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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로부터 특정 정보를 입력받는 (a) 단계;
상기 특정 정보를 근거로 적용 가능한 제품 또는 기술을 분석하는 (b) 단계;
상기 분석된 제품 또는 기술과 관련 업체를 매칭하는 (c) 단계;
상기 제품 또는 기술과 매칭된 상기 업체를 근거로 마케팅 정보를 생성하는 (d) 단계; 및
상기 생성된 마케팅 정보를 상기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는 (e) 단계
를 포함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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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에서 상기 특정 정보는 추가되는 제품의 정보나 기술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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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제품의 경우 오피니언 마이닝을 통해 관련 제품의 정보와 제품 후기에 관한 정보를 통한 제품 관련 참고정보를 추출하고, 상기 (c) 단계는 추출된 제품과 관련한 업체를 매칭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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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기술의 경우 텍스트 마이닝을 통해 관련한 제품 및 요소기술을 도출하고, 상기 요소기술에 대해서 패키징하며 상기 (c) 단계는 도출된 제품과 관련 업체를 매칭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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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업체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상기 제품 또는 상기 기술과 관련된 업체를 매칭하고, 매칭 시 도출된 제품 업체와 업체에 관한 관련 특징정보도 같이 제시하여 주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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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에서, 상기 마케팅 정보는 제품명, 제품의 특징, 기존의 문제점, 시장의 규모, 잠재 수요자, 예상 수요자, 제품 관련 요소기술, 경쟁제품, 기대효과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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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는, 상기 마케팅 정보에 대해 제품이냐 기술이냐에 관한 원하는 양식을 선택하는 포맷 선택 과정을 통해 상기 마케팅 정보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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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에서, 상기 마케팅 정보는 잠재 수요자에 대해 전 단계에서 도출한 제품과 관련된 업체를 모두 제시하고, 정리된 제품의 특징에 따라 예상 수요자를 도출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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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텍스트 마이닝 기법으로 상기 관련된 제품을 도출하고 또한 관련된 요소기술을 분석하여 상기 요소기술을 나열하며, 기술 나열 시 분류된 통합 가능한 기능을 패키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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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제품의 상용화 가능성 정도나 중소기업형 기술이냐 대기업형 기술이냐에 따라 제품의 특징을 지정해 주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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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관련된 시장 데이터베이스 및 관련 정보를 수합하여 업체 동향 정보나 출원인 분석 정보를 제시하는 시장 분석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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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에서, 상기 마케팅 정보는 상기 제품 또는 상기 기술과 관련한기존의 뉴스 정보나 평가 정보를 포함하는 부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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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로부터 특정 정보를 입력받아 송출하고, 상기 특정 정보에 근거한 마케팅 정보를 수신하는 클라이언트 단말기;
상기 특정 정보를 근거로 관련 제품 또는 기술을 분석하고, 분석된 상기 제품 또는 상기 기술과 관련된 업체를 매칭하며, 상기 제품 또는 상기 기술과 매칭된 상기 업체를 근거로 마케팅 정보를 생성하여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기로 제공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서버; 및
상기 제품 또는 상기 기술에 관한 정보를 저장하고, 상기 마케팅 정보를 저장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
를 포함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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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마케팅 정보 제공서버는, 텍스트 마이닝을 통해 상기 특정 정보가 적용된 제품을 분류하고, 관련한 제품도 도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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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마케팅 정보 제공서버는, 상기 제품의 상용화 가능성 정도나 중소기업형 기술이냐 대기업형 기술이냐에 따라 상기 제품의 특징을 지정해 주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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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마케팅 정보 제공서버는, 마이닝 기법으로 상기 기술과 관련된 요소기술을 분석하여 상기 요소기술을 나열하고, 나열된 요소기술 간에 연관도 분석을 통하여 패키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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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마케팅 정보 제공서버는, 상기 제품에 대한 기존의 유사 제품 사용자의 후기를 기반으로 오피니언 마이닝 기법으로 제품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비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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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마케팅 정보 제공서버는, 관련된 시장 데이터베이스 및 관련 정보를 수합하여 업체 동향 정보나 출원인 분석 정보를 제시하는 시장 분석 과정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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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마케팅 정보 제공서버는, 업체 데이터베이스로부터 상기 제품 또는 상기 기술과 관련된 업체를 매칭하고, 발굴된 잠재 수요 업체 중 예상되는 수요 업체를 분별하기 위하여 상기 제품 또는 상기 기술에 관한 정보와 업체 정보 연계 시 적합도 분석 과정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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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마케팅 정보는 제품명, 제품의 특징, 기존의 문제점, 시장의 규모, 잠재 수요자, 예상 수요자, 제품 관련 요소기술, 경쟁제품, 기대효과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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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마케팅 정보 제공서버는, 상기 마케팅 정보에 대해 제품이냐 기술이냐에 관한 원하는 양식을 선택하는 포맷 선택 과정을 통해 상기 마케팅 정보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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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마케팅 정보는 잠재 수요자에 대해 전 단계에서 도출한 제품과 관련된 업체를 모두 제시하고, 잠재된 수요자에 대해 지정된 제품의 특징에 따라 예상 수요자를 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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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마케팅 정보는 상기 제품 또는 상기 기술과 관련한 기존의 뉴스 정보나 평가 정보를 포함하는 부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마케팅 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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