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통신망을 통해 다수의 매장의 운영 상태를 관리하는 매장 관리 서버에서 특정 매장에 대한 광고 홍보를 수행하는 방법에 있어서, 통신망을 통해 결합된 포털 사이트, 검색 사이트, 메일 서비스 사이트 중 적어도 하나의 미리 지정된 웹 페이지의 미리 지정된 광고 등록 영역에 대한 제어 권한을 획득하는 단계; 하나 이상의 광고주로부터 광고 등록 기간, 광고 등록 시간, 광고 등록 영역 지정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광고 조건을 수신하는 단계-여기서, 상기 광고 조건은 디폴트 광고 조건 또는 상기 광고주에 의해 개별적으로 지정된 개별 광고 조건임-; 상기 광고 조건이 상기 개별 광고 조건이고, 현재의 시각 조건이 상기 개별 광고 조건과 부합되는 경우, 상기 개별 광고 조건과 부합되는 제1 광고 데이터의 등록을 수행하는 단계; 상기 광고 조건이 상기 디폴트 광고 조건인 경우, 현재의 시각 조건과 상응하는 디폴트 광고 조건을 가지는 제2 광고 데이터를 검색하는 단계; 상기 검색된 제2 광고 데이터를 상기 광고주의 매장 특성과 부합하는 광고 등록 영역에 등록시키기 위하여 상기 포털 사이트, 검색 사이트, 메일 서비스 사이트 중 적어도 하나로 전송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매장 관리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매장 관리 서버는 고객 관리 기능, 직원 채용 관리 기능, 매출 관리 기능, 예약 관리 기능, 거래처 관리 기능, 자재 관리 기능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것 을 특징으로 하는 매장 관리 방법
|
3 |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조건과 상응하는 비용 지불을 위한 결제 정보 요청을 상기 광고주의 사용자 단말기로 전송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 단말기로부터 결제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결제 정보를 이용하여 결제 서버로 결제 요청을 전송하는 단계; 상기 결제 서버로부터 상기 결제 요청과 상응하는 결제 응답을 수신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매장 관리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개별 광고 조건과 부합되는 제1 광고 데이터의 등록을 수행하는 단계는, 상기 제1 광고 데이터를 검색하는 단계; 상기 검색된 제1 광고 데이터를 미리 지정된 광고 등록 영역에 등록시키기 위하여, 상기 제1 광고 데이터와 광고 데이터 등록 명령을 상기 포털 사이트, 검색 사이트, 메일 서비스 사이트 중 적어도 하나로 전송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매장 관리 방법
|
5 |
5
통신망을 통해 다수의 매장의 운영 상태를 관리하고, 제어 권한을 가지도록 미리 설정된 통신망을 통해 결합된 상기 포털 사이트, 상기 검색 사이트, 상기 메일 서비스 사이트 중 적어도 하나의 미리 지정된 웹 페이지의 미리 지정된 광고 등록 영역에 특정 매장에 대한 광고 홍보를 수행하는 시스템에 있어서, 하나 이상의 광고주로부터 광고 등록 기간, 광고 등록 시간, 광고 등록 영역 지정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광고 조건을 수신하는 수신부-여기서, 상기 광고 조건은 디폴트 광고 조건 또는 상기 광고주에 의해 개별적으로 지정된 개별 광고 조건임-; 상기 광고 조건이 상기 개별 광고 조건이고, 현재의 시각 조건이 상기 개별 광고 조건과 부합되는 경우, 상기 개별 광고 조건과 부합되는 제1 광고 데이터의 등록을 수행하는 등록 수행부; 상기 광고 조건이 상기 디폴트 광고 조건인 경우, 현재의 시각 조건과 상응하는 디폴트 광고 조건을 가지는 제2 광고 데이터를 검색하는 검색부; 상기 검색된 제2 광고 데이터를 상기 광고주의 매장 특성과 부합하는 광고 등록 영역에 등록시키기 위하여 포털 사이트, 검색 사이트, 메일 서비스 사이트 중 적어도 하나로 전송하는 전송부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매장 관리 시스템
|
6 |
6
매장 관리 방법을 수행하기 위해 서버 장치 또는 매장 단말기에 의해 실행될 수 있는 명령어들의 프로그램이 유형적으로 구현되어 있으며, 상기 서버 장치 또는 상기 매장 단말기에 의해 판독될 수 있는 기록매체에 있어서, 하나 이상의 광고주로부터 광고 등록 기간, 광고 등록 시간, 광고 등록 영역 지정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광고 조건을 수신하는 단계-여기서, 상기 광고 조건은 디폴트 광고 조건 또는 상기 광고주에 의해 개별적으로 지정된 개별 광고 조건임-; 상기 광고 조건이 상기 개별 광고 조건이고, 현재의 시각 조건이 상기 개별 광고 조건과 부합되는 경우, 상기 개별 광고 조건과 부합되는 제1 광고 데이터의 등록을 수행하는 단계; 상기 광고 조건이 상기 디폴트 광고 조건인 경우, 현재의 시각 조건과 상응하는 디폴트 광고 조건을 가지는 제2 광고 데이터를 검색하는 단계; 상기 검색된 제2 광고 데이터를 상기 광고주의 매장 특성과 부합하는 광고 등록 영역에 등록시키기 위하여 상기 포털 사이트, 검색 사이트, 메일 서비스 사이트 중 적어도 하나로 전송하는 단계 를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기록매체
|
7 |
7
제6항에 있어서, 상기 서버 장치 또는 상기 매장 단말기에 상기 기록매체에 저장된 상기 프로그램이 설치된 경우, 고객 관리 메뉴, 예약 관리 메뉴, 채용 관리 메뉴, 매점 매출 관리 메뉴가 생성되는 것 을 특징으로 하는 프로그램을 기록한 기록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