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수신부에서 제품의 검색어들에 대한 검색트래픽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분석부에서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을 노드로 하고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에 대한 검색 순서에 따른 방향성을 이용한 네트워크 맵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검색 순서에 따른 방향성은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이 입력되어 검색될 경우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이 입력된 순서이고; 및표출부에서 상기 생성된 네트워크 맵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 방법
|
2 |
2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품의 검색어는 상기 제품의 브랜드(brand) 명을 나타내는,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 방법
|
3 |
3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네트워크 맵은 상기 노드들이 클러스터 단위로 군집화한 네트워크 맵인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 방법
|
4 |
4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네트워크 맵을 생성하는 단계는, 시간에 따른 검색트래픽 정보를 이용하여 시간에 따른 네트워크 맵들을 생성하고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단계는, 상기 생성된 네트워크 맵들을 제공하는,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 방법
|
5 |
5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검색트래픽 정보는 포털 사이트의 시간별 검색트래픽 정보인,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 방법
|
6 |
6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네트워크 맵을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과 상기 검색어들을 검색 이용자가 선택하는 기준인 속성정보를 포함하는 네트워크 맵을 형성하는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 방법
|
7 |
7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검색어들은 상기 자동자의 브랜드 명이고, 상기 속성정보는 연비, 파워, 가격 및 배기량 중 적어도 하나인,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 방법
|
8 |
8
제품의 검색어들에 대한 검색트래픽 정보를 수신하는 수신부;상기 제품의 검색어들을 노드로 하고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에 대한 검색 순서에 따른 방향성을 이용한 네트워크 맵을 생성하는 분석부,상기 검색 순서에 따른 방향성은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이 입력되어 검색될 경우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이 입력된 순서이고; 및상기 생성된 네트워크 맵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표출부;를 포함하는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시스템
|
9 |
9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제품의 검색어는 상기 제품의 브랜드(brand) 명을 나타내는,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시스템
|
10 |
10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네트워크 맵은 상기 노드들이 클러스터 단위로 군집화한 네트워크 맵인,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시스템
|
11 |
11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분석부는, 시간에 따른 검색트래픽 정보를 이용하여 시간에 따른 네트워크 맵들을 생성하고, 상기 표출부는, 상기 시간에 따른 네트워크 맵들을 제공하는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시스템
|
12 |
12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검색트래픽 정보는 포털 사이트의 시간별 검색트래픽 정보인,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시스템
|
13 |
13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분석부는,상기 제품의 검색어와 상기 검색어를 검색 이용자가 선택하는 기준인 속성정보를 포함하는 네트워크 맵을 형성하는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시스템
|
14 |
14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검색어들은 상기 자동차의 브랜드 명이고, 상기 속성정보는 연비, 파워, 가격 및 배기량 중 적어도 하나인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시스템
|
15 |
15
수신부에서 제품의 검색어들에 대한 검색트래픽 정보를 수신하고, 분석부에서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을 노드로 하고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에 대한 검색 순서에 따른 방향성을 이용한 네트워크 맵을 생성하고, 상기 검색 순서에 따른 방향성은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이 입력되어 검색될 경우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이 입력된 순서이고, 표출부에서 상기 생성된 네트워크 맵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저장매체
|
16 |
16
제 1항에 있어서,상기 네트워크 맵을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네트워크 맵의 중심성 지수를 판단하여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 중 중심이 되는 제품의 검색어를 산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방법
|
17 |
17
제 8항에 있어서,상기 분석부는 상기 네트워크 맵의 중심성 지수를 판단하여 상기 제품의 검색어들 중 중심이 되는 제품의 검색어를 산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검색트래픽을 이용한 제품 포지셔닝 분석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