하여 양측에 각각 제공하는 구매정보부;상기 전시정보 DB에 저장된 전문가의 상담정보를 제공하는 정보지원부;일정관리를 통한 채팅방 개설로 상기 상담상대와의 온라인 상담을 지원하는 상담스케쥴부; 및상기 전시정보 DB에 저장된 설문지를 제공하고 그에 대한 응답을 통계내어 상기 전시정보 DB에 저장하는 설문조사부를 포함하고,상기 상담스케쥴부가,상기 사용자로부터 상담일시와 원하는 상담상대를 접수받아 상기 전시정보 DB에 저장하는 일정관리 수단;상기 일정관리 수단에 접수된 상담일시에 해당 상담상대와 연결되도록 하기 위해 소정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복수개의 채팅방을 상기 일정관리 수단에 접수된 인원수에 따라 생성하도록 제어하는 채널관리 수단; 및상기 채널관리 수단의 제어에 따라 해당 상담상대와 연결된 채팅방을 생성하는 채팅관리 수단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정보지원 시스템
|
6 |
6
제5항에 있어서,상기 전시정보 DB는:상기 전시회 정보를 저장한 전시회 DB;상기 구매희망자와 판매희망자의 거래조건 정보를 저장한 거래조건 DB;상기 전문가 상담정보를 저장한 전문지원 DB;상기 사용자로부터 신청받은 상담일시와 상담하고자 하는 상담상대를 저장한 상담 DB; 및상기 설문지와 상기 통계결과를 저장한 설문 DB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정보지원 시스템
|
7 |
7
삭제
|
8 |
8
통신망을 통해 사용자에게 전시회 정보 및 거래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지정한 시간에 사용자가 지정한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시회 정보지원 방법으로서,사용자의 요청에 해당하는 전시회 정보를 검색하여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a)단계;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거래조건에 부합하는 구매희망자 또는 판매희망자의 거래조건 정보를 검색하여 양측에 각각 제공하는 (b)단계;상기 사용자의 요청에 해당하는 전문가의 상담정보를 검색하여 상기 사용자 및 상담 당사자에게 제공하는 (c)단계;상기 사용자로부터 접수받은 상담상대와의 온라인 상담을 지원하는 (d)단계; 및미리 저장된 설문지를 제공하고 그에 대한 응답을 통계내어 저장하는 (e)단계; 를 포함하고 상기 (d)단계는,(d1) 상기 사용자로부터 상담일시와 상담하고자 하는 상담상대를 접수받아 저장하는 단계;(d2) 상기 접수된 상담일시에 해당 상담상대와 연결된 채팅방을 생성하도록 제어하는 단계; 및(d3) 상기 제어에 따라 해당 상담상대와 연결된 채팅방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정보지원 방법
|
9 |
9
제8항에 있어서, 상기(d2)단계는미리 정해진 인원을 수용하는 복수개의 채팅방을 상기 접수된 인원수에 따라 동시에 생성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시회 정보지원 방법
|
10 |
10
삭제
|
11 |
11
삭제
|
12 |
12
통신망을 통해 사용자에게 전시회 정보 및 거래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지정한 시간에 사용자가 지정한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시회 정보지원 방법에 대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기록매체로서,사용자의 요청에 해당하는 전시회 정보를 검색하여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a)프로세스;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거래조건에 부합하는 구매희망자 또는 판매희망자의 거래조건 정보를 검색하여 양측에 각각 제공하는 (b)프로세스;상기 사용자의 요청에 해당하는 전문가의 상담정보를 검색하여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c)프로세스;상기 사용자로부터 접수받은 상담상대와의 일정관리를 통하여 온라인 상담을 지원하는 (d)프로세스; 및미리 저장된 설문지를 제공하고 그에 대한 응답을 통계내어 저장하는 (e)프로세스;를 포함하고 상기 (d)프로세스는,(d1) 상기 사용자로부터 상담일시와 상담하고자 하는 상담상대를 접수받아 저장하는 프로세스;(d2) 상기 접수된 상담일시에 해당 상담상대와 연결된 채팅방을 생성하도록 제어하는 프로세스; 및(d3) 상기 제어에 따라 해당 상담상대와 연결된 채팅방을 생성하는 프로세스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록매체
|
13 |
13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d2)프로세스는미리 정해진 인원을 수용하는 복수개의 채팅방을 상기 접수된 인원수에 따라 동시에 생성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기록매체
|
14 |
14
삭제
|
15 |
14
삭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