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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구현될 가상 로봇의 신체 각 부분의 길이 및 각 관절의 기본 값을 포함하는 가상로봇 기초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입력받는 값을 기초로 소정의 가상 로봇을 생성시키는 단계; (b) 상기 생성된 가상 로봇의 신체 각 부분의 움직임에 관한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움직임 정보를 기초로 상기 가상 로봇을 동작시켜 시뮬레이션 하는 단계; 및 (c) 사용자로부터 상기 동작에 관한 정보를 출력할 것을 입력받은 경우 상기 동작을 적어도 하나이상의 정지동작과 각 정지동작 사이의 시간간격의 값으로 구성되는 동작정보를 생성시켜 외부로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 정보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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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동작을 소정의 각도에서 보았을때의 영상결과를 시뮬레이션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 정보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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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출력되는 동작정보를 수신받아 실제로 동작을 수행하는 소정의 로봇을 구성하는 복수개의 모터들의 움직임이 상기 가상 로봇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상기 모터들 각각에 소정의 비율 값을 입력받아, 상기 비율 값을 적용시켜 변형된 움직임 정보를 생성시켜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 정보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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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동작을 적어도 하나이상의 정지동작과 각 정지동작 사이의 시간간격의 값으로 구성되는 동작정보를 생성시켜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 정보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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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 미리 저장되어 있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로봇에 대한 가상 로봇 기초정보 중 어느 하나를 선택받고, 상기 선택받은 가상 로봇 기초정보에 기초하여 소정의 가상로봇을 생성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 정보 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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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구현될 가상 로봇의 신체 각 부분의 길이 및 각 관절의 기본 값을 포함하는 가상로봇 기초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입력받는 값을 기초로 소정의 가상 로봇을 생성시키는 단계; (b) 상기 생성된 가상 로봇의 신체 각 부분의 움직임에 관한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움직임 정보를 기초로 상기 가상 로봇을 동작시켜 시뮬레이션 하는 단계; (c) 사용자로부터 상기 동작에 관한 정보를 출력할 것을 입력받은 경우 상기 동작을 적어도 하나이상의 정지동작과 각 정지동작 사이의 시간간격의 값으로 구성되는 동작정보를 생성시키는 단계; (d) 상기 가상로봇에 대응되는 실제 로봇이 상기 동작정보를 제공받고, 상기 동작정보에 기초하여 소정의 동작을 수행하는 단계; 및 (e) 소정의 카메라가 상기 동작을 수행하는 실제 로봇의 영상정보를 입력받아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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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동작을 소정의 각도에서 보았을때의 영상결과를 시뮬레이션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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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6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출력되는 동작정보를 수신받아 실제로 동작을 수행하는 소정의 로봇을 구성하는 복수개의 모터들의 움직임이 상기 가상 로봇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상기 모터들 각각에 소정의 비율 값을 입력받아, 상기 비율 값을 적용시켜 변형된 움직임 정보를 생성시켜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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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동작을 적어도 하나이상의 정지동작과 각 정지동작 사이의 시간간격의 값으로 구성되는 동작정보를 생성시켜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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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 미리 저장되어 있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로봇에 대한 가상 로봇 기초정보 중 어느 하나를 선택받고, 상기 선택받은 가상 로봇 기초정보에 기초하여 소정의 가상로봇을 생성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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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는 (d1) 상기 동작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실제 로봇의 각 관절들의 움직임정보를 추출하는 단계; 및 (d2) 상기 추출된 움직임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각 관절을 구성하는 서보 모터를 구동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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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11항의 방법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컴퓨터로 실행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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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현될 가상 로봇의 신체 각 부분의 길이 및 각 관절의 기본 값을 포함하는 가상로봇 기초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입력받는 값을 기초로 소정의 가상 로봇을 생성시키는 캐릭터 에디터부; 상기 생성된 가상 로봇의 신체 각 부분의 움직임에 관한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움직임 정보를 기초로 상기 가상 로봇을 동작시켜 시뮬레이션 하는 모션 에디터부; 및 사용자로부터 상기 동작에 관한 정보를 출력할 것을 입력받은 경우 상기 동작을 적어도 하나이상의 정지동작과 각 정지동작 사이의 시간간격의 값으로 구성되는 동작정보를 생성시켜 외부로 출력하는 모션 컨트롤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 정보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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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13항에 있어서, 상기 모션 에디터부는 상기 동작을 소정의 각도에서 보았을때의 영상결과를 시뮬레이션하는 기능을 더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 정보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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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모션 컨트롤러부는 상기 출력되는 동작정보를 수신받아 실제로 동작을 수행하는 소정의 로봇을 구성하는 복수개의 모터들의 움직임이 상기 가상 로봇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상기 모터들 각각에 소정의 비율 값을 입력받아, 상기 비율 값을 적용시켜 변형된 움직임 정보를 생성시켜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 정보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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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모션 에디터부는 상기 동작을 적어도 하나이상의 정지동작과 각 정지동작 사이의 시간간격의 값으로 구성되는 동작정보를 생성시켜 저장하는 기능을 더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 정보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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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캐릭터 에디터부는 미리 저장되어 있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로봇에 대한 가상 로봇 기초정보 중 어느 하나를 선택받고, 상기 선택받은 가상 로봇 기초정보에 기초하여 소정의 가상로봇을 생성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모션 정보 제공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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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정의 캐릭터 정보를 입력받아 가상 캐릭터를 생성시키고, 상기 가상 캐릭터의 소정의 움직임 정보를 입력받아 상기 가상 캐릭터를 동작시켜 시뮬레이션 하며, 사용자로부터 상기 동작 정보를 출력할 것을 명령받은 경우에는 상기 동작 정보를 출력하는 모션 데이터 제공장치; 상기 모션 데이터 제공장치로부터 상기 동작 정보를 제공받고, 상기 동작정보에 기초하여 소정의 동작을 수행하는 실제 로봇장치; 및 상기 실제 로봇 장치의 동작영상을 촬영하여 저장하는 카메라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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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항에 있어서, 상기 모션 데이터 제공장치는 구현될 가상 로봇의 신체 각 부분의 길이 및 각 관절의 기본 값을 포함하는 가상로봇 기초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입력받는 값을 기초로 소정의 가상 로봇을 생성시키는 캐릭터 에디터부; 상기 생성된 가상 로봇의 신체 각 부분의 움직임에 관한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움직임 정보를 기초로 상기 가상 로봇을 동작시켜 시뮬레이션 하는 모션 에디터부; 및 사용자로부터 상기 동작에 관한 정보를 출력할 것을 입력받은 경우 상기 동작을 적어도 하나이상의 정지동작과 각 정지동작 사이의 시간간격의 값으로 구성되는 동작정보를 생성시켜 외부로 출력하는 모션 컨트롤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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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항에 있어서, 실제 로봇장치는 소정의 동작을 수행하는 적어도 하나이상의 관절부; 상기 모션 제공장치로부터 상기 동작정보를 수신하는 유무선 데이터 수신부; 및 상기 유무선 데이터 수신부로부터 상기 동작정보를 제공받고, 상기 동작정보로부터 상기 실제 로봇장치를 구성하는 상기 관절부의 움직임 정보를 추출하여 상기 관절부를 구동시키는 중앙처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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