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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 각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의 메타 데이터가 저장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문제의 키워드가 수신 또는 입력된 경우, 상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여 상기 문제의 키워드가 메타 데이터로 등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검색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검색부;상기 검색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입출력 파라미터 정보를 비교하고, 그 비교결과, 일치하는 파라미터가 존재하는 경우 일치하는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존재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선택하고, 일치하는 파라미터가 존재하지 않은 경우 상기 검색된 각 시뮬레이션 프로그램과 입출력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일치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로부터 각각 획득하여 추천하고, 추천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중에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사용자로부터 선택받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선택 제어부; 및상기 선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융합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융합부;를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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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웹 기반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저작 도구를 통해 입력된 메타 데이터, 그 메타 데이터와 매칭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의 등록이 요청된 경우, 상기 메타 데이터 및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상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에 등록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등록부를 더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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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선택 제어부는 상기 검색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사용자로부터 적어도 두 개 이상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선택받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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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융합부는 상기 선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시뮬레이션 순서와 입력 파라미터 값을 입력받고, 상기 입력된 순서에 따라 해당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에 해당 입력 파라미터 값을 적용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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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융합부에서 수행된 시뮬레이션 처리 결과를 화면상에 출력하거나, 시뮬레이션 처리 결과들 중에서 시뮬레이션을 요청한 단말장치의 사양에 해당하는 시뮬레이션 처리 결과를 선택하여 상기 단말장치로 전송하는 가시화 처리부를 더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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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장치가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바인딩하는 방법에 있어서, 문제의 키워드가 입력된 경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여 문제의 키워드가 메타 데이터로 등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검색하는 단계;상기 검색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입출력 파라미터 정보를 비교하여, 일치하는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존재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 존재하는지의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판단결과, 일치하는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존재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 존재하는 경우 일치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선택하고, 일치하는 파라미터가 존재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 존재하지 않은 경우 상기 검색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과 입출력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일치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추천하고, 사용자로부터 상기 추천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중에서 적어도 하나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선택받는 단계; 및상기 선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순서 및 입력 파라미터 값을 입력받고, 상기 입력된 순서에 따라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융합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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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웹 기반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저작 도구를 통해 입력된 메타 데이터, 그 메타 데이터와 매칭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의 등록이 요청된 경우, 상기 메타 데이터 및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상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에 등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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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장치에 의해 실행될 때, 검색하여 문제의 키워드가 메타 데이터로 등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검색하는 단계;상기 검색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입출력 파라미터 정보를 비교하여, 일치하는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존재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 존재하는지의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판단결과, 일치하는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존재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 존재하는 경우 일치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선택하고, 일치하는 파라미터가 존재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 존재하지 않은 경우 상기 검색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과 입출력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일치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추천하고, 사용자로부터 상기 추천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중에서 적어도 하나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선택받는 단계; 및상기 선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순서 및 입력 파라미터 값을 입력받고, 상기 입력된 순서에 따라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융합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방법이 프로그램으로 기록되고 전자 장치에서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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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장치가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바인딩하는 방법에 있어서, 문제의 키워드가 입력된 경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여 문제의 키워드가 메타 데이터로 등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검색하는 단계;상기 검색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 중에서 적어도 두개 이상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사용자로부터 선택받는 단계;상기 선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입출력 파라미터 정보를 비교하여, 일치하는 입출력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존재하는지의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판단결과 선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입출력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일치하는 경우, 상기 선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순서 및 입력 파라미터 값을 정의하고, 상기 정의된 순서에 따라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융합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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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판단결과 선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입출력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일치하지 않은 경우, 상기 검색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과 입출력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일치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추천하는 단계;사용자로부터 상기 추천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중에서 적어도 하나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선택받는 단계;상기 선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순서 및 입력 파라미터 값을 정의하고, 상기 정의된 순서에 따라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융합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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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웹 기반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저작 도구를 통해 입력된 메타 데이터, 그 메타 데이터와 매칭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의 등록이 요청된 경우, 상기 메타 데이터 및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상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에 등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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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장치에 의해 실행될 때, 문제의 키워드가 입력된 경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여 문제의 키워드가 메타 데이터로 등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검색하는 단계;상기 검색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 중에서 적어도 두개 이상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사용자로부터 선택받는 단계;상기 선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입출력 파라미터 정보를 비교하여, 일치하는 입출력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존재하는지의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판단결과 선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입출력 파라미터가 적어도 하나 이상 일치하는 경우, 상기 선택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의 순서 및 입력 파라미터 값을 정의하고, 상기 정의된 순서에 따라 시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융합하여 시뮬레이션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바인딩 방법이 프로그램으로 기록되고 전자 장치에서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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