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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사용자로부터 동영상 요청에 따라 마이크로프로세서가 메인 쓰레드와 애니메이션 쓰레드를 생성하는 단계;(b) 상기 메인 쓰레드가 제1 메모리에 존재하는 동영상 데이터를 렌더링하여 화면 상에 디스플레이하는 단계;(c) 상기 애니메이션 쓰레드가 다음으로 렌더링 할 동영상 데이터를 페치한 후 그래픽스 데이터로 가공 처리하여 제2 메모리에 저장하고, 데이터 처리 과정이 완료되었음을 알리는 신호를 상기 메인 쓰레드에 전송하는 단계;(d) 상기 메인 쓰레드가 상기 제1 메모리와 상기 제2 메모리를 스왑(Swap)하고, 다음 데이터를 처리하라(Process Next)는 명령 신호를 상기 애니메이션 쓰레드에 전송하는 단계; 및(e) 상기 메인 쓰레드가 상기 제1 메모리에 새로 업데이트 된 동영상 데이터를 렌더링하여 화면 상에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멀티쓰레드를 이용한 동영상 실시간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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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d) 단계의 수행으로 상기 애니메이션 쓰레드는 상기 스왑 된 상기 제2 메모리에서 이전 데이터의 내역을 삭제하고 다음에 렌더링 할 데이터를 페치하여 버퍼링하는 것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쓰레드를 이용한 동영상 실시간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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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로부터 동영상 데이터의 요청을 입력받기 위한 입력부;상기 동영상 데이터를 버퍼링(Buffering)하기 위한 제1 메모리 및 제2 메모리;상기 제1 메모리와 상기 제2 메모리에 대해, 현재 화면의 동영상 데이터를 출력하는 메인 쓰레드 버퍼와, 다음의 새로운 화면의 동영상 데이터를 저장하는 애니메이션 쓰레드 버퍼로 선택하여, 메인 쓰레드를 통해 상기 제1 메모리에 존재하는 동영상 데이터를 렌더링하여 화면 상에 디스플레이하거나, 애니메이션 쓰레드를 통해 다음으로 렌더링 할 동영상 데이터를 페치하고 그래픽스 데이터로 가공 처리하여 상기 제2 메모리에 저장한 후, 상기 메인 쓰레드 버퍼와 상기 애니메이션 쓰레드 버퍼를 스왑(Swap)하고, 상기 메인 쓰레드를 통해 상기 제1 메모리에 새로 업데이트 된 다음 동영상 데이터를 렌더링하여 화면 상에 디스플레이하도록 제어하는 마이크로 프로세서; 및상기 제1 메모리에 있는 동영상 데이터를 렌더링하여 화면 상에 디스플레이하는 과정을 처리하는 영상 처리부;를 포함하되, 상기 애니메이션 쓰레드는 다음으로 렌더링 할 동영상 데이터를 페치하고 그래픽스 데이터로 가공 처리하여 상기 제2 메모리에 저장한 후, 데이터 처리 과정이 완료되었음을 알리는 신호를 상기 메인 쓰레드에 전송하고, 상기 메인 쓰레드는 다음 데이터를 처리하라(Process Next)는 명령 신호를 상기 애니메이션 쓰레드에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영상 실시간 렌더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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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애니메이션 쓰레드는, 상기 스왑 된 상기 제2 메모리의 애니메이션 쓰레드 버퍼에서 이전 데이터의 내역을 삭제하고 다음에 렌더링 할 데이터를 페치하여 버퍼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영상 실시간 렌더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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