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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스 시퀀스 컴포넌트(component)를 그래픽 화면에 생성하고 편집하도록 하는 비주얼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 편집기(visual pulse sequence program editor)와;상기 비주얼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 편집기를 통해 생성된 펄스 시퀀스 그래프 화면(scene)을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 코드로 파싱(parsing)하는 펄스 시퀀스 편집기 컴파일러;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주얼 펄스 시퀀스 편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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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비주얼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 편집기는,센트럴 룩업모듈을 더 포함하고,상기 센트럴 룩업모듈은 사용자가 펄스 시퀀스 화면에서 펄스 컴포넌트들을 추가하거나 편집할 때, 속성 값을 공유해 펄스의 높이나 넓이 등의 변화에 따라 실시간으로 펄스 시퀀스 그래프 화면을 갱신하고, 동기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주얼 펄스 시퀀스 편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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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비주얼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 편집기는,탑 컴포넌트들로 화면에 표시하며, 상기 화면에 표시된 탑 컴포넌트는 Pulse, Delay, Gradient 등의 속성 값 목록을 편집하는 파라미터(Parameter)모듈과, Pulse, Delay, Gradient 등의 펄스 컴포넌트 목록을 나타내는 팔렛(Palette) 모듈과,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을 보여주는 펄스 시퀀스 그래프 화면(Pulse Scene) 모듈과, 펄스 위젯(widget) 목록을 표시하는 인스펙터(Inspector) 모듈과, 선택된 펄스 위젯에 대한 속성 및 인덱스를 편집할 수 있도록 하는 속성 창(Properties) 모듈과,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프로젝트(Project) 모듈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주얼 펄스 시퀀스 편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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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비주얼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 편집기는,펄스 파라미터 탑 컴포넌트에 펄스 파라미터 입력 테이블이 추가되는 데, 상기 펄스 파라미터 탑 컴포넌트는 Pulse, Delay, Gradient 를 포함하는 펄스 종류별로 탭을 구성하고, 상기 탭 안에 펄스의 넓이(duration), 진폭(power, amplitude) 을 포함하는 속성 값을 탭으로 표시하고, 상기 파라미터 테이블을 구성하는 하나의 상기 탭에는 파라미터 테이블 모델 (AbstractParameterTableModel)클래스, 테이블 패널(TablePanel) 클래스, 파라미터(Parameters) 클래스로 구성되며,상기 파라미터 테이블 모델 (AbstractParameterTableModel)클래스는 펄스 테이블의 행과 열에 입력되는 데이터를 관리하고, 속성 값 변화에 대한 이벤트를 감지하고, 상기 테이블 패널(TablePanel) 클래스는 파라미터 테이블 모델을 표시하고, 상기 파라미터(Parameters) 클래스는 테이블 모델의 속성 값을 타 모듈과 공유하고 모든 테이블 모델의 속성 값을 배열로 저장하며 상기 센트럴 룩업에 등록하고, 상기 파라미터 모듈과 센트럴 룩업에 등록된 다른 모듈의 파라미터 속성 값을 동기화하여, 사용자가 파라미터 속성 값을 입력하거나 수정 할 때, 펄스 신 시퀀스 그래프의 화면과 속성 창에 변경된 속성 값이 적용되도록 하여 통합된 입력 창을 통한 파라미터 입력 방식과,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 작업 중에도 파라미터 수정이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주얼 펄스 시퀀스 편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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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주얼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 편집기를 통하여 펄스 시퀀스 컴포넌트(component)를 그래픽 화면에 생성하고 편집하는 단계와;펄스 시퀀스 편집기 컴파일러를 통하여 상기 비주얼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 편집기를 통해 생성된 펄스 시퀀스 그래프 화면(scene)을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 코드로 파싱(parsing)하는 단계;로 구성되되,상기 비주얼 펄스 시퀀스 프로그램 편집기에 포함된 센트럴 룩업모듈을 통하여, 사용자가 펄스 시퀀스 화면에서 펄스 컴포넌트들을 추가하거나 편집할 때, 속성 값을 공유해 펄스의 높이나 넓이 등의 변화에 따라 실시간으로 펄스 시퀀스 그래프 화면을 갱신하고, 동기화하는 단계가 더 포함되어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주얼 펄스 시퀀스 편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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